원가 무이익 수요 호전 폴리에스터
8월 중순 시장은 미국 계획으로 미루거나 일부 제품의 관세사건을 취소하는 도화로 폴리에스테르는 단파로 집중 상승, 여러 기업 생산율이 500% 이상에 이른다.
하지만 이제 다가오니 금구은 10에 이르렀을 때, 짧은 시장은 물처럼 평온하고, 짧은 시장은 어찌 되었을까?가격이 계속 오르나요?
원가 가 가 분명한 이익 이 없다
현재 PTA 사회 재고는 140만 톤 안팎으로 장치 주차 검사에 영향을 받아 8월 총체적으로 소폭 을 유지해 라이브러리 리듬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그러나 현 단계의 공장의 점검 상황에 따라 단기간 안에 장치부하가 여전히 높아 현재 단계에 폴리에스테르 공장 원료 비고 재고가 높기 때문에 PTA 는 지친 라이브 위험이 있어'김구은 '바람을 타고 올지 미지수다.
MEG 측은 국내 공급량 감소 상황에서 항구 재고가 현저하고 하류 폴리에스테르의 수요가 느려지고, 다중이선이 선동하고, MEG 시장 가격이나 4500원 /톤가량 후난방탕하다.그래서 원료단이 폴리에스테르 섬유에 대해 뚜렷한 이득은 없다.
수요단 관련 호전 기미 가 없다
현재 폴리에스터 단섬 기업기 출하가 담백하고 공장에서는 반드시 출하 압력이 존재한다.주로 단말기 방직 의류 측이 명확하지 않은 이호출이 확실치 않아 관세품종은 전체 방직 의상 종류 수출량의 소수, 업계는 추동 주문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해 현재까지 명확한 시동 신호가 없었기 때문이다.
순수 폴리사선 외에도 주요 시장 복건, 강절지역 인면, 폴리 점퍼 재고는 20일 이상, 신규 거래가 호전될 조짐이 없다.
단기 안에 폴리에스테르 시세는 어떻게 가야 하나요?
원료단은 시장의 새로운 이호 안내가 부족하지만 현재 PTA 가공차가 1000원 /톤 가까이 유지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합리적으로 하류 회공은 차츰차츰 상승하고, 새로운 장치의 투입, 수요면 지탱이 가능하며, 시장이나 상대적으로 대항할 수 있으며, 지난주 집중 비품 업체에 이어, 현재 폴리에스테르 기업은 재고, 빚 상태에 처해 있는 현금 흐름이 낮아 당분간 시장이나 하락 위험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시세가 명백하고 단기간에 다른 이호진이 없다면 하류 보고력은 지속적으로 한계를 예상하고 가공 방면이나 횡단판으로 복귀하는 추세다.(출처: 융중 정보, 중국 국제 선물)
- 관련 읽기
- 국산 브랜드 상반기 실적 이 몇 집 의 환희 몇 집 의 근심 을 폭로시켰다
- 구목왕 (601566): 상반기 순이익 성장 23.69% 투자는 주요 원원이다.
- 폐수 대체 수돗물, 만봉성 물빛'전기 '
- 미면 수출 주보: 계약량 반감 중국 또 계약
- 패션업의 표절 분쟁, 도대체 누가 계산한 거야?
- 호주 팀 은 일부 의상 을 입어 전력 을 다해 도쿄 올림픽 에 대비했다
- 의류 공장의 성수기 수주가 올까? 최근 상황에 따라 곧 다가올 수도 있다!
- 송파브이넥 2020 /21 가을 여성복 디테일 트렌드
- 보스턴 열도 빠지지 않고, 국제 무대에 올라 독창적인 매력을 뽐냈다.
- 영국 런던 패션 브랜드 ALSAINTS 주경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