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계 가을 호감 메이크업 여신 스킬이 Get 했나요?

2016/10/2 9:26:00 70

일과 메이크업메이크업 기교가을 메이크업

환절기에는 메이크업을 바꾸고 싶고 두서가 없다? 가을이 올 가을 유행 메이크업을 보는 것이 낫지 않을까. 일본은 귀성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보이고, 첫 데이트나 출근에도 잘 어울리는 ‘호감 메이크업 ’을 선보일 수 있다. 뷰티 메이크업은 벌써 유행했던 것 아닌가?


사실 귀향하는 ‘호감 메이크업 ’은 답답하지 않다. 이하 기교를 활용할 줄 알면 자연의 기초에 호감 있는 메이크업을 첨가하는 만큼, 다른 사람의 이목구비의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일과 옅은 화장은 특히 청순하고 무해해 보이며 친근함을 자아낸다.

친절하고 친절한 느낌을 주어야 하는 것은 당연히 베이스 메이크업을 자연스럽게 해야 한다.

파운데이션은 일정한 컨실러가 있어야 하며, 피부 밑의 광택을 커버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두꺼운 화장과 마스크를 착용하는 느낌을 준다.

메이크업감이 가벼운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을 선택해 안개 면의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눈썹화장 쪽은 더 가늘고, 미간 미간에는 약간의 호도, 입체감 있는 동영미로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내추럴하게 눈의 윤곽을 돋보이며 여전히 지금의 가을 겨울의 불규칙이다.

일간의

엷은 화장

단순히 양색 누드 아이섀도우를 이용해 다른 자연스러운 톤과 질감을 과시해 눈꺼풀에 자연스러운 음영 효과를 낼 수 있다. 늦은 메이크업을 할 때 점변색적인 섀도우를 선택해 색채와 질감의 그라데이션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마지막에 질감이 가벼운 마스카라를 쓸어 뿌리가 뚜렷한 입체의 속눈썹 효과를 만들어 자연스럽게 두 눈을 크게 증폭시킨다.

블러셔

숙취

습기가 차츰 떨어지고, 오히려 볼에 옅은 볼터치를 쓸어 피부색과 쉽게 녹여 자연스러운 촉촉감으로 충분하다.

광영과 음영에 대해서도 호감 메이크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메이크업을 더 입체적으로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 파우더를 비추는 비주얼 세세한 광영과 음영은 쉽게 피부의 섬세한 광감, 자연스러운 파운데이션의 깊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프링은 콧대, 눈 밑, 턱 등의 위치를 쓸어 볼 수 있다. 음영을 쓸어놓을 때는 머리카락, 광대뼈 아래, 볼 뼈의 위치를 쓸어 쉽게 여윈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입술 화장

방면에서는 자연스러운 벚입술 메이크업을 선호한다.

빛깔과 질감은 양극화되지 않고, 포인트는 벚입술의 자연스러운 촉촉촉한 광택을 연출해 깊은 눈동자와 섬세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최근 볼펜 타입의 립스틱이 점점 더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립펜보다 굵은 몸매가 더 쉽게 그려지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추동 계절에 스카프를 매치하면 더욱 유행하고 스카프를 고르는 팁

DIY 생활
|
2016/10/1 15:42:00
167

여행은 시와 원방휴가를 가질 수 있는 뷰티 메이크업이 연애를 뜨겁게 할 수 있습니다.

DIY 생활
|
2016/10/1 11:39:00
82

기초 바깥 아이라인의 화법 과정: 더욱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졌다

DIY 생활
|
2016/10/1 9:09:00
83

조본산 딸 헬스샷, 나시 섹시!

DIY 생활
|
2016/9/26 12:59:00
236

화장 벗는 게 짜증나요. 어떻게 미미의 눈화장을 유지할 수 있을까?

DIY 생활
|
2016/9/9 9:56: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국경절 출유 유행 의 풍조 는 우선적 이다

국경절 준비는 어디 가서 즐거운 휴가를 보낼 것인가? 숙녀 MMM은 자신의 마음씨가 있을 것 같다. 자신의 스몰 룩이 없을까. 편안함은 중요하지만 패션도 필수! 스타일리시한 트렌디한 스타일링 ~ 매치하고 고민 없이 입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