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천주 구두옷 러시아 신발 도매 시장 진출

2012/9/16 14:13:00 19

방직복의류 브랜드의류업

 

보도에 의하면 최근 천주 관련 부서는 러시아 건설 샘저우 상품 도매 시장을 검토하고 있으며, 러시아에서 마케팅 망점과 투자공장을 설립하는 것을 추진하고 있다고 한다.

천주 무역촉회의 관계자는 "저우는 절강 의우를 러시아에 도매 시장을 설립한 경험을 참고해 정부 지원과 기업 위주의 방식을 채택해 샘저우를 러시아에서 자주 마케팅 플랫폼을 세워 최고 300만 위안의 위안을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재배치 러시아 시장


천주 대러시아

수출 무역

최근 몇 년 동안 살그머니 승진했다.

최신 통계 데이터는 2012년 상반기, 천주 출입국 검사 검사국 모두 러시아 상품의 1906비, 화물 9428만 달러, 그중 구두류 52990만 달러, 의류 2667만 달러, 기계 제품 386만 달러, 목재 등도 100만 달러를 넘어섰다.


천주의 제7대 무역 파트너로서 러시아의 결핍

방직 신발

가방, 건재 등은 바로 우리 시의 우세 제품이다.

러시아 입세, 관세 하락 후 이들 제품의 수출업체들은 모두 이득을 맞는다.


"복건과 절강 양지상인은 국내에서 가장 일찍 러시아에서 장사를 했지만 나중에 사업이 작아질수록 아쉽다."

2007년 전 러시아 무역에 종사하던 돌사자 그레 의류 무역회사 회장 구만계는'회색 청관'이라는 존재로 2007년 이후 무심히 손을 거두고 브라질, 아르헨티나 시장으로 전개했다.


그러나 브라질의 올해 어떤 무역장벽으로 남미 시장도 견고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러시아의 입세는 이 돌사자 사업가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가져왔다.

사실상 구만계의 뒤에 이미 한 무리의 사자 기업가가 새로운 상기까지 냄새를 맡았고, 현지 검역국 통계는 올해 1월, 석사자는 러시아 화물 87진, 화물값 1497.11만 달러를 수출하며 발전세가 맹렬하다.


"러시아 시장은 완전히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 안전, 김마이 왕은 현지에서 직영점을 개설했고, 많은 대리상들이 브랜드가 하이엔드 로고를 향한 것이다."

오혜양 김마이왕은 최근 러시아 판로에서 크게 열린 김마이왕을 비롯해 본토브랜드의 러시아를 확장해 자신감이 넘쳤다.


  

저속한 상품의 인상을 고쳐야 한다.


러시아 시장에 적극 진출을 준비하면서 구만계도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그는 "시장이 금방 좋아지지 않을 것 같다. 장기간 무역습관으로 재관은 당분간 존재할 것 같다"고 말했다.


그의 견해는 돌사자 검역국 관계자 관지병의 동의를 받았다. "러시아 입세 후 관세 인하의 평균폭은 3%가 되지 않아 민감한 상품에 대한 과도기 보호, 10여 개 전략업종은 당장 놓지 않기 때문에 러시아의 상품 수출 및 투자에 대해'폭발식'이 발전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관지병은 수출 기업에 대한 세금을 직접 구현하기가 어렵고, 세금 인하는 것은 모든 기업에 대한 경쟁이 더 치열해지고, 경쟁에 직면한 경쟁 압력이 더 크다는 분석이다. 기업은 수출 규모에서 더 많은 승산이 필요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구만계는 이 견해를 인정했으나 그는 러시아 시장을 잘 보지 않는 것은 아니다. "현지인들이 소비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부자들은 물론 국내 부유층보다도 소비를 즐기고 있다. 다만 중국상품은 늘 저렴하고 현재의 문제점은 저질적으로 벌어야 한다는 점이다"고 말했다.


올해 4월 처음 러시아 고찰을 간 진강 흠 의가

야외 체육 용품

임육경 회장은 기자에게 국내 업체들이 러시아 소비시장에 어떤 오독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 주었고, 대부분의 기업들은 러시아에 익숙하고 낯설다.


"러시아 부자들은 즐길 줄 안다. 그들 뼛속엔 그런 귀족적 기질도 소비관념에 영향을 미쳤다. 솔직하게 말해서 대다수'중국 제조'는 그들에게 어떤 브랜드의 강렬한 인상이 없었고, 그들은 대개 중국에서 온 상품임을 알 뿐이다."

그는 “진짜 러시아에 가서 장사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현지에 가서 현지 현지 현지 답사를 해야 하는데 시장이 정말 크다고 생각한다 ”고 분석했다.


{page ubreak}



  

직접 러시아에 공장을 설치하다.


“‘회색 청관 ’은 몇 년 동안 러시아와 장사를 하는 상인들이 많지만 기본적으로 70퍼센트 이상이 변변을 하고 있다는 뜻이다. 물건은 중간에 상류를 통해 러시아로 전류한 것으로 일부 사장들은 러시아에 가본 적이 없다 ”고 말했다.

진강수출입무역회사 황승리 사장은 기자에게 “ 회색 청관 ” 이라는 존재로 변무역모델이 하나의 안전한 무역 모델로, “ 도매품의 가치는 그리 높지 않고 장사 위험이 낮고 이윤이 적지만 점점 안정적인 가격 체인이 형성되고 있다 ” 고 말했다.


황황승리기자기자는 저저저저저주로 러시아시장에종사하는 국제 화물대대대에 종사하는 것은 대부분 ‘ 중중화물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저저저저저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이 많이 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알려그동안 러시아시장의 ‘ 중중중중중화물화물을 러시아시장을 통한 ‘ 백관 ’ 세와 시간비용비용을 우우고 ‘ 회색 청관청청청관 ’ 의 도로 ‘ 이러이러이러이러 ' 이러이러이러이러이러이러이러이러이러이러이러이러이러이러이러이러' 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


입시 전 러시아 신발 등 경공업제품은 줄곧 비교적 높은 관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방의관세 12%와 같은 특별 조항을 더하면 관세는 40%를 차지한다.

"시장을 철저히 열어야 하고, 러시아에서 직접 공장을 설립할 수도 있고, 현재 러시아 원동에 많은 중국 공장이 이미 공장을 설치하고 있으며, 절강인들은 그곳에 100개 공장을 설립했다."

황승리설.

  • 관련 읽기

다프니: 가맹상 구조를 최적화하여 가맹상 발걸음을 늦추다.

시장 동향
|
2012/9/16 14:10:00
15

중국 스포츠 브랜드: 브랜드 발전 방향을 모색하다

시장 동향
|
2012/9/16 14:07:00
9

신발 업종: 올림픽 이후 스포츠 브랜드는 여전히 재고 기업이다

시장 동향
|
2012/9/16 14:04:00
13

아웃도어 브랜드 역세 상승 판매 추세 가 계속 좋아졌다

시장 동향
|
2012/9/16 14:01:00
10

2013 아동복 봄 여름 트렌드 예측

시장 동향
|
2012/9/16 13:50: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다프니: 가맹과 직영을 서로 밀려들었다

다프니의 직영점은 8월부터 판촉 행사를 열고 있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가맹상을 타격하는 사업으로 호북성 10간의 가맹상 투소를 받아 가맹상들이 직접 가맹상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다. 가맹점과 관련해 재계약 통지를 받지 않았고, 일부 가맹계약은 아직 만료되지 않았는데 다프니의 공급을 중단한 개안이 생겨 비슷한 상황은 하남 ·중경 ·절강 ·섬서성 등에서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