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업종: 올림픽 이후 스포츠 브랜드는 여전히 재고 기업이다
"물건이 몇 개월이나 쌓여 있는데 아직 다 지워지지 않았다."
최근 상하이 시의 남경로 안드로이드 전매점을 방문했을 때 판매원 한 명이 불평했다.
2층에 올라가자 기자는 가게 내의 옷과 신발이 대량으로 쌓여 있는 것을 발견해 과로가 매우 붐볐다.
안전에 대해서는 재고 압력이 해결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스포츠 브랜드가 공동으로 직면한 문제다.
올림픽 이후 는 여전히 재고 가 높다
피크 홈페이지 판매부는 기자에게 67월 판매 증가폭이 20% 이상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실체점은 낙관적이지 않은 듯 상하이시 남경로 피크로 전매점을 방문했으며, 가게에서는 추형 의상 종류로 판매원이 기자에게 처리하지 못한 여름 제품이 창고에 쌓여 있었다.
8월 14일, 피크, 홍성왈크점 시즌 말 할인 활동은 기본적으로 끝났지만, 조금 있다
스포츠 용품
가게는 여전히 지속적으로 판촉을 한다.
이녕 플래그숍은 4백 위안이 넘는 250위안을 배웅하는 행사를 내놓았는데, 기자들은 활동이 시작된 지 얼마 안 됐다.
남경동로점의 활동은 더욱 혜택이고, 의상은 5절까지 낮고, 2층 의상은 99원, 39원부터 99원까지 불등, 신발류는 거의 100여 위안이다.
안전판매원은 기자에게, 가게 내 제품은 모두 올해 신상품으로 재고 적립이 너무 많아 할인이 비교적 크다.
2011년 각종 스포츠 브랜드들이 고재고 압력을 받고 있는 것은 여전히 문제다.
“재고 스트레스를 늦추지 않으면 나쁜 자산이 될 수 있다. 주기가 늘어날수록 그 자체의 가치도 줄어들고, 지불하는 비용은 마땅히 보답할 수 없다.”
유명 의류 브랜드 부총호 선생은 기자에게 알려 준 것 같다.
대하다
복장
기업의 미래, 증권시장도 8월 22일 국내 5대 스포츠 브랜드 주가 다시 하락했다.
이 중 피크는 하락폭이 가장 많고, 5.036%, 이녕은 4.430홍콩위안, 4.526%, 안전, 특보, 361도 하락폭이 2%를 넘어섰다.
올림픽에 돈을 많이 쓰는 것을 찬조하다.
런던 올림픽 기간에 중국 기업들이 얼마나 많은 협찬 비용을 들여 화제다.
현재 각 대 스폰서들의 관련 공식 데이터는 발표되지 않았다.
이번 올림픽 스폰서, 단복건천주의 스포츠 브랜드는 8개다.
천주 공상국 정보에 따르면 현지 스포츠 브랜드는 런던 올림픽에서 협찬비가 10억 위안에 이른다고 한다.
이녕은 중국 배드민턴, 탁구, 사격, 다이빙, 체조 다섯 자루의'꿈의 팀'을 찬조하며 이종위를 물리치고 우승을 더욱 금상첨화였다.
풍광의 배후에는 얼마의 자금이 쌓여 있습니까? 스타 에이전트 모델에 따르면, 슈퍼 단 대사비
1000만 원 2년.
기자는 이 사이트의 충칭과 이웃문화전파회사 관계자에게 연락해 1000만 위안의 비용은 기본 참고가격이라고 말했다.
361도 경기 전에 수영 명장 쑨양으로 계약을 체결하여 향상되었다
브랜드 인지도
그러나 판매상 과다 구현되지 않았다.
쑨양은 코카콜라 회사, 361도와 이리와 계약을 맺고 이 세 항목을 그에게 1800만 달러의 수입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미국의 유명한 수영 잡지의 홈페이지가 쑨양의 ‘돈 ’의 잠재력을 평가해 내년 광고 모델료는 2000만 달러에 가까운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수영협은 쑨양 감독이 호주의 다니스 코틀레어로 훈련비용이 157만 달러에 달하고, 다니즈도 "중국 측에서 한 달 월급을 주면 1년이 된다"고 밝혔다.
지난 2008년 이후 다른 경쟁 상대를 꺾고 중국 올림픽의 유일합작자가 되며 동계올림픽 동아대회 등 스포츠 대회에서 서슬로로, 런던올림픽에서 더욱 큰 바람을 맞았다.
중국팀은 88개의 메달을 획득했고, 안디플랫폼은 87차례, 이번 올림픽에서 가장 눈에 띄는 상표 중 하나가 될 것이다.
그러나 업계가 계속 떠돌고 있는 안디는 중국 올림픽위원회와 협력한 6억 위안은 경사장비 비용만 협찬하는 데 그쳤다. 처음부터 선전에 일련의 전기 비용을 더하면 업계 인사들은 15억 위안에 가까운 것으로 추정된다.
피크는 국가 피겨수영 팀을 위한 7개국 올림픽의 협력 파트너이자 홍성르크와 조단이 런던올림픽에 나섰지만 거액의 투자가 손실이 됐다.
효과가 불창하다
올림픽 거액의 투자에 대해서는 스포츠 브랜드 상업이 마땅히 보답되지 않은 듯 재고 문제는 좋은 개선을 얻지 못했다.
"이 옷 69원이에요? 싸요."
안타인 전매점 내 여자 고객이 감탄하다.
올림픽 시기에 의류 업계의 계절 할인 기간은 사후 예상했던 이중 이익은 없다.
기자는 스포츠 용품을 선점하러 온 소비자들이 대부분 옷 할인으로 싸다는 것을 현지 취재했다.
올림픽 기간에는 각 대체육용품점의 판매가 좋아졌지만 일부 업계 인사들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 기간의 좋은 판매량은 대부분 계절 말 할인 때문에 올림픽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매출이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기자가 스포츠 용품 전문점을 방문하여 런던올림픽 의류 판매에 영향을 미칠 때, 판매원들은 대부분 제품 판매량이 정상적이며, 올림픽 영향을 받지 않았고, 어떤 판매원들은 런던올림픽 디자인에 대한 스포츠 장비를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없었다.
스니커즈도 홈페이지 신발의 판매량은 올림픽 영향이 증가하거나 줄어들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번 런던올림픽, 국내 스포츠 브랜드들은 돈을 헛되이 썼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