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계 저령 아동의 패션 고민

2011/9/1 15:45:00 50

패션계 저령 아동

 

  

패션

브랜드는 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심화시키기 위해, 섹시 초모로 여러 가지 멋을 부리는 포즈를 취하고, 최근에는 어떤 유치 모델이 발랐는지를 게재했다.

화장품

섹시한 옷을 입고 차려놓다

성숙하다

여성의 자태가 사회에서 한바탕 소동을 일으켰다.



 

미국 유명 브랜드 Urban Outfitters 최근 소송을 제기했다.

올해 16세 젊은 모델 하이리 (힐리클래스)는 이 브랜드의 평면광고를 촬영했으나, 부모님의 불만 어린 딸의 사진이 티셔츠 등 의상에 사용돼 고소를 했다.

해리는 당시 광고 촬영 당시 15세였던 사진 속 그녀는 두 손으로 머리를 안았고, 긴 머리를 양쪽으로 가려 가슴 앞의 중요한 부위를 가렸고, 그녀의 자세로 사람을 흔들어 올리는 카메라맨 제슨 (Jason Lee Parry)은 거의 초점을 그녀의 골반 아래로 집중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해리의 부모는 매니저에게 너무 섹시하다고 불평했다. 제이슨은 사진을 유출시키지 않겠다고 동의했지만, 이 브랜드는 티셔츠에 찍어 구입한 사진을 티셔츠에 올려 구매했다. 이는 해리가 음란한 취미를 충족시키는 대상이 될 수 있도록 애동중독자를 컴퓨터로 다운로드해 데스크톱으로 다운로드해 제이슨과 3곳의 의상점에 2800만 달러를 배상하게 했다.

{page ubreak}


 
 


실제로 해리가 모델로 일하는 것이 처음이 아니라 언론의 초점이 됐다.

패션계는 16세 미만의 모델을 고용할 수 없는 전시대 규정이 있지만, 해리는 올해 2월 3대 복장 설치 계사가 뉴욕 패션쇼에 있었고, 당시 그녀는 아직 한 달 만에 16세 차이로 논란을 일으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리는 모델이 가장 사랑했다고 밝혔으며, 2011 가을 TOPSHOP 광고영화 여주인공도 해리 (Hiley Clauson)다.

{page ubreak}




프랑스판'보게앤'의 자켓은 일전에 유럽에서 큰 파문을 일으켰다. 겉표지 에는'냉염한 사진, 섹시 무적'이라는 모델로 표현돼 10세인 프랑스 소녀 다이란 브랜디 (Thylane Blondeau)가 등장했다.

이 저령 모델은 인터넷에서 많은 사람들이 추켜올리면서 치열한 논란을 일으켰다.

인상 깊고 순수한 아이와 달리, 이 소녀는 호피 베개에 비스듬히 기대어 화려한 레드 립스틱을 발랐고, 짙은 브이 상의를 입고 3촌의 하이힐을 밟고 냉혹하게 포즈를 취하며 섹시함이 성년 모델을 매료했다.

{page ubreak}


딸의 잡지재킷 사진에 대란 브랜드의 어머니는 어려서부터 모델업에 대한 취미와 패션에 대한 이해를 키워왔다고 말했다.


 


 



 

다이란 브랜또의 ‘깜짝 등장 ’은 모두 아동 모델에 대한 인상을 전복시켜 불안과 반대를 불러일으켰다.

영국'모친연맹'의 대변인은 앞으로 영국의 각종 매체에 잡지, 길거리 광고판 등을 포함해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 조직은 이들이 조사한 결과 부모가 88% 의 부모가 장기적인 스트레스가 어린이를 일찍 성숙시킬 수 있고 58% 의 부모가 명인 특성이라고 생각했다.


 
  • 관련 읽기

패셔니스타 부자 무대 쇼 패션

유행 전방
|
2011/9/1 13:04:00
92

정장 상체 & Nbsp

유행 전방
|
2011/9/1 12:00:00
58

기질 여학생 & Nbsp; & Nbsp; & Nbsp; 길거리 TOP 분장

유행 전방
|
2011/9/1 10:53:00
58

호정은 말레이시아의 빈성 & Nbsp; & Nbsp;; 이역 풍토를 전개한다

유행 전방
|
2011/9/1 10:30:00
253

프랑스식 매력 신화 Azedine & Nbsp; Alaia 가을 겨울옷 완벽

유행 전방
|
2011/8/31 14:52: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걷기 PK 달리기 & Nbsp; 유산소 운동 효과

보행과 조깅의 차이를 말하자면 모두가 속도를 생각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사실 가장 근본적인 차이는: 보행할 때 좌우의 두 발이 지면과 부딪치며 조깅할 때는 두 발을 동시에 떠나는 경우가 있다.그래서 조깅은 사실 점프를 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운동에 가까워졌다.보행이 몸에 주는 부담은 몸무게의 1.5배, 조깅은 3 -4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