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복'은 권복 소리 가 쾅쾅 하는 것 을 가장 잘 듣는다

2010/7/16 15:49:00 43

하복 세일

샤오서가 막 지나자 여름옷 세일 바람은 이미 제남시 각 큰 백화점에서 불어났다.

기자는 은자리, 귀화, 화련, 가화, 진화인민상점 등 여러 상점에서 곳곳에서 눈에 띄는 할인 패를 보았고, 8성 이상의 브랜드는 모두 어느 정도 할인 판매를 하고 있으며, 그 중 화장품, 샌들, 여름옷 ‘할인 ’이 가장 심하다.

여름옷 할인에 급급하게 사는 여자들이 한줌 소비를 벌여 같은 매장에서 사면 여러 가지다.

예년과 비교하면 올해 하복의 가격 인하 판촉전이 보름 정도 앞당겨졌고 세일 폭이 크다.


날씨가 날로 더워지면서 제남 성 각 사업가들의 여름 세일 활동도 점차 절정에 접어들고 있으며 각 대기업들은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벌였다.

'만장 5% 할인','8퍼센트, 7퍼센트, 2배 포인트'...

가장 더운 삼복철이 아직 오지 않았지만 제남시의 백화점 의상은 오히려 ‘ 다운 ’ 이다.

최근 귀와 스포츠센터점에서 열린'여름철 폭풍 -쇼핑몰'의 대형 판촉 행사는 제남의 여름 세일 행사를 고조시켰다.


  


 

현황: 다수

여름옷

3 -8으로 할인하다


콜럼버스, NICI, 케라석 등 브랜드 최저 할인은 1절, 아디다스, 이녕, 다프니, 노시란 등 국제 유명 브랜드의 최저 할인도 2에서 3절에 달했다.

또한 귀와 스포츠센터점도 학생들을 위해 관련 행사를 펼쳤고, 학생들은 유효한 증서를 통해 이 가게의 여름철 캠페인을 무료로 개척할 수 있으며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이 가게는 여름 아이스 클래식, 조인 시크한 선물 등을 선보였다.

“방금 5절의 팻말을 옷걸이에 붙이고 많은 여사가 매장에 가서 매진했다.”

어제 가화쇼핑센터의 브랜드 매장 판매원은 기자에게 원래는 내일 세일 예정이었는데, 고객이 곧 늘어나서 세일 계획을 미리 미리 세일했다.

많은 여성 고객들이 간단하게 입어 입어 손을 늦추는 것이 두렵고 좋아하는 스타일과 번호는 다른 사람에게 ‘승승장구 ’를 당했다.

기자가 보고 어떤 브랜드는 소비자 구매를 자극하기 위해 8퍼센트, 7퍼센트 할인...

판촉판.

신발류 전문청에서 판매원들은 세일 일찌감치 시작되었고 많은 브랜드의 샌들 판촉이 완료되었고, 소수 상인들은 올해 신형 가을 싱글까지 용성으로 출시되었다고 소개했다.


소비자: 지금 옷을 일으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저는 브랜드에 대해서...

세일상

품정은 외시계가 있다.

랜덤 인터뷰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진리는 기자에게 옷을 구입하는 데 신경을 쓰고 있다.

옷이 아무리 좋아도 가격이 너무 높아도 그녀는 쉽게 나서지 않는다.

물건이 값어치야 소비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녀는 항상 백화점을 할인할 때 옷을 구입한다.

"같은 상품은 정철에 4백 위안을 사는데, 할인할 때는 거의 절반 정도 든다."

진려히 여기다.


"지금 돈 내서 정가 상품을 사려는 소비자가 점점 줄어든다."

전문점 판매원이 매우 어쩔 수 없다.

이런 상황에서 세일 상품은 자연히 많은 소비자들의 눈에 좋은 떡 이 되었다.


시장: 계절 개념이 크게 앞서고 있다


"의상 조기 할인 비율은 속도뿐만 아니라 더욱더

메이커

마케팅 능력의 전면적인 대결.

백화점 의류구 관계자는 기자에게 의류 기업의 마케팅은 매우 강한 계절성, 패션 유행의 변화가 커지고, 강한 현금 흐름과 물류가 동시에 완성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시즌 의상은 과거의 ‘시즌말 ’에서 출청해 지금의 ‘시즌 중 ’으로 밝혔고, 겉으로는 신품의 이윤을 낮추는 것 같지만 전체적으로 소비자들의 수요를 자극해 시장 총량을 확대했다.


"환절기의 발걸음이 이미 바삐 다가왔고 보름 정도 지나면 가을옷이 속속 출시될 것이다."

에스프리트 브랜드 의류 대리상이 기자에게 미리 할인 부분은 현재 ‘의상 여름 ’이 점점 빨라지고 시장개념의 여름은 자연의 계절을 넘어섰다.

올 3월 봄의 숨결이 막 시작되었을 때 여름옷은 이미 대규모 상장되었다.

4 ~6월, 여름옷 판매는 이미 대부분의 이윤을 벌었다.

‘ 오 ’ 는 일찍, ‘ 가자 ’ 도 이르고, 여름 의상을 미리 청산하고, 또 가을옷을 더 일찍 등장하여 공간을 비우고, 이렇게 순환한다.

기자들은 절대다수의 브랜드의 추장 정착회의가 이미 열렸고, 많은 상인들이 물류를 고려하는 요소를 모두 완수하여 앞으로 한 달간의 비품을 완수하였다.

많은 상인들이 재고를 최대한 줄이고 여름옷을 정리하는 데 급급해 여름 상품의 할인 대전이 앞당겨졌다.

  • 관련 읽기

소흥코교 원단 상인은 의류에서 발전하려고 한다

성사 속보
|
2010/7/16 15:41:00
40

시안 방직성이 전면적으로 “ 구 융합 ” 의 공격수호가 울려 퍼졌다

성사 속보
|
2010/7/16 15:34:00
49

‘ 제로 관세 ’ 는 돌사자 기업이 동맹 타금을 잠입하였다

성사 속보
|
2010/7/16 15:29:00
50

'중화컵 '국제 의상 디자인 대회 꽃 낙가교

성사 속보
|
2010/7/16 15:22:00
44

상춘등은 온 집안 패션의 새로운 주장을 내놓았다.

성사 속보
|
2010/7/15 21:59: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 화향 ’ 의 온령은 제화기업에 지식재산권을 전수한다

13일 오후 온령시 횡봉거리 사무소, 성북공상소는 태주시 중급 인민법원 지적재산권 법정에 초대해 횡봉촌 문화클럽 훈련센터는 100여 명의 현지 제화기업주 전수제 구두업의 지식재산권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ldquo;신발 마을 ”온령시 횡봉거리 2,400여 개의 제화업체 구두산업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