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추위가 계절 의류 시장이 쓸쓸하다 이탈리아 중국인 의류 업계 매출이 하락하다
이탈리아 유럽연합타임에 따르면 방직품, 복장은 여러 해 동안 이탈리아 중국인들이 주로 종사한 산업이라고 보도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탈리아 경제 불황 으로 생활 필수품 의 가격 이 지속적 으로 증가 하 면서 기존 가정 소득 과 갈수록 물가 불균형 을 하 고 있다. 특히 석유 가격 상승, 유로화 가 지속 상승 해 이탈리아 상품 이 시장 에서 가격 상승 을 구매력 이 하락 했 다.
서양 경제의 큰 환경에 영향을 받아 노동비용이 증가하여 이탈리아 상품이 국제적으로 기존의 경쟁력을 잃었다. 봄철에는 의류 판매가 성수기였지만 추운 봄은 더욱 저조한 시장의 설상가상이다. 예년의 4월은 이미 봄꽃이 피어, 사람들은 대부분 밝은 봄가을옷을 입었다. 올해 4월 하순에 가까운 이태리인의 겨울옷은 몸에 걸쳤다. 봄철 복장 판매가 냉담하여 많은 중국인 기업들이 궁핍한 지경에 빠지게 했다.
프라토는 유럽의 방직품 집산지이며, 중국인들은 대략 이 지역의 방직품 시장 점유율이 약 50% 정도 된다. 최근 봄철 의류 업계의 판매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프라토의 두 대 의류 도매구를 전문적으로 방문했다. 많은 봄철 의상이 여전히 창고에 놓여 있는데, 상점들은 이미 여름 옷을 도매하기 시작했다.
프라토가 의상 도매업을 운영하는 황 씨는 올해 이태리 수십 년 만에 만난 춘추위, 추운 봄을 맞아 시즌 의상을 출시할 수 없을 만큼, 5월에 접어들면서 여름옷을 시작해 봄 의상을 판매할 수 없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프라토 화교 화인 미팅회 제1부회장 정현걸은 올 봄철 옷 도매 업무가 끝날 정도로 지난해보다 봄철 의류 시장 매출액이 30%에서 40%로 떨어졌다. 봄의 추위는 중국인 방직품 의류의 가공, 생산과 도매업체에 큰 손실을 가져왔다.
정현걸은 현재 이탈리아 방직, 의류 공업은 약 10만 명에 가까운 중국인, 중국인 방직품 의류업의 종합 경쟁력이 급증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중국인 기업은 제품의 등급과 과학 기술 함량을 높여 시장 경쟁 우위를 높여 수시로 기후와 각종 시장환경을 통찰하여 시장의 범위를 넓혀야 하며 지역기후 환경으로 계절 생산품의 체영업을 피해야 한다.
//cn.jxmmtv.com /cn.js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