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개미 그룹 정 현 동: 신 금융 의 서비스 방향 은 무조건 보 혜

2020/10/26 10:51:00 0

개미 집단정 현 동정 현 동 강연

정 현 동 개미 그룹 회장 이 오늘 2020 외탄 금융 정상 회의 에서 주제 연설 을 하면 서 신 금융 의 서비스 방향 은 반드시 보편적 인 것 이 라 고 25 일 보도 했다.

정 현 동 은 오늘 금융 의 최종 목적 은 '모든 사람 이 공유 할 수 있 는 금융' 으로 모든 사람 에 게 평등 한 기회 와 서 비 스 를 제공 하 는 것 이 라 고 주장 했다.특히 소 미 기업 은 더 블 순환 의 새로운 발전 구조 에서 중요 한 내용 으로 금융 과학기술 서비스의 중요 한 부분 이다.

소개 에 따 르 면 올해 9 월 말 에 와 이탄 대회 에서 개 미 는 블록 체인 으로 소 미 기업 의 다 국적 무역 융자 를 해결 하 는 신뢰 문 제 를 발 표 했 습 니 다.거래 각 측은 체인 에서 매우 투명 하고 실시 간 으로 틈 이 없 는 연결 을 펼 쳐 작은 마이크로 기업 이 글로벌 화 된 무역 을 추진 할 수 있다.정 현 동 은 새로운 기술 이 작은 마이크로 기업 을 세계 화의 주역 으로 만 들 었 다 고 밝 혔 다.

정 현 동 은 작은 마이크로 기업 들 이 모두 디지털화 되 어야 진정한 디지털 경제 시대 가 올 수 있다 고 주장 했다.과학기술 기업 의 디지털화 나 큰 기구 에 자금 이 있 고 기술 실력 이 있 으 며 우리 의 글로벌 화 는 글로벌 화 라 고 할 수 있다.모든 사람 이 참여 하 는 글로벌 화 는 모든 사람 이 글로벌 화의 주력 이 고 디지털 경제 시대 의 도래 이다.

정 현 동 은 강연 마지막 에 과학 기술 의 구동, 보편적 인 혜택 에 전념 하고 합작 을 개방 한다 고 밝 혔 다. 지난 10 년 동안 걸 어 온 키 워드 를 정리 하 는 동시에 미래 를 지향 하 는 것 이기 도 한다. 전염병 이 발생 한 후에 우 리 를 왕성 하 게 만 드 는 세 가지 확실성 추 세 를 보면 우 리 는 과학 기술 의 구동 을 지 키 고 모든 소 규모 기업 과 일반 대중 에 게 서 비 스 를 제공 할 것 이다.

관련 매체 에 따 르 면 정 현 동 은 얼마 전 투자 자 에 게 보 내 는 공개 편지 에서 개미 그룹 은 금융 기구 가 아니 라 모 바 일 결제 회사 일 뿐만 아니 라 오늘 의 기술 과 자원 을 이용 하여 은행 과 금융 기구 에 모든 소비자, 모든 소 미 기업 의 과학기술 회사 에 더욱 잘 봉사 하기 로 결심 했다.

정 현 동 은 공식 편지 에서 "디지털 혜택 의 미래 를 믿 고 개미 가 소 미 기업 과 긴 꼬리 사용자 의 증 량 시장 을 개척 하고 파트너 와 함께 큰 케이크 를 만 들 겠 다" 며 "0 과 게임 이 아 닌 큰 케이크 를 만 들 겠 다" 고 밝 혔 다.

  

  • 관련 읽기

증권 감독 위원 회 는 채무 상환 가능 규칙 을 최적화 시 켰 다. '폭발 볶 음' 을 억제 하고 강력 한 상환 위험 을 예방 한다.

재경 특집.
|
2020/10/24 10:05:00
0

A 주 마이너스 빅 데이터 의 배후: 중요 주주 의 총 금액 이 2019 년 한 해 를 넘 어 불법 현금 화 참고 시 가 는 5000 억 을 돌파 했다.

재경 특집.
|
2020/10/24 10:04:00
0

새로운 국산품 투 자 를 재 구성: 새로운 소비 브랜드 는 황금 시 대 를 맞이 하고 디지털화, 공급 사슬 은 두 가지 이윤 이다.

재경 특집.
|
2020/10/24 10:03:00
1

2 조 가 넘 는 '빅 맥' 개미 그룹 이 디 코드 평가 치 상승 을 기다 리 는 '숨 은 대사'

재경 특집.
|
2020/10/23 11:49:00
0

합병 합병 과 재 편 률 은 80% 가 안 된다!목표 자산 경 쟁 력 부족 등록 제도 아래 투자 은행 이 초조 하고 파 국 하 는 길

재경 특집.
|
2020/10/23 10:51: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방송 업 체 의 데이터 조작, 허위 선전, 품질 문 제 를 조속히 규범화 해 야 한다.

'인간 알 람' 이 가 기의 촉 구 에 억 대의 네티즌 이 생방송 전 주문 을 받 고 물건 을 빼 앗 고 있다.올해 쌍 십일 의 개막 이 이렇게 흥 청 거 릴 줄 은 아무 도 생각 하지 못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