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얼마든지
소매상
브랜드상들의 실적은 모두 좋지 않지만 아디다스는 여전히 홍콩 시장의 잠재력과 소비력을 낙관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2014년 금성장기에 이어 2015년 홍콩 소매업이 하락해 마무리됐다.
홍콩 특구정부 통계처에 따르면 2015년 홍콩 소매업 총매출은 전년도 대비 3.7% 하락해 10개월 하락했다. 사스 (사스) 가 자부한 2003년을 넘어섰다.
소매업 20여 개 분류 중 복장이 7.2% 하락했다.
비록 많은 소매상과 브랜드상들의 업적은 모두 좋지 않지만 아디다스는 여전히 홍콩 시장의 잠재력과 소비력을 낙관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4월 아디다스 홍콩 브랜드 센터 정식 영업.
이 표지적인 문점은 홍콩의 중환황후대로에서 36번 황금 길거리에 위치해 원래는 구 (Coach)의 중환문점, 주변에는 사치품 브랜드와 고가 캐주얼 의류 브랜드, 아디다스 홍콩 최초와 세계 6번째 브랜드 중심이다.
브랜드센터는 총 3층으로 소매면적은 약 6500평방피트, 중환에서 가장 큰 스포츠 브랜드 전문점으로 떠올랐다.
아디다스 그룹 대중화구 이사장 고자례 (콜린커리) 사장은 홍콩시장에 대해 항상 자신감이 충만하고 시장 전망에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디다스 홍콩 브랜드 센터는 소비자의 모든 수요를 만족시킬 것이다.
핵심 도시 업무는 50%가 넘는다
홍콩 브랜드 센터 의 설립 은 아디다스 에서 홍콩 의 중대한 투자 뿐 만 아니라 2020년 대 중화구 에서'최고 수준 이다
스포츠 브랜드
전략 비전의 일부분.
얼마 전 아디다스는 "2020년 대 중화구 신규 (Creating)로 신규 (Creating)를 알리는 데일리 (Creating)에 대해"New 20202,02,000Greater "의 전략을 발표했다. 홍콩, 상하이, 베이징 등 23개의 도시를 핵심 도시로, 미래 도시는 사업무총량의 50% 이상을 달성하고, 이 도시는 세분점 매장도 전략의 중점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아디다스가 발표한 2015년 재보에 따르면 대중화구는 24억7억7000억유로 (약 177억3300억위안)의 성적이 5년 전 목표를 초과 달성하며 전년 전보다 17.7% 증가했다. 중화지역의 털 이윤은 14억11억유로 (약 101억30억위안)에 달한다. 전년 대비 38% 증가했다.
홍콩 시장의 구체적인 데이터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아디다스 홍콩구 지몽 (시몽미라) 기자는 지난 몇 년 동안 아디다스 홍콩의 업무 성장 만족을 받지 않았고 경제 하락의 영향을 받지 않았고, 전체 중화구 성장과 동시적이라고 말했다.
1 ~10점으로 점수를 매긴다면 9점으로, 브랜드건설이든 업무성장이든 상관없다.
{page ubreak}
전체적으로 스포츠 표현 시리즈는 아디다스 중화구 판매의 75%를 차지하며 주요 선동작용을 일으켰다.
한편 NEO 와 스포츠클래식 시리즈는 패션캐주얼 조류에 대한 시리즈로 아디다스가 다른 스포츠 브랜드의 경쟁 우위를 다룬 만큼 매출이 두 자릿수의 성장을 이룩했다.
아디다스는 현재 전 세계에서 모두 6개의 브랜드센터에서 각각 뉴욕, 런던, 파리, 상해, 베이징, 홍콩, 중화구에서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최신 매장 개념은 홍콩 브랜드 중심으로 활용됐다.
이 중 일층과 2층은 스포츠 용품 전문구, 훈련, 축구, 농구, 아디다스, 아디다스, 테크라, 세일라의 스포츠 시리즈 제품
2층에는 아디다스로 불리는'homecourt'이라는 개념을 채택해 소비자는 운동장에서도 코트 탈의실 장식 스타일을 따라했다.
3층은'삼엽초 '스포츠 클래식 시리즈 Neighbourhood 문점, 아디다스는 홍콩 현지 아티스트와 합작해 길거리 패션 상품의 판매 공간을 공동 창건할 예정이다.
점내에서는 스포츠 지식과 경험을 갖춘 브랜드 고문을 채용해 소비자에게 전문적인 건의와 상담을 제공했다.
브랜드 센터에는 모두 상호 슈즈가 설치되어 있다. 구매자는 두 개의 대형 터치스크린에서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고, 빠른 속도로 그들이 원하는 신발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혁신적인 특징과 과학기술 함량을 자랑하기 위해 브랜드 센터는 특별판 신제품 및 미미는 데데일리 등 개성화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귀빈의 예약 서비스와 귀빈의 시트콤 사이를 내놓고 개인화 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적인 고객 핫라인을 설립하고, 소비자들의 아디다스에 대한 모든 질문에 대답했다.
맹서만에 따르면 개업의 브랜드 중심을 제외하고는 아디다스는 올해 동점과 첨담양의 대규모의 기함점을 개설할 계획이며 올해 말까지 23개의 브랜드 자영점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그는 2016년 말 홍콩 지역의 중개점 5개를 새로 개업해 48개에 이른다고 밝혔다.
홍콩'정제 '
아디다스 브랜드 센터 설립 목표 는 전방위 전시 브랜드 와 제품 을 더 깊이 파악 해 브랜드, 각 품종 과 제품 선 을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을 제공 하 고 있다. "한 정거식 스포츠 의상 과 거리 의상 쇼핑 체험 을 제공 했 다"라고 맹서만은 말했다.
그에게는 최근의 업무포인트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일상생활에서 빈번하게 호응하는 것이다.
스포츠산업에 대한 뚜렷한 변화는 과거의 광고 단방향으로 전파되고 현재까지 상호 브랜드 및 제품 정보를 전달하고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느끼고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동안 아디다스의 브랜드 마케팅은 소비자들의 입장을 통해 브랜드가 가장 관련, 호응하는 방식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왔다.
맹서만에 따르면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 마케팅인의 역할은 ‘소비자 협조 ’가 운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한다고 소개했다.
2015년 아디다스는 홍콩 시장의 운동인들이 방대한 방대한 축구, 농구, 달리기 등 운동이 유행하는 만큼 브랜드는 이러한 운동을 둘러싸고 선 아래 활동과 광고 전파를 열었다.
2016년, 아디다스는 홍콩시장에서'참여 체험 '전략을 이어가며 변화를 더하면, 예를 들어 투입될 것이다
소매점
운동의 이념을 소매점에 융합하여 가게와 매장 밖에서 정기적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전문운동지식에 대한 공유를 시도해 소비자들이 운동에 진출하는 것을 돕는다.
선 아래 체험을 제외하고 브랜드는 5월 새로운 디지털화 가상 체험을 시작할 예정이다.
"2015년부터 시작된다. 올해는 우리가 주파수를 늘릴 것이며, 전체 대형 행사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열리는 소형 상호동으로 브랜드와 소비자들에게 더욱 빈번한 소통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맹서만은 기자에게 말했다.
이외에도 전자상거래는 다른 소비자 접촉 방식이다. 예를 들면 매장에서 영업을 하지 않을 때 소비자들은 인터넷 상가 플랫폼에 가서 구매할 수 있다. 실제 매장에서 어떤 사이즈나 색깔이 없는 것을 발견할 때 전기 플랫폼에 가서 구매할 수 있다.
두 사람은 서로 보충한 것이다.
소비자들은 온라인 쇼핑을 하고 싶고, 실체점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싶다.
‘ 신규 ’ 전략에서 아디다스의 중요한 방침은 ‘ 속도 ’ 이다. 이는 미래 체육용품 업계의 경쟁에서 나날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아디다스는 자영업소에서 먼저 글로벌 속도 항목을 실시하고, 상품을 빠른 설계, 가게, 출시의 특징을 갖게 하고, 그 프로젝트를 브랜드로 확대한 소매점포로 확대할 것이다.
맹서만에서는 홍콩시장에 적용된다. "지역이 비교적 작은 시장에서 더욱 빠르게 일을 할 수 있고 효과도 잘 파악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화화춘추 십이 재차, 패션 재출발
- 터뜨릴 거야. | 블랙 가죽 팬츠 쿨 거리 사진
- 허튼소리를 하다 | 레이스 스커트
- 허튼소리를 하다 | 팬도라 보석 활동 에 관해 지성 기질 을 드러내다
- 기자 전선 | 수십 년 동안 방적 인 호업 은 제 21회 강소 국제의상 전시 패션 창의 를 전시 했다
- 협회 동태 | 브라질 산토스 항무국 최고경영자 중국 면화협회 방문
- 정책 법규 | 아크소시는 이미 3.3억 위안의 면화 가격 보조금을 지불하였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은 새로운 미국 농산물 구매 에 대해 추가 징수 관세 배제 를 실시하였다
- 매일 첫머리 | 무역전 에서 이긴 적이 없다: 동존을 구하는 것은 중미 교섭의 ‘ 파빙 ’ 의 관건이다
- 광동 | 광동: 미국 주문 유출 시장 예상 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