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시대, 왕홍 생방송 재생 의류 산업 발전
왕홍 생방송의 폭발은 자본 시장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자본시장이 ‘왕홍 ’, 비디오 생중계와 이동 생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 많은 사회자본과 창업사들이 모두 생방송 시장을 진입하면서 동영상 시장이 폭발기에 접어들었다.
스타는 마케팅과 광고 역할을 한다
'왕홍 생방송'의 열도는 이미 소중들이 알고 있는'보리'나'게임 생방송'에 국한되지 않고 있다.
오락권
스타들의 주파수가 출시되어 생방송 플랫폼은 이미 대중에게 알려져 있다.
6월 초 ‘택남 여신 ’ 류옌은 피망에서 생방송을 하고, 즉석에서 볶은 VR 기술을 빌려 프로그래머와 게임을 했다.
생방송 30분 만에 팬들의 관심은 400만 명이 넘는 것으로 온라인상에서 PC 단과 이동 끝에 2000만 위안에 육박하고 있다.
연예계 스타들이 생방송 플랫폼의'분말 '효과를 선사할 수 있다.
류암이 생방송 직전 또 다른 인기 연예인 류타오도'유타의 오락 일기'를 생방송으로 방송했다. 당시 인터넷 생방송은 17만 명, 오프닝 5분 만에 생방송 플랫폼이 마비됐다.
판빙빙빙빙은 2016 파리 패션주간에도 메이저에서 영상을 촬영하며 수십만 네티즌을 사로잡았다.
한 줄 빼다
톱스타
‘조가반 ’은 대표적인 2인전배우 등 연예계층도 각 방송 플랫폼에 주둔했으며, 조본산 본인도 YY 에서 생중계를 한 바 있다. 그 딸은 영객생방송의 단골손님이다.
“대부분의 스타들은 모두 각 방송 플랫폼에서 돈을 쓰거나 여러 가지 관계로 모셨습니다.”
M2 공회 창시자 마리오는 기자에게 일선 스타가 아직 완전히 자발적으로 생방송을 하지 않았고, 최소한 플랫폼과 선물을 나눠야 한다고 밝혔다.
“플랫폼에서는 스타가 마케팅과 광고 보급작용을 하는데 실제 작용은 그리 크지 않다.”
오늘날 왕홍 창업자는 왕홍과 택남은 생방송의 원동력으로 스타는 금상첨화의 역할을 한다고 팽초했다.
스타들은 방송 플랫폼에 장기간 머물지 않고, 스타들도 장기간 생방송을 할 시간이 없다.
상대로 스타 팽초는 2인전배우를 대표로 생각하는'동북군단'이 생방송 플랫폼을 더욱 필요로 한다.
이들에게는 극장에서 생방송 플랫폼으로 바뀌는 것은 공연 장소의 변화일 뿐이다.
많은 2인전배우가 큰 스크린을 얻기 어렵고 생방송은 광범위하게 퍼지는 기회를 주었다.
각지의 제후들은 ‘ 케이크 ’ 를 절분 한다
온라인 생방송의 케이크는 할수록 커진다.
에리 컨설팅 보고서에 따르면 2015년 중국 온라인 생방송 플랫폼 수가 200개에 육박하고, 그중 인터넷 생방송 규모는 약 90억원, 인터넷 생방송 플랫폼 사용자 수가 이미 2억에 달했다. 대형 생중계 플랫폼은 일일 정상 시간대에 400만 명에 육박하며 동시 생방송 방수는 3000개가 넘는다.
바람구멍에 서 있는 생방송 업계는 자본시장의 높은 관심을 끌었고, 자본이 생방송 플랫폼에 대한 투자는 오히려 틀리면 놓치지 말아야 할 지경에 이르렀다.
YY, 투어, 국민 남편 왕사총의 판다 TV, 바이두, 알리바바, 소미의 입국.
2015년 하반기 이후 국내 생방송 업계의 바람잡이.
2016년 1월, 상영객이 쿤룬 만유령의 A + 회전 8000만원 융자, 3월에는 A 륜 약 6000만 위안 융자, 3호망은 이장호련 펀드를 획득한 프리 -A 차 7500만 위안, 투어TV 가 텐센트, 홍삼 자본 등 B 륜 융자, 4월, 이른 인터넷 교에서 YY 영투와 화창투자한 A 륜 1500만원의 융자 를 얻었다.
기자는 상장 회사 가 생방송 플랫폼 에 참여 하는 방식 을 자체 건설 플랫폼, 투자 제공 기초 서비스 3 종류 를 제공 하 고 언급 한 상장 회사 는 모두 포함 되 지만, 로시망, 저장보 미디어 미디어, 쿤룬 만유, 망숙과학 기술 등 다업체 다.
6월4일 순왕과학기술은 비공개 발행 예안을 발표하며 전자경기운영 플랫폼을 만들어 해당 생방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광선 미디어 는 올해 5월 3일 공고 를 발표했다. 회사 전자회사 의 광선 영상 은 3000만 위안 으로 항주 하운드 하운드 주간 주권 을 인수 해 광선 영화업 은 항주 비소 등록 자본 의 6% 를 차지했다.
항주 그레이 주영망홍 개인 의상 브랜드는 이미 ‘ 망홍 전기 ’ 의 중요한 힘이라고 한다.
콘텐츠를 하는 오락 망홍 플랫폼에 비하면 ""
망적전기상
"특히 의상류는 장점을 더욱 변화시킨다.
업계 관점 은 타오보왕홍 을 대표하는 개성 이라고 생각한다
옷그물
팬덤의 조성으로 쉽게 판매할 수 있고 국내 의류업의 생산성 과잉은 물값이 싼 복장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여명, 왕홍 경제 통과
전자 상거래
왕홍 브랜드와 전통을 재건하다
복장
업종.
왕홍 경영 전자상들은 제품 공급 연쇄, 점포 운영, 판매 등의 순서를 벗어나지 못하고, 의류 기업의 특기다.
왕홍 경제
복장
기업은 새로운 업무량을 가져와 동시에 촉진한다
복장
업종은 체인 업그레이드, 유연성 정제 등 방면의 기회이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