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권과 전기상권의 손잡이는 어떤 불꽃을 닦아낼 수 있을까?
30일, 인터넷 하나
패션
권, 전기상권 및 연예권이 주목하는 중한기업 전략협력 체약식은 서울이 서막을 늦추고 있다.
체약 측은 한국 유명 문화산업회사 제이원 (J -ONE) 1세세히히히트네스 (WARTNERS) 로 중국 유명 전업체 (NERS) 로 알려져 있다.
도의집
.

중국 시장, 한류 패션의 필쟁지
J -ONE (JARTNERS) 는 한국 정부의 비준을 거쳐 GCODYLIFE 산업 유한회사가 2012년 투자에 설립된 문화산업회사다.
현재 정하은을 비롯한 일선 연예인 6명, 2선 배우 20여 명, 다중 과제 콘서트에 성공했고, 10여 편의 드라마 투자에 참여해 한국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높은 인정도를 갖고 있다.
하지만 J ONE PARTNERS 회장 이재화 회장은 국내 연예계에서 성공한 것은 J ONE (JARTNERS) 의 모든 실력을 자랑하는 것이 목표인 JONERTNERS의 중국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산업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장
.
최근 몇 년 동안 한류가 아시아 범위 내에서 유행하면서 점점 더 많은 중국 청년들이 한국 연예 및 문화산업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별에서 온 그대 ’ ‘태양의 후예 ’ 등 드라마가 중국에서 히트되고 있으며, 한국 연예인이 더 발전하고 싶다는 것을 깨닫게 하고 있다. 중국 시장은 필수적인 고지이다.

한국 조류 패션 전설
SM, YG 와 같은 ‘인구 ’에 회자되는 경제회사와 비교하면 J ONEPARTNERS 는 중국 지역의 영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J ONE 의 연예인, 연예상품, 패션상품이 중국 인터넷엔터테인먼트 소비 시장에 진출하고 싶다면 강력한 파트너가 미뤄야 한다.
한도의숙사가 바로 이 동료이다.
한도의집, 중국 최대 인터넷 브랜드 생태운영그룹, 한풍 쾌속 패션 의상 기호 를 위해 HSTYLE, AMH, 미노를 포함한 최근 40개 패션 브랜드가 있다.
앞서 한도의는 이미 한국 톱스타 전지현, 아시아 여신 박신혜, 신세대 남자 신지창욱 등 일선 한국 연예인을 비롯해 SBS 방송국 등 여러 가지 한매의 방문과 밀집 보도를 받아 한국 연예계에 명성을 높였다.
이재화는 "한국 패션계, 연예계는 한도의숙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있다.
한 중국 인터넷 회사가 한국의 트렌드 패션을 맡을 수 있다는 것은 전설이라고 할 수 있다.
앞서 한도의사 고위층은 이재화 회장과 적극적인 호응을 펼쳤고, 양측은 한류스타 골프 자선대회를 공동으로 주관하며'태양의 후예'에서 유대위 아버지의 전인택 역을 맡아 여러 차례 한국 아트대상 배우인 정보석 등 연예계에 참여해 대회 특상금은 한도의에게 무궁화 공익을 기부했다.

{page ubreak}
체약, 패션 제품 및 내용 전파 의 쌍쌍 경지 를 실현 하다
또 올해 4월 한도의사는 인터넷 브랜드 정준전파기구를 정식 출시하고, 인터넷 브랜드의 이슈 창의상, 콘텐츠 제조업체와 브랜드 전파상을 입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한도의사와 제이원E (J -ONE) 를 한층 더 촉진하여 파어터네스의 깊이를 합작시켰다.
“한도의사 막강한 인터넷 브랜드 전파와 운영 능력에 힘입어 우리 연예인, 우리의 패션 제품은 중국 엔터테인먼트와 소비 시장을 더 빨리 들여놓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재화설.
‘회사 매체화 ’의 한도의사를 추중해 꾸준히 ‘콘텐츠 제작 ’를 브랜드 건설의 중요한 경로 삼고 있다.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의 품질을 꾸준히 높이는 한편, 스타의 모델, 왕홍 조진, 그리고 브랜드 이념과 패션 주장을 전파하는 마케팅 기획, 브랜드 인격화 강화, 브랜드의 조성을 늘리고 있다.
계약을 통해 한도의사는 콘텐츠 제작에 대한 심도협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한도의사 브랜드가 한중 양국 간 홍보 통로를 넓혀 브랜드의 다문화 전파를 실현할 수 있다.
한도의류상그룹 창업자 조영광은 "이번 제이원스는"한도의주와 한국엔터테인먼트, 패션산업의 시작을 앞둔 한국 문화산업을 전면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고 말했다.
동시에, 우리는 자신의 노력으로 더 좋은 중국 제품과 문화 이념을 한국으로 전달하고, 한중 경제문화교류의 중요한 교량을 갖길 바란다.

J -ONE PARTNERS 아티스트인 정하은은 현재 절강위성TV'광야미서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체약식에서 한국 스타 윤해영, 한국모델 협회 홍보대사 정하은 등 연예계 인사들이 참석해 한도의사와 제이원스를 경축하는 데 이어 파라테스 협력 비망록을 이루었다.
한편 한도의숙사는 그룹 10주년 기념행사에 한국 문화산업과 연예 자원, 모델 매니지먼트 등 분야의 소통을 강화해 한풍 패션 속성과 국제적 영향력을 한층 높이고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블로그 | 밀크티 여동생 은 빨간 옷 을 입고 청순 한 모습 을 매우 매혹적이다
- 패션 인물 | 소녀시대 동복거리 윤아 룩
- 스타 디자인 | 유가령 생일 잔치 헌 옷 왕비 조웨이 입고 구유
- 회사 뉴스 | 보슨 주식 매각 전형 방안 종료 실적 하락
- 새로운 마케팅 | 품당재는 민족 브랜드를 건립하여 돌파했다
- 주문회 | NE TIGER 피초의 품감회가 국계와 시공을 뛰어넘다
- 업종 규범 | 성복 제품은 GOTS 유기 표시가 가능합니다.
- 회사 뉴스 | 关店潮已蔓延至全行业 波司登大幅砍掉加盟店
- 패션 블로그 | 패딩에 청바지를 매치하면 따뜻하고 부해 지지 않는다.
- 재경 사전 | 日本经济存“滞胀”隐患
- 5월 우리나라 방직품 대외 무역 총액은 동기 대비 계속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 6돋우고 총애해 미디 혜르는 아직도 동심 가득해
- '삼나무 계열 '판도 재확장 의류 주업단지가 항구로 날아가다
- 이장해: 청복의 생산과 소비는 과연 환경에 이렇게 악과가 될 수 있을까?
- 진정한 브랜드 는 시장 의 진검 과 총살 에 대담하게 대처한다
- ‘ 빠르고, 독하고, 준 ’ 특색 의 빠른 패션 문화 의 흥취
- Mango 모사 는 달러 가 강해지고 투자 증가 로 96% 폭락 했다
- 전국 모방직 산업 집단 사업회 는 절강 동향 에서 열린다
- 공업 시대 기어 앞 에 사람 은 미세한 먼지 에 불과하다
- A &F 1분기 계속 결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