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식사는 나는 가지 않겠다
세상의 활법은 여러 가지다. 가끔은 더 잘 피기 위해서다.
감상하다
앤
“대대대대대수처럼 일을 할 필요는 없다.
다른 사람에게 기본적인 선의를 가지고 도움을 줄 수 있을 때 도움을 주며 부드러운 마음을 가지며 고마움을 알게 되면 된다.
다른 사람의 환심을 구하지 않고, 혐오감을 느끼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고민과 번거로움을 늘리지 않는다.
또한, 대부분의 우리는 아름다운 씨앗을 묻고 마음의 안락을 느낀다는 것을 알고 있다.
즉각 열매를 맺으라고 요구할 필요가 없다.
바쁜 일 은 종종 각종 일 생활 을 적게 할 수 없다
교제
주말이 되었으니, 만약 네가 지쳤다면, 저택으로, 마치 같다.
가평오목
그렇게 《사연서 》: 형님, 오늘 저녁 식사는 안 갈 겁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연서 》.
형님:
오늘 저녁 광둥요리관의 식당은 나는 가지 않을 것이다.
좌석에는 그렇게 많은 지도자와 대금이 있다. 나도 국급이지만 문련주석은 가난한 관직, 한가관이다. 남들은 안중에도 나를 무시하고, 어디 감히 동료라고 할 수 있겠는가? 그들은 나를 알지만, 나는 다른 사람이 가구 체무를 모르는 것을 본 적이 없다.
만약 가면 그들
양복
가죽 으로 나 의 휴식 을 취하고, 그들 은 작은 차 를 타고 나 자전거 를 탔는데, 그들 은 휴대폰 을 들고 나 를 외웠다
크로스 백
내가 초라하게 느껴서 남들이 또 내가 무리가 안 맞는 것 같아서 이 밥은 불편하게 먹었다.
밥과 지인들이 맛있게 먹고, 잘 먹고, 먹기 싫어하는 적게 먹고, 딸꾹질을 해도 되고, 방귀 뀌어도 되고, 농담도 할 수 있고, 생인과 이렇게 할 수 있을까? 지도자와 이렇게 할 수 있을까? 아는 것은 나를 용서할 수 있는 것이 게으름뱅이인 줄 알았는데, 불공공평한 줄 알았는데, 밥 한 끼를 먹기 위해 많은 일을 저지르다니, 이는 어긋난다.
술자리에서 누가 자리에 앉는지, 그 용새우 해게를 보면 어쩔 수 없이 질서를 어지럽히지 못하고, 항상 상석에 오르는 지도자가 가장 늦게 도착하고, 반찬을 차려야 할 때가 왔다. 나는 반년 동안 해산물 같은 것을 먹지 않았는데, 그 랍스터 해게를 만나기만 하면 어쩔 수 없다. 자칫 젓가락을 먼저 펴면 어떻게 되는 것이냐? 설령 내가 원래 빨리 먹기 힘들다는 것을 알면서 먹기가 힘들 뿐, 내 맘대로 먹기만 하면 무안하고, 문인들의 점도 잃고, 자기를 강제로 먹으려고 하는 것은 왜 왔을까?
연석간에 술을 권하고, 먼저 누구를 경배하고, 순서는 어지럽지 않고, 누구도 빠뜨리지 못하고, 나는 또 어떻게 기억할 수 있겠는가? 그리고 또 술을 권하는 말을 해야 하는데, 나는 생래가 어눌하고 말을 할 줄 모르며, 나는 말할 수 없고, 말을 할 수 없고 거만하고 거만하게 한다.
삼가 지도자가 일어서려고 하는데, 한 사람이 전석에 기립하여, 내 다리에 병이 났고, 몇 십 번 일어나서 다시 일어서서 나는 지지하기 어렵다.
나는 웃지도 않고, 너는 지금까지 사진도 웃지도 않고, 자리에서 당연히 웃어야 한다. 그럼 웃음이 웃음이 웃음이 터지지 않으면 냉랭석의 분위기를 느낄 것이다.
더욱더 난처하게 된 것은 내가 병을 앓고 나서 이미 술을 끊었다. 만약 지도자가 나를 마시지 않는다면, 나는 그의 흥을 깨뜨리지 않고 또 내 몸을 상하게 한다. 만약 네가 먼저 내 컵에 흰 물을 담았지만, 일단 발견하면 전혀 재미가 없다.
관관의 일은 내가 모르지만 글을 쓰는 것도 자주 지도자의 불만을 불러일으킨다. 좌석에서 사람들이 문학상의 일을 지도한다면 나는 붓을 꺼내 기록하지 말아야 한다. 그와 변론을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다고 말하자면, 내가 이런 나이는 아니지만, 밖에서 제멋대로 습관이 되었으니, 집에서도 상투적인 노예를 얻고, 백방으로 아첨하며 아첨하는 태도를 취하여 한동안 학회 할 수 없게 되었다.
당신은 밥 한 판, 몇 천 원, 수천 번을 보내며, 수일 바쁜 것은 모두 기뻐하고, 나를 난처하게 하면, 이 식당은 무례하게, 내가 어떻게 친구와 비교할 수 있겠는가? 나를 난처하게 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나를 내버려 두어라.
언제 내가 한끼 해 주마, 당신 의 마음 에 보답 을 우리 작은 식당, 술 한 주전자, 두 사람, 밥 세 그릇, 밥 네 접시, 오 육 십 분 에 한 끼를 먹읍시다!
만약 지도자가 나를 초대할 것을 알았다면, 나는 갑자기 병이 났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비록 나에게 불길하지만, 나는 중병을 앓고 싶지 않으니, 내가 너의 밥국에 가서 오랫동안 미안함을 느끼게 하지 않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법률 강당 | 외국의 방직품의 테스트 기준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 지방 핫점 | 의류 중개업자는 비호호희를 호소한다.
- 뉴스 택배 | 학생은 어린 나이에 간단하지 않다: 디자인 의상이 바로 올라간다
- 지방 핫점 | 의류 중개업자는 비호희를 호소한다 (1)
- 표준 품질 | 《항균 니트 》 테스트 표준투시
- 뉴스 정보 | 복장 기업 '후성 세대' 시대 경로 어떻게 확장
- 산업 집단 | 新疆棉花遭冰雹 2万余亩棉花绝收
- 지방 핫점 | 중국 유행 의상 부품 공급업체 판매 증가
- 활동 선전 | 광저우 샘 상업 고객 멋지게 저녁 연회 (조도)
- 표준 품질 | 包装质量不容忽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