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은은 베트남 시장에서 가장 큰 방수 원단 공급상을 할 것이다.
베트남에서 당신은 H &m, zara, 아디다스, 나이크 등 국제적인 유명 브랜드 의상을 이곳에 모두 자신의 대리 가공공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의류 가공 대국으로서 베트남 본토 원단의 생산은 일상적인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의류 가공에 필요한 원단은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고 베트남에는 비가 많이 오는 나라로, 방수원단에 많은 복장이 필요하다.
이 가운데 상당수의 공급업체는 원통거리에서 온 해염 신플래방수 원단 유한회사다.
1975년 태어난 진은 토끼띠지만 장사는 맹호 같다.
이제 신플래는 진은의 앞장서서 차일수록, 연간 생산액이 수억 위안을 이루고 있다.
미래에 대해 진은은 "인생은 기차를 타고 돌아갈 길이 없다. 나는 자신에게 명확한 재산 목표를 정하지 않고 항상 꿈을 유지하고 영원히 포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해염 신플래방수 소재 유한회사가 2009년, 주요 생산 pvc 고급우의 원단, 옥스퍼드, 텐트, 텐트 등, 국내 충기쿠션 원단 생산에서 유럽 선진국 환경보호 및 공예에 이르는 각종 요구를 달성하여 해외 각각각의 스포츠 용품 제조업체, 장기간 동남아 고객을 위해 현지 열대 기후에 적합한 방우원단을 생산하고 베트남 방수원단 시장의 최대 공급업체 중 하나로 70%에 이른다.
묘목 한 그루가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로 자라고 싶어 견고한 기초를 벗어날 수 없다.
당초 창업의 길을 말하자면 현재 41세의 기업 담당자는 "창업은 단번에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성공도 빠르지 않고 평생 한 가지 인정할 수 있는 일을 잘 해낼 수 있다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기회는 지금까지 준비된 사람의 손에 쥐었다.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진은 씨가 한 사람을 알게 되었다.
옷감
사업의 베트남 화교는 그와 깊은 우정을 맺었다.
이 베트남 화교의 주문 지원 아래 진은 자신의 무역회사를 설립하기로 결정했다.
그 후 그는 또 모든 저축을 꺼내 고향의 바닷소금과 아버지와 함께 신복래 방수 원단을 창설했다.
무에서 유래, 무역에서 실체까지, 신복래는 마치 어린아이처럼, 진은의 보살핌으로 성장했다.
그러나 호경기가 길지 않아 2011년 9월 22일 이 날 진은 평생 잊을 수 없었다.
이날 진은은 그동안 왕래하던 베트남 화교와 연관이 불거진 끝에 베트남 화교가 불법 수출로 경찰에 갇혀 형벌을 선고했다.
주문 명맥을 장악하는 최대 고객을 잃고 기업은 300만 위안의 빚도 빚졌다.
"그때 진짜 당첨 당하는 것처럼, 기업들이 파산 위험에 직면했다."
기억을 떠올리면, 진은은 "정말 스트레스가 많고, 한때 포기하고 싶었지만, 그렇게 많은 노동자들이 월급을 보내는 것을 생각하면, 꼭 출로가 있고, 다시 일어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포기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진
좋아하는 드라마 ‘사병돌격 ’의 명대사도 그의 인생신념이 됐다.
2012년 진은 자신이 베트남에 직접 연락해 고객을 개척하기로 결정했다.
그곳에서 그는 베트남 하노이 방수원단 시장에 연결된 ‘맏형 ’이라는 이름으로 이름을 올렸다.
등문강
고객의
덩문강과 무역왕래를 하기 위해 진은은 부침침몰배를 한 번 걸었다. 먼저 물건을 보내서 돈을 받기로 결정했다.
진은양은 등문강을 향한 자신의 성의를 보았는데, 이후 진은은 또 3차례나 등문강가를 방문하여 현지 사람들의 풍습에 따라 덩문강과 상담을 하였다.
“베트남인들은 자신의 문화적 습속을 가지고 있다. 이 예의에 예의를 갖추어야, 강경할 때 강경하게 강경하게 우리의 강대한 대국의 기개와 태도를 보여주고, 그들이 진정으로 당신을 존중할 수 있다.”
진은은 기자에게 “지난 번의 교훈이 있었고 나는 덩문강의 고객에 만족하지 않았고, 하룡만, 하룡만, 해방의 모든 큰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했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