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이크 브랜드 전략의 루트 관리

2015/3/27 16:11:00 49

나이크브랜드 전략루트

나이크 내부에서 알려지지 않은 디자이너들의 임무는'energy marketing'이라는 부처의 이름으로 스타 선수를 찾는'스포크'의 팀을 호응하고 있다.

"Nike 브랜드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을 찾고 싶고, 그들의 희망은 우리의 제품의 일부를 바꿀 수 있기를 바라지만 우리의 이념을 인정하고 있다.

Ta (Ta) 가 꼭 완전한 디자이너인 것은 아니며, 그는 아니다.

상연설.

니키 트래ining Club 같은 활동은 네크사 조직의 선 아래 마케팅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의 최상의 자리를 살펴봤다.

이런 행사는 흔히 소비자가 신청하는 선후로 입장 자격을 정하기 때문에 '관찰견본'의 가능성은 다양하다.

“우리 조직자와 체험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그녀와 단련을 하면서, 때로는 한 여자와 두 시간을 이야기할 수 있다는 것은 무엇으로 이들을 그렇게 훌륭하게 만든다.”

줄리엣 (Julie) 가 “ Igarashi ” 라고 말한다.

나이코는 이런 선 아래 활동을 평균 세 가지로 분포했다

경로

도시 마라톤, 천인훈련 이런 대형 이벤트, 기함 점에서는 내부 트레이너 조직의 소형 헬스클럽 및 전조 위드 같은 협력 파트너와 함께 널리 퍼져 있다.

모든 과정은 활보, 웅크웅크림, 추곡, 빙그레, 회전 6, 133의 동작으로 진행되고, 내크 디자이너가 제품 수요에 대한 포착 같은 몇 가지 동작의 관찰, 개념의 형성에서 최종 제품의 형태로, 약 2년 정도 걸린다.

이 루트에서 나이키 디자이너는 선수들과 일반 소비자의 관찰에 대해 많은 설문조사가 드러나지 않는 문제를 알려 준다.

줄리엣 아이가샤

디자이너

런던과 베를린의 헬스 인터뷰에서 "거의 모든 대화 중 모든 응답자들이 섹시함을 언급했다.

애초에 나는 정말 놀라서 도대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다.

이해가 깊어지면서 여성들의 자신감, 유력함을 깨달았고, 근육화, 체격의 표현이었지만 일상생활에서의 자신감 표현이 더 많았다.

하지만

섹시하다

이 단어는 나이키의 캠파이스에 나타나지 않고 단연 키워드에서는 여전히 자신감 '' 강한'여성의 아름다운 힘'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말과 달리 사람들이'섹시'에 대한 정의가 현저하다.

너는 인내키의 이런 취사를 많이 느낄 것이다.

결과적으로는 운동 자체만 말하는 것 같지만 왜 유행문화의 일부가 됐는지 모르겠다.

Flyknit (Flyknit) 기술을 내세우기 위해서가 아니라 신발의 자중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패셔니스트 홈스트리트의 히트도 있다. 그럼에도 앞서 더더더블 퍼스푸스 (Wartin) 의 조류를 더한 것처럼 ‘무심코 유성음 ’의 이야기는 가장 이른 리비스 청바지에서 트럼프나 펑크의 표지 중 하나인 Dr. ‘ Martin.

유행의 브랜드에 각별히 맞추면 결국 패션의 포재가 된다.

"클래식한 디자인은 의미 있는 디자인으로, 원시적인 상태에서 어떤 운동 수요를 위해 디자인한 건데, 클래식, 혁신, 의미 있는 상황에서 많은 분들이 사랑하게 될 것 같아요."

상연설.

어떤 의미에서 이런 취사구축은 나이키라는 브랜드의 태도를 구축하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이런 태도를 받아들여 실제 운동에 참여할 때 ‘문화 ’를 구성하는 것은 결코 현묘한 개념이 아니다. 나이크에게 운동만 하고 싶다면, 옷이나 신발 한 켤레를 구매하는 목적이 달성된다.


  • 관련 읽기

도시 의 여인 은 다브랜드 다중 경로 전략 을 만들 것이다

채널 관리
|
2015/3/27 14:26:00
22

소매 거두 월마트 번거롭다

채널 관리
|
2015/3/26 11:21:00
56

去百货化、全渠道改革未能抵御寒潮

채널 관리
|
2015/3/25 14:00:00
25

并购互联网企业,改善销售渠道

채널 관리
|
2015/3/24 19:05:00
30

브랜드 채널 쌍 운영 패턴 은 시장 의 새로운 경쟁 이기 가 될 것 이다

채널 관리
|
2015/3/24 12:21: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아디다스 는 내용 마케팅 을 중시할 것이다

많은 매체 루트는 내용이 생기고 기업도 콘텐츠를 창출하려고 시도하고 있는데, 어떻게 보면 불가피한 도전이 된다.아디다스 브랜드에 대해 우리의 주장은 내용을 위해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관련 내용을 통해 우리의 타깃을 얻는 공감을 불러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