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가게 이미지의 중요성을 폭로하다
좋은 가게의 홈페이지를 디자인하고, 완벽한 가게의 이미지를 어떻게 매장에 들어서게 할 수 있는지, 어떻게 구매를 인수하고 구매로 바꾸고, 이것들은 모두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것입니다.
일부 쇼핑몰 홈페이지는 아름답고, 구매자가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 많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머무는 시간이 길고 구매율이 높고, 일부 점포 홈페이지는 몇 가지 보배, 이사는 가족이 너무 적다고 생각하며, 선택할 만한 것이 없다. 자연스럽게 체류하는 시간이 비교적 짧다. 구매율이 크게 낮아졌다.
예를 들어 한 매장 이미지가 구매자에게 보배 스타일이 많은 느낌으로 선택할 여지가 많다.
많은 선택을 하면 구매율을 크게 올리고, 보배들이 많으면 주문 금액을 올릴 수 있다.
점포 첫 페이지는 실체점 쇼윈도 전시되고, 더 많은 보배 전시도 구매 역할을 하고, 무형적으로 인력을 절약했다.
약간
망사
추천 베이비 설치가 적고, 가게 페이지가 한눈에 뜨고, 구매자에게 많은 보배의 설레는 기분을 느끼지 못하며, 선택면이 작아서 자연스럽게 구매를 하기 힘들 경우 아이템 거래액이 낮다.
그래서 가게의 전체적인 이미지가 구매자에게 아주 직관적인 것 같아요.
첫인상
가게 이미지는 구매자에게 주는 심리적 안내가 중요하다.
많은 경험 있는 판매가가 가게의 홈페이지를 정성껏 포장해 거래량을 높였다.
쇼핑몰을 어떻게 하면 가장 효과적이다.
답안
가장 기본적으로 하는 것이다.
가게 이미지의 중요성을 알게 되면 가게 표시를 어떻게 만들어 보는지 알아보고, 쇼핑몰을 자신의 프린트만 찍어!
관련 링크:
사장이 직원들에게 "오늘 실적이 왜 이상적이지 않니?" 98%의 직원은 "표준답"이라고 답했다.
그런데 가게 진짜 아무도 없어요?
여자 신발가게가 하나 있는데 이 가게는 비교적 작고 직원 3명밖에 없다.
이 중 한 직원은 매달 개인 실적이 다른 2명보다 더 많다.
그녀의 판매 기교가 다른 사람보다 나아서 그런가?
그녀는 신발이 진가죽 껍질도 구분이 안 된다. 출근시간이 더 길어서 그런가? 다른 두 명의 직원들과 똑같이 2번 쉬는 것을 ……
그게 뭘까?
한 번 미녀 고객이 가게에 들어서자 "미녀, 오늘은 고급을 사고 싶은 것이 평온한가?" 고객은 "고급이다"고 답했다.
그러자 그녀는 이 고객에게 스타일을 꺼내 소개했다. "이 돈은 마음에 들지 않니?"
손님은 고개를 저으며, 몸을 돌려 가게 밖으로 나갔다.
이 도매는 포기하지 않았고, 또 한 스타일을 들고 고객에게 말했다. “미녀는 잠시만 기다리세요. 이 스타일은 어때요?”
손님은 한눈에 고개를 저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돌아서서 가게 밖으로 나갈 준비를 했다.
손님이 가게 입구에서 점점 가까워져서 거의 가게를 나설 지경이다.
이 안내자는 한 번 사주라고 불러 여섯 번째, 고객에게 소개해 주는 여섯 번째 신발은 고객에게 입어 구입하도록 했다.
만약 이 안내 뒤에 고객을 계속 불러 주지 않는다면, 이것은 단지 거래가 불가능한 것이다!
실제 판매 과정에서 첫 프로세스 및 명확하게 거절한 것은 70%의 매입회의 열정적인 진행 추진 두 번째, 두 번째 거절, 10%의 안내 프로모션이 계속될 것입니다.
세 번 연속 시도도 하지 않았다면 거절하면 1% 의 미팅이 계속된다.
이 안내 고객은 고객을 만날 때마다 고객을 앞세워 고객이 완전히 가게를 떠났다.
판매 공식을 공유합니다: 개인 실적 = 60% 고객 접대량 + 30% 의 판매 기교 + 10% 의 운입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 631 법칙 ’ 이다.
개인의 실적이 좋았고, 80% 이상의 구매 능력은 다른 사람보다 훨씬 나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두 가지 상황은 쟁점하고 거절 후에도 여전히 열정과 인내심의 주동적인 프로젝트다.
고객 접대량이 가져온 실적입니다.
고객이 접대하는 단위는 인간이 아니라 인간이 아니다.
이른바 고객은 이미 구매 안내를 거부한 후 여전히 적극적이고 열정적이고 인내심을 가지고 고객에게 계속 제품을 추진하고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한 고객이 거절한 뒤 또 소개를 받고 2인차로 새로운 고객을 접대하는 셈이다.
한 고객이 계속 입어보거나 주동적으로 제품을 계속 보거나 몇 번을 입어도 1인회밖에 안 된다.
그래서 고객 접대량을 높이는 관건은 구매가 자발적이고 열정적이고 인내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에게 상품을 계속 추진하는 것이 관건이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도시 여인: 소가락 수상 행정 총재 정요남 계속 주석
- 회사 뉴스 | 점포 2400개, 반년 5억 원 적자!라하벨 식겠다?
- 신발 속달 | 나이크는 중화구 에서 첫째 로 가속화 와 서너 선 하강 으로 귀결되었다
- 재경 특집. | 루사 지분 상반기 순이익 15.11% 감소
- 시장 시세 | 비축 면륜 입입 과 중미 관계 가 명확하게 앞 면가 추세 가 진탕 을 유지하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의류점 판촉 방안은 어떻게 해야 상업기를 잡을 수 있다
- 구두시장 | 아디다스 삼엽초 연승 Adiltte 2.0 샌들
- 패션 블로그 | 가을 겨울 시즌 아이템 특집인데 좋아하는 거 있어요?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옷가게 세일 방안이 너에게 알려줄게
- 재경 특집. | 루사 지분 상반기 순이익 15.11% 에서 905.2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