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은 종업원에서 해야 한다
의 연쇄업체 대다수의 가맹상은 문화 수준이 높지 않아 작은 사업에서 노점을 조금씩 쌓은 것이다.
자신의 사업이 시작되는 것을 생각하면 많은 사람들이 찬탄한다.
그래, 장사가 막 시작되었을 때, 한 사람은 사람을 초대할 돈이 없었고, 두 사람은 다른 사람들도 너를 돕기 싫고, 자기만 도와주고, 사장은 한 사람만 죽도록 목숨을 걸었다.
바로 < p >
‘p ’은 현재 사업이 호전되었는데, 이미 사전에 ‘a http:/? w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t > 의 규모를 가졌으니, 재무 상황이 허락되면 몇 분도 순조롭게 처리하도록 하세요.
“돈을 쓰세요.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news /index u c.astp `직원 `가 `가 `가 `의 임금으로 당신을 위해 일하게 해 주신다는 시간이 드디어 와서 쉬실 수 있습니다.”
바로 < p >
은 이런 생각이 들면 큰 착오가 있다! 몇몇 가게는 사업이 이상적이지 않으니 주인과 하루 종일 가게에 나가지 않을 것 같다. 가게에 가서 자기는 휴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하루 종일 교제, 차를 마시면 상관없다.
바로 < p >
'a href ='http:/? wwww.sjfxm.com /news /index (c.aaaaaaast)'는 지금'a href ='http:'wwww.com's /news /news /news /news /index "(c.aas)'가'가게 /a'는 대표님의 사업이 열심히 되지 않으니, 직원들이 어떻게 노력하겠습니까?
바로 < p >
'p'은 책임감'이라며, 점포는 닷새 개장 안 하고 직원들은 잠을 잘 수 없을 것 같지만, 사장님은 매일 잠을 못 자게 될 것 같다. 각각의 책임감도 다르고, 얼마나 큰 책임감이 있어야 얼마나 큰 업무력을 가졌을까.
바로 < p >
은 책임감이 위에서 기하수적으로 줄었다면 우리 직원들이 우리의 요구에 도달할 것을 요구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사장님이 더 백배로 치르게 될 것 같다.
바로 < p >
‘p ’은 전체 기업의 업무가 최상위 지도자로부터 시작되는 만큼 사장의 노력 정도가 회사와 직원들의 노력 정도를 결정했다.
점포의 모든 개혁은 사장에게 충분한 강조와 시범을 중시하고 시범을 받아야 할 수 있다.
사장은 물론 사장이지만, 항상 자기 일깨워야 한다. 직원부터 시작해야 한다. 보통 직원이 되어야 비로소 주인이 될 수 있다. 바로 대보스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