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무실은 반드시 알아야 할 ‘14개 직장 예절 ’

2014/7/28 9:35:00 24

복장 신발 모자직장 예의예의

‘p style =‘text -align:center '' '(# img src ='% # uploadmages /201407 /28 /201407280939393942. JPG'align =‘center ’ border =‘alt ='' '' '' '' '······· p' '' '' '' '' '' '' '' '' '··'


'p'.


의 한 사람의 언어 행동 중에 한 사람의 수양과 학식을 반영하고, 언어는 대범하고 적절한 인상을 남길 수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데 도움이 된다.

그렇다면 직장에서 어떻게 다른 사람과 대화를 할 수 있을까? 대화할 때는 어떤 세부 사항을 주의해야 할까? 다음은 작은 편집자는 바로'a href ='http:'http://sjfzm.com /news /index _c.ap'을 소개해야 할 때'직장 /a >에서 바로 손님과 대화할 때 주의해야 할 문제입니다.

바로 < p >


'p '1. 인사할 때 도성을 지명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응접실 문으로 들어선 당신의 첫 번째 말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이매니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후자는 전자보다 훨씬 열정적이다.

바로 < p >


'p '2. 상대방이 앉지 않았다면 서있는 게 좋겠다.

앉아서 담배를 피워서는 안 된다. 만약 상대방이 담배를 피워 달라고 한다면 “고맙다.”

담뱃재와 성냥을 마루에 올려 놓으니 아주 몸에 안 맞는다.

바로 < p >


3.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료, 서신 또는 선물을 급히 제시하지 마세요.

네가 이런 것들을 언급했음에도 상대방의 흥미를 끌었을 때, 그들의 가장 좋은 시기를 제시하는 것이다.

상대방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료 중 관련 문제를 물었을 때, 당신은 상세한 해석이나 설명을 해야 합니다.

바로 < p >


4. 자진담화 시작, 회견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

상대방은 이미 너의 몇몇 상황과 방문 목적을 알고 있지만, 너는 여전히 자진할 필요가 있다.

너는 또 어떤 문제에 대해 강조하고 설명할 수 있다.

예의의 필요도, 한 사람의 정신적인 모습을 반영한다.

바로 < p >


의 5. 상응하는 열정을 유지하다.

대화할 때 당신은 어떤 문제에 대해 충분한 열정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상대방은 바로 이 문제에 대한 흥미를 잃게 될 것이다.

바로 < p >


6. 분노가 억제하기 어려우면 타인과 자신의 객관적 척도를 이해하는 것을 잃게 할 수 있다.

문제의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일을 더 망치게 할 것이며, 빨리 회견을 끝내야 한다.

바로 < p >


7.학회 듣는 예술.

두 가지 요구를 듣고 먼저 상대방에게 연설할 시간을 남겨 주어야 하며, 그 다음에는 ‘말을 들어야 한다 ’고 들었다.

상대방이 먼저 말을 한다면, 너는 상대방을 단절해서는 안 된다.

적절한 타이밍을 이용해 상대방에게 호응을 해주기 위해 상대방을 격려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남의 대화를 진지하게 들어서는 안 돼 ‘말을 들어도 음을 듣는다 ’는 말을 잘 듣지 못한다. 더 기민하고 교묘하게 상대방의 질문에 대답할 수 없다.

기억해: 사교석이든 업무에서 듣는 것은 한 사람의 소양이다.

바로 < p >


은 8. 불량한 동작과 자세를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손안의 작은 것을 만지작거리고, 손을 때때로 지리머리, 치아, 귀를 후비고 손톱, 천장, 상대방 뒤의 글씨 등을 주시하는 등, 이 동작들은 모두 실수가 있다. (a href = “htttp://sjfzfzm.com /news /index u c.ast ">의 풍도

바로 < p >


은 9. 솔직하고 솔직하고 솔직해야 하고 절제해야 한다.

사소한 일에서 가짜를 하면, 너의 모든 노력이 도처에 옮길 수 있다.

상대방이 만약 네가 성실하지 않다고 의심하면, 너의 각종 특이한 것은 모두 암연실색할 것이다.

누구나 완전무결한 완전한 사람이 아니니, 자신의 결점을 솔직하게 말하거나 과실을 인정할 수 있다.

제3자를 평론할 때 체량의 다른 사람의 기량을 잃으면 안 된다.

바로 < p >


‘p ’은 10. 조리 난마 ’에 능숙하게 표현해야 한다.

표현에 능숙하다.

말을 개괄하지 않는 사람은 종종 사람들의 반감을 불러일으킨다: 서사는 중점적이지 않고, 사고의 갈피를 잡을 수 없는 사람은 항상 그를 피하게 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반감을 느끼게 될 것이라는 걱정을 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이미 다른 사람의 반감을 일으킨 것입니다.

바로 < p >


'p '11. 음색과 어조의 자아 검사를 한 번 한다.

자신이 할 말을 5분 동안 녹음하고 또렷하게 들리는지, 목소리, 콧소리가 너무 무거워요? 말투가 노숙하고 담백한가요? 마음에 안 들면, 개진된 후에 다시 한번 들어보세요.

생기 넘치는 어조는 너를 젊게 만든다.

이 공훈은 평소에 유심하여 많이 연습한다.

바로 < p >


12. 옷차림과 발식에 주의하세요.

처음 만나면 불결한 인상을 준다. 종종 자신의 고백에 음영을 던진다.

평소에는 변변치 않은 기업가, 회견 전에 알아야 하는 사람에게, 당신의 나이, 체형, 직업, 계절 등 요인에 따라 당신의 옷차림과 발식을 설계해야 합니다.

바로 < p >


의 13. 상대방의 경력이 당신보다 얕다면 학식이 비교적 낮다면, 각별히 자기우월감을 유심해야 한다.

부럽고 부러운 학위 직함 등을 소개한 뒤 상대도 그에 대한 이야기를 해야 한다.

상대방의 부끄러움을 피하기 위해 자신을 소개할 때 조심해야 한다.

상대방에게 찬탄할 수 있다.

과도한 관심과 설교는 피하고 성의와 협력 정신을 표현해야 한다.

바로 < p >


'p.'14. 회견이 끝났을 때, 너를 데리고 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a htttp:'sjfzm.com /news /index.as.ast '' 미트폴리스'를 통해'미트폴리, 장갑, 공사가방 '등을 포함합니다.

작별어는 적당히 간결하게 자제하고 외출할 때 새로운 화제를 끌어내지 말아야 한다. 작별 인사가 높기 때문이다.

바로 < p >


바로 < p >

  • 관련 읽기

남성 비즈니스 예절 복장 코디 간편한 법칙

비즈니스 예의
|
2014/7/18 12:57:00
41

적절한 비즈니스 예의 를 갖추고 좋은 행위 습관 을 갖추다

비즈니스 예의
|
2014/7/18 12:55:00
21

제스처는 자연히 적절해야 한다

비즈니스 예의
|
2014/7/12 11:31:00
19

세계 의류 신발 모자 망사 소편 당신 직장 식사 예의 를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비즈니스 예의
|
2014/7/4 23:57:00
10

자세 표현

비즈니스 예의
|
2014/7/1 14:22: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왕기는 장정영을 위해 4대 스타일링을 했다

패션과 음악이 완벽하게 결합된 이념은 시청자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변한 시각적 재미를 느끼게 한다.현장 패셔니스타와 슈퍼맨은 장정영의 놀라운 허물을 칭찬했다.장정영도 패션이 자신에게'함정'이라고 놀리며, 현재의 자신은 더 이상 여러분의 마음의'우물언니'가 아니라 한 마디 박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