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빠른 패션 그룹, 국내 시장 브랜드 확장

2014/7/2 11:36:00 37

패션그룹강탈국내 시장브랜드확장

'미식 캐주얼 스타일의 빠른 패션 브랜드 Gap 요즘 액션이 잦다: 6월 20일 빈호 만다광장 본격적인 개업, 6월 27일 영특이가가가들의 취모 ·운림쇼핑센터도 개막한다.

GAP 뿐만 아니라 일본 패션 브랜드 무지는 연내에 무석에서 4개 가게를 운영할 예정이다.

바로 < p >


'p `strong `의 해안성 광장에 입주할 빠른 패션 브랜드가 개업 정보를 쇼핑백으로 만들었다.

바로'strong '-'의''


'미식 캐주얼 스타일의 빠른 패션 브랜드 Gap 최근엔 빈호 만다광장 정식 개업, 6월 27일 영특이가가가들의 취합 ·운림쇼핑센터도 개막한다.

GAP 뿐만 아니라 일본 패션 브랜드 무지는 연내에 무석에서 4개 가게를 운영할 예정이다.

올해는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가 석성에 진출한'해안성, 알로에 모여 ·운림 ·만상성 등 쇼핑몰의 개업으로 패션 브랜드가 한차례의 기세 등등한 강타를 일으켰다.

그리고 이번 한 번은 뭉쳐 왔다.

업계 관계자, 심지어 직언: 올해 무석 두 번째 파상업이 폭발할 것 같다고 직언했다.


's strong '' '-'a href ='htttp:/(sjfzm.com /news /index.aaastap'을''미스 사이트론'이 사전에 <(사전에 strong)'을 아세요?'


은 2013년 말 GAP 공식 웨이보에 발표된 새로운 무석 신점 모집 사항 가운데 무석이 4곳을 차지했고 빈호만타, 운트빌딩, 영특이가, 해안성, 강음은 오레버크에 포함되어 있다.

또 다른 일본의 패션 브랜드 무찌는 올해 무석해안성 만상성 등 4개 쇼핑몰 안에 포켓을 잡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p ’은 단속패셔니스타들의 배치가 급속할 뿐만 아니라 이달 말 새롭게 열리는 두 개의 종합체내에서 패션 브랜드가 모두 그룹으로 몰려 새로운 모습을 보였다.

이 점포들은 모두 하나의 신드롬에 집중돼 이런 집합 모델이 처음으로 무석에 등장했다.

6월 27일 개업한 영특이의가들이 모여 ·운림쇼핑몰 ·GAP ·Zara ·UNIQLO ·H &M ·Mango 등과 함께 그동안 없었던 브랜드를 도입할 예정이며 영국의 NewLok ·미국 올드나vy ·Forever21 등을 제외한 시민들에게 새로운 신선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6월 29일 선보인 해안성, 외벽에 발표된 브랜드 명단에서도 자아라, H &M, MUJI, GAP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휩쓸었다.

바로 < p >


‘p ’이 빠른 패션 브랜드가 만든 쇼핑 환경도 무시할 수 없다.

대부분의 패션은 모두 대형 가게의 판매 패턴을 채택한다.

예를 들어 이들 브랜드들이 모여 ·운림을 개설한 것은 모두 면적이 1500평미터를 넘는 상하층의 플래그숍이다.

대형 점포의 임대료, 점원 등 운영 비용은 일반점보다 훨씬 높지만, 대형 점포의 효과도 뻔하다.

바로 < p >


‘strong ’의 브랜드 확장 이3선 (A http:sjps.com.com /news /index.a a a a a a a strong)’으로 사전의 사전을 확장시키기 위해서 < < a strong < >


‘무석의 빠른 패션 브랜드가 너무 적어 무석의 경제적 지위와 매우 어울리지 않는다 ’고 말한다.

현재 패션의 빠른 확장은'보충'에 불과하다는 업계 관계자들이 있다.

이렇게 느릿느릿 오는 리듬은 이미 깨졌다.

바로 < p >


‘p ’은 이른 해 무석의 첫 번째 패션 브랜드 유니폼 매장 좋은 쇼핑 (원래 잘 살 것)을 비롯해 빠른 패션 스타일과 백화점 다른 층의 차이가 너무 커서, 이 단병작전의 빠른 패션 브랜드가 곧 사람들의 시선에 사라졌다.

바로 < p >


‘p ’을 비롯해 ‘맨고, Zara, 유니큐, H &M, C &A 등 빠른 패션 브랜드가 잇따라 석성백화점 및 신드롬에서 열린다.

사실상 큰 면적의 점포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그 평균가격은 백화점 다른 브랜드에 대한 타격을 초래하고, 패션 브랜드는 백화점의 물토에 적응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에 따라 MANGO 등을 비롯해 백성, 원동상업에 설치된 브랜드가 잇달아 나섰다.

그 해의 보리광장은 바뀐 과정에서 H &M, C &A 의 하이 패션 브랜드를 도입해 일거에 성공했다.

바로 < p >


‘p ’은 최근 2년 동안 빈룽, 수닝, 만상성, 해안성, 영특이가, 혜산 만달, 운쥐 등 많은 상업신드롬에 입주하고 빈호 만달 등 기존 신드롬 브랜드 업그레이드까지 바꾸어 이런 빠른 패션 브랜드를 위해 더 많은 부화온상을 제공했다.

그리고 일선 도시의 배치가 나날이 포화됨에 따라 무석 같은 이삼선 도시도 패셔니스타들의 강타가 되는 중요한 구역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본토 캐주얼 의류 브랜드 생존 실적 하락이 뚜렷하다

추천
|
2014/7/2 11:29:00
41

스포츠 브랜드 옷은 유독 제품이 함유된 지 오래다 Adidas 공약 수정

추천
|
2014/7/2 9:01:00
31

爱世界杯更爱女友 抢件品牌内衣送她一定喜欢

추천
|
2014/7/1 23:16:00
41

O2O'이긴 장사의 길이 바로 진행될 때

추천
|
2014/7/1 17:27:00
17

중소협 추첨 유아 복장: 아디다스 남자 아기

추천
|
2014/7/1 17:27: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이 지속적으로 약화 회복 상태 브랜드 는 여전히 정선 품종 이 필요하다

전국 100개 중점 대형 소매업체 소매업체 소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 0.1% 하락한 11.7퍼센트 증가했으며, 이 중 의류 소매액은 전년도 대비 5.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방직이 계속 약화되고 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