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여왕의 신발은 50년이 바뀌지 않고 매 켤레에 1000파운드를 쓴다

2014/7/1 9:33:00 33

영여왕신발비용1000파운드

‘sjfzm.com /news /index.s.a s s.aaaastp ’을 통해 ` ` ` `의 여왕 엘리자베스 2세 탐방 각지를 지키며 여왕의 광채를 놓치지 않았다.

‘그것들 ’은 누구냐? ‘그것들 ’은 영국 왕실의 무명영웅인 수십 년 같은 하루가 여왕에게 충직한 페인트 구두다.

바로 < p >


‘p ’은 보기에는 간단해 보이지만 여왕의 어용 페인트 구두는 4인조 수공으로 제작되며, 매 비용 1000파운드를 막기 위해 새 신발을 갈아 입는 전담자가 그를 대신할 수 있다.

바로 < p >


'50년 전 칠구두 최초로 대중 시야에 나타났는데, 50년 동안 여왕의 코트가 좁아졌고 치마가 길어졌고, 이 옻구두만 최초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여왕과 그녀의 남편 필립왕은 함께 북아일랜드를 방문했다.

페달 로고성 페인트 구두, 마그네슘 등 아래의 여왕은 유달리 고급스럽고 단정해 보인다.

바로 < p >


‘p ’은 에나멜 슈즈가 여왕의 ‘공구두 ’로 꼽혔다고 보도했다. 서렌돈 켄 신턴에 위치한 유명화 이발사 ‘Anello & 데이비드 ’파 전문 핸드메이드, 신발 소재가 가장 좋은 소가죽,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블랙 에나멜 클래식 소방머리로 황동 단추를 입었다.

바로 < p >


‘슈즈 ’의 작업은 목질 신발의 골이 완성되어 여왕의 두 발의 크기를 닮아 싱크로율을 100% 가깝다.

바로 < p >


‘p ’이 완공된 후 페인트 구두는 여왕부저로 보내져 입기 위해 어떠한 부적절한 점이 있으면 즉시 재공해 조정할 것이다.

그러나 ‘작업화 ’가 완성되면 그것들이 즉각 출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바로 < p >


<여왕의 어용 디자이너 스투르트 >에 따르면, 여왕의 나이가 들면서 신발을 신는 편안함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기 때문에 왕실 스태프가 여왕을 대신해 새 신발을 신는 것을 전문적으로 책임질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연계기간이 지나면 여왕을 신으면 불편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불편해서 더 이상 앞으로 갈 수 없다."

여왕의 입에서 유사한 말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

바로 < p >


'신데렐라'(Cinders)가 언급한 이 전직 시험의 왕실 스태프가'신데렐라'(Cinders)로 불리는 그녀의 두 발 크기는 여왕과 완전히 같다.

작업할 때 그녀는 베이지색 및 복사뼈 양말 한 켤레를 장착하고 새 신발을 신고 걷는 것을 허락받았다.

이후 ‘신데렐라 ’는 또 야외에서 한 단락을 달리며 새 신발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확보한다.

바로 < p >


‘p ’은 신발의 일상 간호 업무에 이르기까지 두 남자종 전직이 책임진다.

여왕이 신었던 신발마다 신발을 넣어 공기유통에 얹어 신발이 건조해지면 실크나 면질의 포켓에 넣어 보관해야 한다.

바로 < p >


‘p ’을 비롯해서 ‘a href =‘http://sjfzxm.com /pioneer ’를 제작하여 를 심혈을 기울인 ‘공예 ’를 여왕서비스로 한 지 여러 해 된다.

'Anello & 데이비드 '회사 관계자 데이비드? 해특은 매년 여왕을 위해 신발 한 켤레를 만들거나, 가끔은 여왕의 신발을 갈아엎고 구두굽을 고치는 것을 도와준다.

우리 고객 에서 그녀 는 첫손 에서 가장 흔 한 것 이 아니다. 우리 여왕 은 돈 을 쓰 지 않 았 다.

(# p (# t # t

  • 관련 읽기

洞洞鞋埋伏健康风险废物制成品含致癌物

추천
|
2014/7/1 9:33:00
22

하이힐과 신발이 교체되면 건강에 좋다

추천
|
2014/6/30 21:05:00
26

보스턴 500만 중금 발 파기 전 다프니 CEO 발력 비패딩 패딩 블록

추천
|
2014/6/30 10:35:00
58

3만 원까지 잘리고 있는 NIKE 한정판 농구 신발이 왜 인기를 끌었는지.

추천
|
2014/6/29 23:37:00
85

과학 기술 함량이 넘치는 운동화는 화사한 풍경선이 되었다

추천
|
2014/6/29 23:34: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여름 복고풍동 슈즈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소재 특이한 구멍슈즈로 너무 화사한 배색이 있어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 눈길을 끈다.방수 기능은 비오는 날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고 편안한 나머지 스타일리시한 것이 아니다.스커트나 바짓가랑이를 매치하면 가능합니다.세 번째로 가져온 신동 신발 아이템은 빈티지한 샌들.우선 옥스퍼드 스니커즈와 같은 벨트 디자인이 있어 살짝 뾰족한 뾰족하게 코디하기 좋다. 특히 빈티지한 옷차림으로 전체적으로 냄새가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