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계절 청도매는 휴대전화 지불을 끊었다

2014/6/25 9:05:00 48

사계절 청색핸드폰 지불도매 시장

'a href ='http://wwww.sjfxm.com /news /index (c.aaaaaaaas)가 오는 25일 소식을 알렸다. 알리바바 (Ahtttp)는 를 선상에 옮긴 후 무한 정가, 석사자 의류성, 북경 동물원, 항주 사계절 청을 비롯한 온라인 도매를 포함해 도매를 도매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은 그러한 전통 도매 시장의 터널을 잘 진술하지 못하여 PC 단에서 이미 낙후자가 된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이들은 이미 전기 시장을 포기하고 이동 인터넷 시대에 한 번 더 놀고 사계절 청복 도매 시장의 새로운 목표가 되는 것은 아니다.

바로 < p >


사전의 사계절 청기 아래 움직이는 네트워크 응용'마가'는 사실상 2013년 3월에 이미 전선에 올랐으며 현재 안탁판과 아이오즈판을 포함하고 있다.

구매자는 바로 마가가가앱에서 상품원을 찾아 판매자에게 연락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현재 마가가가앤드앱과 PC 단사계절 (‘a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index.aaast)의 의상 < a _도매 시장이 다릅니다.

우선 유목에서 구분하여 마가의 App 의 등급이 더 세밀하고 사용자 방문층을 줄이고 원하는 상품을 더 빨리 찾을 수 있다.

바로 < p >


'p'은 다음으로 마가가어플이 폭포 흐름을 나타내는 방식으로, 이는 국내 여러 모바일 쇼핑이 버섯거리, 포켓 쇼핑 등 가장 자주 사용하는 방식으로'쇼핑'을 강조하는 느낌으로 사용자 방문 시간을 늘린다.

바로 < p >


'p'은 이외에도 마가가앱의 또 다른 중요한 차이는 온라인지급이 되지 않았다.

사계절 청복 시장은 카드 지급, 보석 지급, 사계절 청부 방식에 따르면, 사계절 청의 지불 방식으로 ‘의부보 ’를 제공하지만 모가 앱 구매자는 마음의 상품을 소장하고 전화상담 판매가를 통해 온라인을 할 수 없다.

바로 < p >


'p 'O2O 는 사계절 선상 플랫폼에서 줄곧 표방하는 구호다.

많은 전자상과 유사한 전통 소매상과 유사하다. 어떻게 온라인상에서 기존의 상호 자원 우세를 발휘하고, 선상, 선 아래 연동을 실현하는 것은 사계절 청의 목표이다.

클라이언트를 이동하는 것도 선상, 선 아래 O2O 의 관건을 이룩한다.

바로 < p >


마가가어퍼 및 선 아래로 연결되는 관건은'점포 찾기 '판괴로, 사용자는 사계절 청선 아래 시장 구체적인 위치 (동빌딩, 남빌딩, 북빌딩, 건물의 구체적인 층층으로 나뉘어 매장을 찾는다.

바로 < p >


‘p ’은 현재 ‘점포 찾기 ’의 판넬 내에서 점포만 열렸지만 아무런 상품도 올리지 않고 좀비점포 혐의가 꽤 있다.

길거리에서 추천하는 ‘핫매장 ’에는 어떤 상품도 없거나 소량 상품만 있는 가게가 많이 존재한다.

사계절 청은 실로 선상 플랫폼에 영향을 주지 않고 점포에 영향을 주는 데 적지 않은 시간이 필요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군대 방직품 구매 생산 이 점차 변화 를 일으켰다

전문 시장
|
2014/6/18 11:25:00
61

中国轻纺城:针织绒料成交下降

전문 시장
|
2014/6/17 16:49:00
22

성가가 창시자 황천재: 앱으로 정취용품 전기

전문 시장
|
2014/6/14 20:43:00
3638

분석: 중국 면화 시장 발전의 곤경

전문 시장
|
2014/6/12 13:55:00
41

我国5月棉花市场 为国际棉花市场最大

전문 시장
|
2014/6/9 17:01: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브랜드 상인들이 분분히 선전 별하 Cococity

100개 브랜드 상인은 이미 심천 성하 코카티가 11월 개업한다. 복전 성하 카오박과 별하 세 번째 공간, 용강 강성 코코코크 파크 이후 성하 상업의 경력을 기울여 만든 또 하나의 힘으로 심천 성하 코코코 시티가 드디어 시장에 출시된다. 2014년 6월 23일 국내외의 가까운 유명 브랜드 상가, 수많은 주류 매체 대표가 공동으로 한 장의 하이라이트 디렉터리디션 성연'유지척 ………COCO 만 선전 성하 COCOCO City 유치 성과발표회 및 상인 답사 만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