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치박 백화점 20여 개 의류 가게가'양도 '실체점 에서 옷장 을 만들었다

2014/6/18 16:24:00 56

치박백화점의류점양도

‘p ’은 최근 몇 년 동안, ‘a href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 asp ’을 통해 『 『 『 『 a.aas 』 의 가격전이 치열해지면 거리의 실체점 날짜가 점점 힘들어진다.

기자들은 성구 일부 쇼핑몰 등 일부 가게들이 장사가 참담해 전세를 구하고 있지만, 또 많은 점주가 ‘실체점 + 쇼핑몰 ’의 경영 패턴을 탐색해 이윤이 최대화되기 위해 노력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한 상점 2330개 매장 분양하기 위해서 < < < < strong > 의 < 의 < < 의 < 의 < 의 < 을 < 의 < 의


은 어제 기자가 장점 도시구 여러 곳의 쇼핑몰을 방문한 것을 발견하고 일부 점포의 경영 상황이 낙관적이지 않았다.

음식가 근처의 한 상점 기자들이 이곳 가게를 전대하고 양도하는 현상이 특히 두드러졌다.

기자들이 대체로 세어 보니 이 상점은 ‘ 전세 ’ 라는 글의 가게를 붙여 적어도 230개나 되며, 그중 적지 않은 전세 준비를 하고 있는 가게들이 아직 영업을 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백화점 입구 부근에 붙은 ‘길방 임대료 ’라는 글과 달리 눈길을 끈다.

이 가게 맞은편에 있는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xm.com `신발 `가 `A ` 가게 사장님이 그 가게를 임대하고 있는 것도 그의 생각으로 그 면적이 조금 작은 점포를 임대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이 상점의 많은 가게들이 모두 양도하고 있는데, 어떤 것은 확실히 다른 원인이 있어서 그만두고 싶어하는 것이 아니라, 일부는 경영이 잘못되어 가동할 수 없게 되었다.

바로 < p >


에 `방세에 양도료까지 합치면 확실히 높다 `

인터뷰에서 기자가 가게를 선출하러 온 여사를 우연히 만났는데, 그녀는 몇 개의 양도하려고 하는 가게를 잘 보았지만, 가게 주인에게 연락한 후, 고액의 양도료와 임대료는 여전히 정해지지 않았다.

바로 < p >


바로'strong '-'시크릿 숍'이'시의실'으로 나오기 위해서

'http:'www.sjfzm.com'의 의상 분석,'a target ='u blank'의 http:'http:'www.sjffzm.com '의상' '의상' '의상'을's /a ·소매 시장'이 지금까지 발전한 이유는 다양하지만 가장 중요한 충격 요인이 되고 있는 것은 실제 매장에서 가장 고민하는 일이 많기 때문이다.

“저는 보통 입어보고 직접 인터넷에 가서 샀는데 사흘 만에 입고되었고, 가격은 실체점보다 1 /3은 싸요.”

한 설계사에서 일하는 유는 명실상부한 인터넷 쇼핑 달인이며 매달 너무 높은 임금은 아니었고, 그녀는 줄곧 세심하게 계산했다.

바로 < p >


‘지금 작은 가게의 ‘a target =‘u blank ’ href =‘http: ‘wwww.sjffzm.com ’ 의상 (`의 가격도 작지 않은데, 특히 가게 주인은 ‘한국품 ’의 기호로 옷을 팔고 있는데, 어떤 것은 전문점 옷가격과 가격을 나눈다.”

유군이 표시하다.

많은 실체점 주인이 소개하는 것은 평일 손님의 유량이 많지만, 많이 보고, 많이 많이 보고, 정말 돈을 내고 사는 것은 많지 않다.

인터뷰 중 거의 다수의 점원들은 실체점에 대한 인터넷 쇼핑 충격이 컸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실체점 + 인터넷 가게 ` 동기화 `가 바로 이윤 최대화 ` `


기자조사 인터뷰에서 많은 상점 주인들이 모두 실체점 + 온라인 마케팅 모드를 탐색하여 이윤이 최대화된 것을 발견하였다.

"나는 쇼핑몰을 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미간가게를 열고 있는데, 현재 인터넷 판매량은 실체점보다 훨씬 높다."

이우의 여장 장사를 운영하는 여여여여여여여여여사는 기자에게 말했다.

전업이 발전함에 따라, 의류 쇼핑몰은 가격이 낮고 편리함을 구매하는 등 우세하며, 복장 소매 실체점을 난감한 지경에 몰아넣었다.

바로 < p >


'지금 상품 가격은 너무 높고, 집세가 해마다 올랐고, 화물 이용료도 낮지 않고 의상의 이윤은 예전처럼 높지 않았다'고 말했다.

여여사는 기자와의 인터뷰를 할 때 한숨을 쉬지 않고 고개를 흔들었다.

그녀는 인터넷점과 소점을 연 이후 수입이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얼마 전에 나는 미간가게에서 봄옷 외투를 아주 잘 팔았는데 일주일에 20여 개를 팔았는데, 내 실체점 판매량은 아직 5개도 되지 않았다.”

바로 < p >


‘p ’은 이우와 여장 소매를 운영하는 왕 여장 여장 여장을 통해 기자에게 “지금 여장을 너무 많이 팔고 있는데, 판매량을 위해 가격을 아무리 낮춰도 인터넷 상점의 가격과 맞서는 안 된다 ”고 전했다.

왕 씨는 `a href =`ht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stp `의 실체점 `가 `과 인터넷 경영 을 동시에 하는 데 시간을 지체하지 않으며 두 몫 더 벌 수 있는 좋은 경영 모델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4년 신강 솜 기업 의 마음 은 약간 비관적 이다

기타
|
2014/6/18 13:23:00
109

우리 나라 최초의 러시아 전자 상거래 변경 창고는 하얼빈에서 정식 운영한다

기타
|
2014/6/18 13:02:00
29

호문 복장 은 개인 의 정제 조수 를 일으켰다

기타
|
2014/6/17 22:04:00
52

남소누에의 가방상길

기타
|
2014/6/17 14:19:00
26

安徽纺织企业遇流动资金紧张

기타
|
2014/6/16 22:57: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도시 여인 역장 확장 의문 역세 개점 고문

최근 동완은 옷차림 브랜드 도시 여인들이 글로벌 판매를 거행하며 주당 3.27 홍콩원 ~4.42 홍콩위안의 발행가격으로 약 4.06억주를 발행해 최대 자금을 18억 홍콩위안으로 모집할 수 있다.판매수입총액에 따라 2013년 도시 여인들이 의류 업계의 약 2.8%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거의 중국 2대 브랜드의 3배나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