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의류 는 왜 길가 상품 브랜드 기업 으로 전락 되어 가맹상 을 통제해야 한다
사전의 strong `의 원두나 가맹점 초저가 재고 < < < strong < 의 > 을 < 의 < 을
-'대세일'의 매장'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com)'을 뜻하는 옷'은 모두 가짜 물건이지만, 포장마트에 잡화판매가 많이 들어간다.
스사자가 기업재고 거래를 한 업계 인사장 씨는 기자에게 브랜드 티셔츠가 30위안 ~40위안만 팔면 기업이 생산하는 2등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호하기 위해 표시를 깎는 방식으로 2등품을 처리한다.
이등품의 라벨은 불완전하고 일등품과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는 얘기다.
바로 < p >
'닥터 늑대 티셔츠 일곱 필을 예를 들어 2011년 정품 품품으로 입고비용 가격도 30위안 -40위안으로 판매되며 단말시장까지 최소 60위안 -70위안이 돼야 이윤이 있다'고 말했다.
장 씨는 기자에게 입찰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 30위안 -40위안의 브랜드를 파는 < a target = < u blank > http: 의 의상 > 은 < A >를 가짜 제품일 수도 있는데, 브랜드가 도산하고 초저가 될 수도 있지만, 이 제품의 수량은 기본적으로 장기 판매를 지지하지 못한다.
바로 < p >
‘p ’은 이른 몇 년 동안 많은 브랜드 기업이 재고 압력에 시달리고 있는데, 걸핏하면 수백만 달러의 재고 저렴한 판매를 중간 상인에게 전매해 해외 도매 시장에 판매하고 있지만, 이 몇 년 동안 많은 브랜드 기업들이 이 청재고 방식을 통제하기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다.
장 씨는 기자에게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xm.com `브랜드 의상 `브랜드 `가 너무 저렴하게 유출되면, 이 업체 브랜드는 치명적인 타격이 될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증말 브랜드 업체 가 가맹 업체를 통제하기 어렵다 ` `
‘p ’을 비롯해 기자들이 여러 브랜드 업체 관계자를 취재했으며, 이들은 모두 ‘대세일 ’의 의상은 기업 내부 외류의 가능성이 매우 작지만 일부 의상은 대리 공장, 가맹점 외류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바로 < p >
'브랜드 기업의 재고는 주로 두 종류로 분류되어 있으며, 하나는 공장 재고, 또 다른 하나는 채널 재고'이다.
우리 시의 유명 스포츠 용품 업체 관련 인정 씨는 기자에게 일반적으로 공장 재고가 비교적 잘 통제되고 있으며, 현재 브랜드 기업의 공장 재고는 주로 브랜드 특매회를 통해 공장 할인점을 직접 판매하는 방식을 정리한다.
바로 < p >
'p'은 특매회가 대체로 환절기나 연말 등 특정 시기로 전개된다고 소개했다.
앞서 리랑, 구목왕, 투덜투덜, 마미마카 등 본토브랜드 업체들은 특매회를 통해 재고품을 정리하고, 공장 할인점은 대부분 상태화 개방인데 단기의 청재능력은 특매회보다 못하다.
"총체적으로 특매회나 공장 할인점은 단말기 고객을 직면하고 팔릴 가능성이 드물다."
바로 < p >
'p'은 그런데 채널 재고에 대해'대세일 '노점으로 유출될 수 있는 문제인지 정 선생도 마음속에 속셈이 없다.
"채널 재고는 확실히 통제하기 어렵다. 전문점들이 가맹적이기 때문에 일부 지역 대리는 회롱 자금을 위해 쌓인 단말품을 중간 상인에게 싸게 판매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 배수가가 너무 낮은 분양상이 적자 장사를 하지 않는다 '' -(strong '' '-'의' '' -'분배 ''
기자는 현재 본토의 적지 않은 브랜드 기업들이 이미 지역 대리, 가맹상에게 일부 경로재고품을 회수하여 공장구 특매회 판매 처리를 위해 창고 재고품에 유입 방지 판매를 시도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판매상이 이런 방식에 감기에 걸리지 않는 것 같다.
2011년 여름, 나는 본가의 4퍼센트로 제철 의상을 들어 올 여름까지 아직 팔지 않았고, 기업이 제시한 회수가격은 원가인 1퍼센트, 회수가격은 8퍼센트 더 할인한다.
상품 가격에 100원짜리 셔츠, 회수가격은 20원밖에 안 남았는데, 누가 이렇게 손해를 보는 장사를 할 것인가? 한 남성복 업체의 분매업자 주씨는 기자에게 적지 않은 기업들이 재고 연도에 따라 회수가격을 제정하고, 예를 들어 상품가격을 3.5퍼센트, 시즌 1.5퍼센트, 지난 2년간 회수가격은 1.5퍼센트, 재고가 1.5퍼센트, 재고 방출이 갈수록 더 좋지 않다.
바로 < p >
‘대기업이 브랜드의 우세를 믿고 판매상들이 개설한 재고 회수가가 너무 낮아서 대다수의 분매상은 재고품을 다른 경로로 팔고 싶을 뿐만 아니라, 제조사들도 회사를 회수하지 않겠다.”
주 선생이 보기에 브랜드 기업은 가맹상들이 재고를 마음대로 판매하는 방법을 억제해야 한다. 많은 분매상들과 양성 재고 회수 메커니즘을 만들어 동시에 재고 회수 가격을 적당히 높여야 경로의 재고품의 외류를 줄일 수 있다.
바로 < p >
'p `strong `을 브랜드에서'환가'를 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 < < < < < < strong > 가 < 의 < 을 < 을 < 의 < 을 < 의 < 을
‘p 취재 중 창고 대세일 매장과 브랜드 기업의 각 집사 를 장악하며 전자는 ‘무조건 정품이다 ’고 장담했다. 후자는 기업 내부 외류의 가능성에서 매우 작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일부 의상은 분매상 유출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바로 < p >
‘p ’은 대차 점포의 의류 품질이 어떻든 정품이나 모조품으로 인정할 수 없으니 ‘대박 세일 ’이 기업의 브랜드 ‘환가 ’를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한 친구가 기자에게 그러면서 브랜드 의상이 길가에서 싸게 싸게 팔면 자기는 전문점으로 브랜드 옷을 구매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이처럼 많은 대세일 점포에 직면하여 많은 브랜드 기업들이 반드시 움직여야 하는데, 모조 제품에 대해 단호하게 휴가를 보내며, 외류의 재고품에 대해 판매 경로를 통합하면, 그래야 자체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브랜드가 더 떨어지지 않게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국제 중화양 선거 중국 역 해구 시작 - 선천 최초 온라인 신청
- 지역 모집 | 장점 65372 하남 신양 7현 "방직 의상 발전, 서기 현 장관
- DIY 생활 | A BATHING APE 와 Montblanc 가 호흡을 맞춘 카멜 가죽 액세서리 시리즈
- 정책 법규 | 절강은 방직 등 업종 지능공장 건설 을 가속 시킨다
- 매일 첫머리 | 가교 지역 날염 집합: 녹색 인솔 산업 업그레이드
- 조류 풍향표 | Converse 평가판 정글의 미채가 이미 올라갔다!
- 임신 아동 | 분산된 아동복 시장 국산 전통 브랜드 는 안사위 를 배워야 한다
- 겉감 | 절강은 방직 등 업종 지능공장 건설 을 가속 시킨다
- 겉감 | 가화에너지 (600273): 이미 4억 위안을 들여 2억 85% 주식을 환매했다.
- 겉감 | 제프 야외 ·2019 중국 방직 엘리트 초원 도보 도전 무사히 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