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야고르 재편 실패, 복장 복귀

2014/2/24 9:17:00 99

복장야고르의류업

'IPO 재개, 많은 고생 등 기업들이 연이어 호출을 하고, 최근 부동산 기업의 A주식 재융자가 곧 개척될 것이라는 소문이 잇따라 부동산대들이 잇달아 융자력을 증폭시키는 열기를 증폭시켰다.

아고르도 그 중 일원이다.

앞서 야고르 측은'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xm.com "(의상 /a)와 지산 2대 업무판기구, 제도의 흐름 및 팀을 분립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1월 14일 야고르는 회사에서 중대한 사항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의 주식이 2014년 1월 15일부터 결판되었다고 말한다.

재편 기간 동안 공대 창작과 중대한 자산 재결합을 선언해 왔다.

아고르의 복패 전날 공고가 상하이 택이 투자발전 유한회사가 2대 주주주팔달그룹의 지분 15.69% 를 추가로 지원할 것이라고 공고했다.

업계 인사들은 공대가 또 다른 주주들의 접대를 받아 야고의 자산 재편도 끝날 것으로 보고 있다.

바로 < p >


‘p ’은 2월 19일 야고르가 공고에서 이번 중대자산 재편 사항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역습 실패는 이여성의 뜻대로 되는 일이 아니다.

바로 < p >


이 공대 최초로 창출한 요인 외에 이여성의 분립 상장 계획이 역세라고 할 수 있다.

사실 최근 몇 년 동안 증감회 [웨이보] 등 관련 부서에서 집값에 대한 융자가 달라진 이념을 억제하지 않고 있다.

아고르는 한 달 넘게 부동산업체 전체에 대해 실패로 끝나면 대표적이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기자가 야고르 이사회 사무 사무실에 여러 차례 전화를 걸어 상대 전화가 바쁘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삼운전마차 두 대가 아고르의 복장으로 복귀 의상업계'을 위축시키기 위해서 < strong >


은 의상업으로 큰 야고르 씨가 한때 한때 풍광을 품었다.

바로 < p >


은 1998년 A 주식에 출시된 후 아고르도 점차 단일 발전모델을 뛰어넘어 선후 부동산 및 투자업에 발을 들여놓았다.

바로 < p >


‘p ’은 아고르가 1992년 부동산 개발에 발을 들여 닝파, 소주 등지에서 동호화원, 소주원, 소주 미래성, 해경화원, 돈호화원, 돈호화리 등 대형 빌딩을 개발해 주택, 별장, 비즈니스 등 각종 물건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몇 년 동안 부동산 항목은 아고르에 대한 기여가 50% 에 육박하고 있다.

바로 < p >


투자 방면에서 중신증권이 야고투자 역사상 표지성 사건으로 2007년 큰 우시에서 이 투자를 회사가 상당히 두터운 이윤을 얻었다.

바로 < p >


‘p > 이후 아고르 의류, 부동산, 세 운전 3운전을 합병하는 설법이 유행했다.

바로 < p >


‘ p ’은 국가가 부동산 조절 능력이 끊임없이 커지면서 야고는 부동산 업무의 압력이 점점 커지고 있다.

한편 투자 측은 2012년 야고르 2억 3100만 위안의 손해를 보고 있다.

이런 요소들은 이여성으로 하여금 자신의 삼운전마차를 다시 고려하도록 했다.

바로 < p >


'p'은 2012년 이여성은 주업 의류업만 가장 돈을 벌고 아고르만이 복장으로 복귀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다 ’는 야고는 마침내 ‘정도로 돌아간다 ’는 어느 정도, 삼주마차 전략에 대한 부정이다.

바로 < p >


은 2012년 이후 발전궤적을 보면 의상 이외의 두 운전마차에 대해 야고는 완전히 손을 놓지 않았다. 특히 보보보율이 높은 부동산 업무다.

바로 < p >


‘strong ’의 지산업분립 상장 이여성이 사전에 이르기 시작한 바둑


‘ p '(이여성) 이 야고지산업을 분립하여 출시한다는 생각이 오래되었다.

바로 < p >


‘p ’은 진작 2007년 시장에서 그 회사의 분리 의사를 전파했다.

2년 이후 이여성은 17억 위안의 자금을 꺼내 아고에 대해 재편해 등록자금을 15억 원으로 32억 원으로 늘린다.

바로 < p >


‘p ’은 2011년 야고르 회장이 이여성 씨에게 기존 상장 회사를 분할하고 있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밝혔다.

만약 입행 시간대로 야고르는 이미 부동산 업계 ‘ 상표 기업 ’ 이다.

바로 < p >


은 야고르가 부동산 업계의 성적에 대해 의심할 여지가 없다.

바로 < p >


은 지난 2007년 문을 닫은 이예성씨가 100억원의 자금을 품고 20명의 팀을 거머쥐고, 전국 각지를 찾아 2010년 아고르 부동산 업무가 전성할 때, 연간 누적 판매금액 118억위안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은 하지만 부동산 조정의 민감한 기간이 잇따라 몰려 야고르의 부동산 업무도 고초를 맛보았다.

2011년 부동산업무직선 폭락, 그해 총 30여억 위안의 실적은 기대치의 1 /3을 차지했으며, 이여성은 그해 언급한 부동산 업무가 단독 상장 계획도 계속됐다.

바로 < p >


은 지난해까지 야고의 실적이 따뜻해지기 위해 다시 상장 계획을 제시하기 위해 약간의 기질을 증가시켰다.

2013년부터 아고르 부동산 실적이 크게 늘어난 가운데 3분기 예매액이 107억 위안을 넘어 연초 100억 위안을 넘는 판매 목표를 기록했다.

바로 < p >


은 2013년 야고르 측이 공식석상에서 “ 회사가 의류와 부동산 2대 업무판조직, 제도 흐름 및 팀의 빗 등을 여러 차례 공개적으로 발표했다 ” 고 밝혔다.

각종 정보는 모두 부동산 분립이 출시되었고, 이여성은 이미 준비를 마쳤다.

바로 < p >


이 방 기업이 재융자할 때까지, 이승재가 진정으로 행동하기 시작했다.

{page break} < < >


'strong '' 폐판 월여 복판 이여성'재편 실패'를 선고했다


<야고르 >는 14일 저녁 공지를 통해 회사 측이 중대한 사항을 계획하고 있으며, 회사 주식이 2014년 1월 15일부터 결판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아고르의 정판 재편부터 이런 설이 계속 떠돌고 있다 >

시간이 흐를수록, 이 말은 업계 사람들에게 점점 부식되기 시작한다.

바로 < p >


‘p ’ 역시 2월 19일 야고의 복패 전날 공고가 최초로 공고에 따르면 상하이 택투자발전유한회사가 2대 주주주팔달그룹의 상장회사 15.69%를 추가로 나선다.

업계 인사들은 공대가 또 다른 주주가 접수됐고 아고르의 자산 재편도 끝났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이날 밤 야고르가 공고에서 중대 자산 재편 사항의 복잡도가 높고 난이도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현재 이 중대 자산 재편 사항을 추진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중대 자산 재편 사항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2월 20일 야고르의 복패가 봉쇄되어 동시 보고를 받다.

공대 창업은 19일 20일 평균 11.49원, 2.41% 증가했다.<<


은 이 일에 대해 야고스 증권사무 대표의 답변은 “ 회사의 중대자산 재편은 전략적 고려에 근거하여 진행된 것이며 공대 최초의 창립공고는 시간상의 우연일 뿐이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공대 최초로 주식을 상하이에 양도하는 것에 대해 야고르 증권 관계자는 우선 이번 재편은 공대 창업과 관련이 없다. 다음으로 공대 첫째 지분은 재개에 대한 재무투자 뿐, 현재로서는 증가 또는 감축 계획이 없다.

공대 첫창주가 비교적 복잡하기 때문에 우리는 더 많은 평론을 발표하지 않는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야고의 재편 실패 우연의 필연 '' -'strong '' '-'의' ''의' '


‘p ’은 이여성 분립지 산업에 실패한 진정한 원인에 대해 각 측의 분석자들도 의견이 다르다.

바로 < p >


‘p ’은 증감회 [웨이보] 측면에서 2010년 8월부터 부동산 기업이 A 주식에 있는 IPO 와 재융자를 규정하지 않았지만 토지 유휴 및 위규 관련 회사에 잠정적으로 동의했지만 실제 조작 중인 모든 부동산 업무에 재융자 문을 닫았다.

바로 < p >


은 재융자 개폐가 예정된 2013년 관련 부문의 태도가 여전히 확고하다.

유휴 토지 와 볶 아 판매, 아깝게 판매, 집값 등 위법 위반 행위를 하는 부동산 개발 업체에 대해 증권 감독부서 는 상장, 재융자 또는 중대 자산 재편 을 허가할 것이다.

바로 < p >


‘p > 요컨대, 증감회의 부동산 기업에 대한 정책이 결코 완화되지 않았다.

바로 < p >


‘p ’은 또 지인들에게 야고라는 것은 불리한 폐단이다.

바로 < p >


‘잔잔잔잔알알알알알2013시즌시즌보고서에 따르면 회사가 영업소득115억8억8위안을 이루고, 그중 부동산 업무성과소득78조4억원으로 동기대비108.7%, 순이이윤9조1억원, 전동기대비66% 증가한 3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께 영업소득11115억88억88위안이 이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u blank (httttttttttttttttttp://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추세는 뚜렷한 개선이 없다.

바로 < p >


‘ p '' 데이터 증명, 부동산 업무가 의류 업무를 대체하고 있으며, 야고르기 아래에서 좋은 자산이 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다.

부동산 업무를 박탈한다면 투자자들의 이익에 대한 손해가 아닐 것이다.

업계 인사들은 계획이 이루어질 수 없는 진실 원인을 분할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추측했다.

바로 < p >


은 이번 전투를 거쳐 이여성은 분립 계획을 다시 고려할 것이다.

아고르는 당분간 분립을 재개하지 않겠다는 분석이다.

그러나 이여성 마음에서는 다음 시간의 노드가 그리 멀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온주 저질화 사건 은 강 나 와신상담 이 끝나다

브랜드 건설
|
2014/2/24 9:07:00
185

인만이 알리전략 투자 밀모 2016년 출시

브랜드 건설
|
2014/2/24 8:48:00
38

2014年奢侈品市场回暖 谁是下一个“LV”

브랜드 건설
|
2014/2/22 10:52:00
54

유니폼은 어떻게 하면 거의 "제로 재고"를 할 수 있다.

브랜드 건설
|
2014/2/22 9:41:00
178

玛莎百货转型做电商 自建网购平台上线

브랜드 건설
|
2014/2/20 16:34: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 텐센트 ’ 는 버버리 심도협력 고단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과 기회 를 맞았다

최근 텐센트네트워크 매체사업군 유승의 사장은 브루베리 글로벌 본부를 방문해 브루베리 수석 창의총장 Christopher Bailey 등 고위 회견 교류를 통해 고위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디지털 마케팅 기회를 검토하고 있다.이제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보도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