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파리 패션계 고급 정제

2014/2/18 8:40:00 38

패션고급 정제복장

바로 파리 패션계에서 지금 나일랜드 Ghesequiere 가 루즈Vuitton 처녀 쇼를 시작한다.

패션권에는 새 ‘a target =u blank ’의 href =‘http: ‘wwww.sjffzm.com ’이 들어올 때마다 ‘a.’의 디자이너 ’가 나오는 사전에 대브랜드에 진입하고, 이번 시즌 모든 브랜드의 디자인은 필수 분량이다.

디자이너들은 모두 힘을 모아 설계를 해야 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빼앗기지 않도록 했다.

고급정제는 성의일등보다 높지만 압력을 느끼고 잇달아 큰 깃발을 들고 패션애호자에게 최전첨적인 고급 정제주를 가져왔다.

바로 < p >


‘ccenter '‘‘ center ’ src =' '‘ center' '(# uploadimages /201402 /18 /201148113614. JPG' '' (# center < < < center < < < < < < < <


사전의 strong '(# tstron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strong '' '' '' '' '' '' '' '' '' '' · strong '' '' '' '' '' '' '' '' '' '' '' '' ·································


'랩싱스 디자인 디렉터는 여성의 자성 반성이다.

젊은 귀족아가씨는 도대체 무엇을 원하는가? 할머니와 어머니처럼 우아한 여성성을 유지하고 싶고, 새로운 시대에 속하는 쿨한 사회가 너무 많은 분란을 입어 내면 깊은 곳에 직통해야 한다.

Simons 는 그것을 일본의 페이퍼 예술 같은 디자인으로 구상화했다.

다층 원단, 투명, 펀칭의 조합, 영영을 거부하려는 느낌은 소녀가 처음 서클에 오를 때의 심경이다.

물론 Dior 브랜드 디자인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플라워 원소의 다른 표현으로 이해할 수 있다.

오시의 효과에 진주와 스티커 등 수공예까지 새로운 화훼 이미지를 선보였다.

흥미로운 것은 슈즈와 발레 플랫슈즈가 모델 발에 등장한 것은 고급정제 시리즈에서 처음이다.

바로 < p >


‘p ’은 며칠 후 Chanel, 운동화가 다시 T 대를 휩쓸었고 더욱 맹렬하고, 어쩐지 이 두 쇼의 기본이 된 것 같다.

Chanel 의 무대 뒤에서 모든 모델이 지시를 받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운동화를 밟아야 한다.

그러자 우리는 이전에 없었던 운동화와 드레스를 매치한 고급 정제 쇼를 보았다.

물론 이 쇼의 유일한 포인트는 아니다. 현장의 교향밴드와 록 밴드가 주음을 바꾸는 디테일과 반모델은 상큼한 여성 메이크업, 반은 펑크 남학생 메이크업으로 등장하는 스타일은 새롭고 오래된, 클래식과 미래의 대화다.

무릎을 감싸는 현대의 여신, 깃털 베일 스커트를 입은'작은 새'와 진주 잠옷 및 땅원피스의'인어', 카라젤은 다양한 가능성을 떠올렸다.

바로 < p >


'center '' -'img border ='0 'align ='center' alt =''src ='' '' '' '' '' '' '' '' '' '' '-'uploadimages /201402 /1818 113639, sj.JPG' -'ccenter ''center' -'center ''center' '


사전의 strong `의 여성 기질 조절 `


의 이번 시즌 고급 정제주에는 다른 마스터급 인물도 컴백했다.

Hussein Calayan은 Viionet 브랜드를 위해 18벌 드레스 반정제 시리즈를 설계했다.

자신의 생각을 어떻게 유구한 역사에 담아 넣느냐에 관해 Calayan은 정말 극대화를 했다.

다층얇은 베일 원단으로 레이어드되어 동심원, 프린트나 다른 포인트 없이 원단 자체가 무한한 가능성을 발휘할 수 있다.

물론 프린트가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디자이너 본인이 좋아하는 ‘발광 이극관 ’ 등 실험적인 요소는 이번 시즌 프린트의 주체다.

점과 선이 원단에 섞여 모델의 몸매 비율을 재절단했다.

미중 부족한 것은 진정한 새로운 의미일까? 아마도 우리가 이 부임한 지 한 달밖에 안 된 디자이너 시간을 주어야 할 것이다. 천재라도 기다려야 한다.

바로 < p >


디자이너가 가장 좋아하는 리본을 가장 깔끔한 날꽃으로 간소화해 허리나 가슴에만 포인트를 주는 형식으로 나타날 수 있다.

바로 < p >


'p's Valentino 수영장'은'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uc.aaasaast (maria Grazia Chiriuri 및 Pierpolo Piciolo 브랜드의 표지성 사고는 미채원소로 흘러나왔다.

때로는 미혹적인 시각 효과와 레이스는 이곡동업의 묘함을 가지고 있으며, 전자는 후자가 지나치게 여성화된 기질을 완전히 전복시켰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트렌디하면서도 날씬한 스카프가 고명하게 입기.

유행 전방
|
2014/2/11 12:40:00
55

인디고 블루 코디 2014 초봄 패션 새로운 방향

유행 전방
|
2014/2/10 11:23:00
85

Nike + Ipod 이끄는 인터넷 조류

유행 전방
|
2014/2/8 13:21:00
87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나이크는 3D 기술을 도입한다

유행 전방
|
2014/2/8 13:30:00
118

패션 남성 캐주얼 콩슈즈 트렌드

유행 전방
|
2014/2/7 18:08:00
121
다음 문장을 읽다

제제 구두업 등 일선 설비 조작 생산 직위 무기능 요구

각 시의 명절 후 근로 수요 조사가 이틀 동안 속속 공포되었다.전체 경제적 영향으로 올해 일부 업계 용업 수요가 하락하고 기업의 일자리는 유실되었지만 소남이나 소북, 명절 후에도 많은 인력이 필요하다.예년과 마찬가지로 수요량이 가장 큰 것은 고학력 인재가 아니라 일선 조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