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내외 공머리에 창업판 중 개주가 동시에 ‘ 유동 ’ 을 당했다

2013/11/2 17:11:00 31

창업판창업판 중 개주주공두세

'고포거품'의'http:'http://sjfzxm.com /news /index ucj.as'의 창업판 '-'a a'가 최근'유동'을 당하며 해외 공두세력 틈을 타서'탈탈' 중개주를 호응하고 있다.

창업판 지수가 최근 1년간 상승하면서 올해 10월부터 폭락했다.

10월 10일 창업판 지수는 1423.96시의 고위 다이빙, 10월31일까지 18개 거래가 10.58% 하락했다.

바로 < p >


'p `심천의 한 개인모집 인사는 본보 기자에게 창업판 내재 논리인지 거품인지 아닌지 실적 지원이 부족하다는 것은 대부분 소재가 실제 실적보다 많다.

해당 개인 모집 인사들이 속한 기구 투자주식 유형은 A 주식, 홍콩 주식 '' a http:'htttp://sjfzm.com /news /index (s.a s.a s.a s)가 포함되어 있는 '' 중개주식 '(A / a' '등의 잠정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그가 보기에 투자전략은 사실 비슷하다. “ 중개주와 같은 선악주와 불일치, 재무 휴가가 많아 모두 모래 타금을 얻는다. ”

바로 < p >


'p `strong `의 창업판 거품 위험 ` ` `


은 최근 시장 폭락으로 보면 가장 중요한 산업 자본, 금융자본이 크게 줄고 있는 것이 주로 전기 개념 투기작이며, 지금은 바로 이익을 얻는 시기이다.

상해의 한 개인 모집 인사는 본보 기자들에 대해 그 업적이 비교적 좋은 개인모금과 공모를 보러 갈 수 있으며, 모두 중소시장을 노는 것으로 분석했다.

이 오퍼디스크 주식시장은 작고 조작하기 쉽고 자금 수출이 편리하다.

바로 < p >


'화태증권 (8.85, 0.14, 1.61%)이 성명을 밝히기 싫은 분석사가 본보 기자에 대해 창업판의 업적이 그렇게 높다고 추정되는 만큼 자금이 파랑주주 이동하고 있다.

바로 < p >


이에 대응한 실적은 참혹하고 창업판 355개 주식 중 3분기 순이익은 187.95억 원이다.

바로 < p >


‘p ’은 얼마 전에 너무 많이 올라서 조정도 정상이다.”

창세투자총감 종지봉은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성장성이 시장의 예상대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회사의 실적이 그렇게 빨리 늘어나면 거품이 없어진다면, 그렇지 않으면 풍선 불기 때문에 파손될 때가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은 창업판 거품이 이처럼 높은데 투자가치도 있습니까? 성석 투자 수석 전략 분석사 양령 씨가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를 할 때 단기간에 창업판이 큰 조율 위험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창업판 투자는 의약,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등의 판자를 적절히 주목할 수 있으며, 주요 원인은 우리나라 고령화가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의약판의 요구 면의 지탱이 강렬하고 상대적으로 TMT (과학기술, 미디어, 전신) 등의 판도 상대적으로 낮았다.

바로 < p >


‘p > 이외에도 본보 기자가 취재하여 유명 기관이 현금 창업판을 줄이고 심지어는 창고를 정리한다.

재미있는 세부사항은 10월 29일 상해의 한 개인 모집 기구가 늦게까지 야근을 하는 것은 창업판의 창고를 줄이는 것이다.

기관을 제외한 창업판의 고관주주들도 충동을 줄이고 있다.

iFinD 와 꽃순이 데이터에 따르면 10월만 해도 창업판의 대고관, 개인이 감량한 시가가 11억 위안에 이른다.

바로 < p >


은 창업판 이전에 실적이 별로 좋지 않았지만 합병이 매우 뜨겁고 개념 소재로 미친 듯이 올랐다.

그동안 많은 산업 자본이 대량 거래를 통해 탈출되어 이미 미리 출하되었다.

상술한 상하이 개인 모집 인사는 본보 기자에 대해 일부 창업판 상장사들이 공모, 사모 기구를 주도적으로 찾아서 주가를 올리겠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합병 소재, 주가가 높았을 때, 주가가 먼저 철수하고, 누가 후퇴할 것인지 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공두해내외호응 ` ` `


본보 기자가 창업판 지수와 이미주 중 30지수가 최근 1년간의 추세에 놀라운 흡사함을 발견하였다.

아이미주 중 30지수는 지난해 12월 584.73시 1로 올해 10월 중순까지 1260.72시로 하락했다.

반면 창업판 지수는 최근 1년간 상승하면서 10월 중순부터 연속 하락했다.

이게 우연인가? 그리고 더 우연적인 일은 최근 중개주와 창업판이 공두세력의 습격을 받고 있다.

바로 < p >


은 2년 동안 적막한 물을 다시 토중래하여 이번에 중국을 겨냥한 인터넷 업체 진진이다.

베이징 시간 10월 24일 새벽, 혼수가 홈페이지에 81페이지에 달하는 조사 보고서를 게재했다. 다만 1시간, 망진 씨의 시가가 허리를 참참참참당하고, 주가가 50%를 넘어섰다.

본보 기자의 초보적인 통계에 따르면 망진 외에는 혼수가 죽였던 동양지업, 녹노과학기술, 중국 고속 채널, 다원수무, 가한림업, 전시통신, 지중미디어 [웨이보] 등 여러 집에서 개주가 연루되어 주가가 집단 하락했다.

바로 < p >


'중개주 얼마 전에 너무 많이 올라서 지금 조정'.

국신증권 (홍콩) 인터넷 업계 분석사 구린이 이렇게 크게 떨어지는 것을 보고, 물거품 망진, 그리고 소호 실적이 너무 좋지 않은 것도 도화로 전체 중개주를 연루시켰다.

바로 < p >


'미트증권 시장에서 사전에 장기적으로 존재하고, 사공견에 익숙하다'고 말한다.

중국 최초의 미주 클레임 변호사 학준파는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공중 개주주의 이익으로 전적이 뚜렷하다고 밝혔다.

조사 보고서의 내용이 상세하다니, 이것은 혼수가 여전히 엄격한 조사를 거친 것이다.

일단 헛되이 실패하면 신용이 일단 무너지기 쉽다.

바로 < p >


<혼수 >는 중개주재무조작조사 보고서를 발표하기로 유명, 중국 성어혼수모명 이름으로 그 창시자 카르슨 블락은 중국통입니다.

“흐린 물의 창시자들은 중국에서 10년 동안 일하면서 중국 회사, 중국인 심리, 시장 연구 등을 이해하는 분야에서 일반적인 비즈니스 기관보다 훨씬 뛰어나다.”

실무기구에 익숙한 한 투자자는 본보 기자에게 혼수무계기로 재보를 발표하기 전에 회사에서는 주식을 구할 수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sjfzm.com /pioneer >에 비해 < < a href = < htttp > 은 < sjpioneer > 의 시장 흑자율 < < 미트주 > 의 회사를 저평가하는 상태에 처해 있다.

본보 기자가 최근 취재한 한 중개주 회장은 감탄하며 회사가 심각하게 과소평가되며 회사의 가치는 장기적으로 드러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성장성 좋은 회사들이 미국에 출시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방직 의상: O2O 테마 투자 추진 판당 평가 상승

창업판
|
2013/10/29 10:31:00
13

大盘基金集体减仓度 股市节后侧重创业板

창업판
|
2013/10/13 19:31:00
18

창업판 재융자 방법 해석법 발행 규모 및 정가 주의

창업판
|
2013/10/13 19:27:00
20

创业板机会犹存 两大主线可掘金

창업판
|
2013/10/12 15:29:00
19

창업판 의 얼음 이 2중일 ‘ 고성장 ’ 이 알려져 ‘ 불발 ’ 이다

창업판
|
2013/10/12 15:18: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공익 프로젝트'복성 공익. 중국 패션 대상 '

디자이너 무학위, 무학개선이 첫 번째'복성공익'을 차지했다. 중국 신예 디자이너 패션대상', 복성공익 기금은 복성공익기금에서 전과정 지원을 제공하고, 매년 해외로 귀국하는 우수 패션 디자이너 혹은 중 국경 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우수 패션 디자이너, 전과정은 매년 10월 상하이 패션을 개막하는 축제에서 최신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창의적 재능을 선보여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