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노동 계약이 해제되거나 중단된 후에는 어떤 수속을 해야 합니까?

2013/10/21 21:43:00 25

노동 계약해제수속

<노동계약법 > 제419조에 “ 국가가 조치를 취하여 근로자 사회보험관계 다국적 지역 이동 접속 제도를 건립하다 ” 고 규정하였다.

바로 < p >


이 `근로계약법 ```은 ` ` `A `의 50조조에 `는 `를 해제하거나 노동 계약을 중지할 때 근로계약을 해제해야 한다는 증서를 작성하고 15일 내에 근로자들과 사회보험관계 이동 수속을 밟아야 한다"고 규정했다.

바로 < p >


사전의 근로자는 쌍방의 약속에 따라 업무를 인수해야 한다.

고용 단위는 본법 규정에 따라 근로자에게 경제보상을 지불해야 하며 업무를 인수할 때 지불해야 한다.

바로 < p >


은 이미 해제되었거나 중단된 노동 계약의 문건을 적어도 2년 동안 보존한다.

바로 < p >


'노동법'은 근로계약 해제나 종료 후 수속을 확실하게 하지 않았다.

노동계약이 해제되거나 수속을 중지하여 노동부의 일부 규칙에 흩어져 있다.

노동부는 1992년 기업직공문서관리업무규정 (노동부 노동부 노력자 (1999]33호 제18조 규정을 해제하거나 노동 계약을 중지할 경우 1개월 내에 직장 및 그 새 직장 또는 그 호적 소재지 노동부문을 제출해야 한다.

노동부가 1996년 반포한 ‘노동계약 제도 시행 문제의 통지 ’는 근로자의 의무 종지, 노동계약을 해제할 때, 근로계약서 해제, 근로 계약서 해제, 이 근로자의 규정에 따라 실업 보험처우와, a href =‘wwww.sjfzm.com /news /index (u.aaas.aaaast)’를 위한 실업등록증을 제공해야 한다.

증명서는 노동 계약 기한, 중단 또는 해제 날짜를 작성해야 한다.

근로자가 요구하면, 고용인 단위는 근로 계약을 해제할 수 있는 원인을 입증할 수 있다.

바로 < p >


직무 인도 과정에서 쌍방이 누리는 권리와 의무, 근로자 파일에 넘겨 사회보험수속 전송기한 및 당사자 불이행 법적 의무 등도 명확하지 않다.

따라서 < 노동계약법 > 은 이하 몇몇 방면에서 완전한 < > 을 가했다.


를 국가에 요구하는 것은 근로자의 기본 조치를 취해서 < a htttp < www.sjfzemcom /pioneer > 를 명확히 제시하고 > 양로보험을 사용하여 < 개인 계좌를 전국적으로 유동합니다.

이렇게 되면 노동 계약이 해제되거나 중단되면 근로자는 기본적으로 연로보험 개인 계좌를 근로자에게 따라 새로운 직장과 새로운 지역으로 옮겨, 양로보험의 이익은 손해를 보지 않는다.

바로 < p >


은 고용 계약이 해제되거나 중단된 후 증명서 이동서류 및 보험 수속을 명확히 규정할 뿐만 아니라 기한을 설정하는 요구를 명확히 규정하고 있다.

바로 < p >


은 근로자가 약속대로 인수해야 할 의무를 분명히 규정했다.

바로 < p >


은 근로계약 문건을 사용자가 잘 보관하고 검사를 받는 의무를 명확히 규정하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노동 계약의 기한은 어떻게 구분합니까?

노동법규
|
2013/10/21 21:39:00
34

노동 계약 신법 은 임시직 에 관한 규정 이다

노동법규
|
2013/10/21 21:26:00
5

为何尘肺病人会以刑事罪告厂方?

노동법규
|
2013/9/27 21:43:00
20

고정 기한 계약 과 무고정 기한 계약 의 체결 은 알 수 있다

노동법규
|
2013/9/20 9:05:00
18

노동 계약에 오입하는 것을 피하다

노동법규
|
2013/9/20 9:00: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은행 과 보험 회사 는 대외 무역 이중 보험 을 만들다

최근 몇 년 동안 대외 무역 기업의 장사가 갈수록 어려워졌다.인민폐는 달러의 평가절상 및 다른 화폐에 대한 환율이 급격히 파동되어 일부 기업들이 환율을 결산할 때 본금의 축수를 초래하고, 적지 않은 국가와 지역이 빈번히 상연되는 중국 기업에 대한 반덤핑 사태, 구매자의 제때에 결제 상품을 입수했다.이중 위기 하에서 일부 위기의식이 강한 기업은 금융공구를 통해 위험을 해소한다.금융기관도 새로운 형세를 결합하여 상당한 금융 제품을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