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는 국수 팀 을 위해 밀라노 패션 의 홈 코트 를 만들었다
'미란의 현지 시간'은 8일 점심, 국미 공식 사이트에서'a http:'www.sjfzm.com /news /index f.aaas' 나이크 (내크)가 사전에 제작된 새로운 주객 전포로 출로를 선언했다. 나이크사는 밀라의 패션과 멋을 참고해 홈 블루 블라우스의 파란색 을 더욱 강렬히 만들고, 원정 전백의 색깔을 완성했다.
바로 < p >
'p `p `
'center '' s'img width ='491 'height ='300' alt ='src ='http:'www.10fsc.com /uploads /allimg /130711 /1 -130G10SG26605.jpg '
‘p ’의 홈페이지의 블루 컬러는 더욱 선명하고 광택이 있다. 그중 파란색 세로 색상은 이전보다 깊다. 그중 네크라인은 좁고 직설적인 칼라, 뒷면 (a href = ‘htttp:sjfzm.com /DESIGN /designer /(index.aaaastp)’이 있는 곳, 양쪽 부분도 검은색 패드 라인이 있다.
반바지는 검은색 바탕에 양쪽 쪽의 파란 스트라이프, 양말도 검은색 바탕에 파란색 단가라.
바로 < p >
사전의 원정포의 영감은 클래식에서 나온 남자 옷차림으로 구복을 더욱 우아하고 세련되게 하는 목적이다.
파란색 네크라인과 소매의 블루 블랙 스트라이프 외에도 쌀 새 시즌 원포는 모두 화이트 컬러로 중식 입니를 선택하며 등에는 화이트 패드가 있다.
반바지는 흰 바탕에 블루 스트라이프, 양말은 흰색에 블루 블랙 스트라이프를 매치한다.
바로 < p >
바로 주객장 전포의 목에는 빨간 흰색 십자무늬가 들어 있어 패션의 도밀라의 방패를 거울로 삼았다.
나이키는 국미 전문 디자인을 위한 새 시즌 코트 역시 기술적으로 혁신하는 데 있어서 선수들이 등장하는 표현이다.
코트는 총 150그램으로 지난 시즌 전복보다 23% 가볍고, 옷감이 지난 시즌보다 20% 튼튼하고 장력과 함께 내크 회사의 Dri -FIT 기술을 통합해 통기성이 더 좋고 모세작용으로 땀을 배출한다.
양호한 통기성은 구의 측면과 허리 부분에 레이저로 썰어 낸 작은 구멍, 반바지의 뒷면은 다층 (a href ='http://wwww.sjffzm.com /news /index (u.aas)에 대해 감사드립니다.(인터넷 섬유 /a)
바로 < p >
'닉'은 세계 축구계 최상급 선수의 신체를 3D 스캐너를 위해 인체적 수요에 맞는 구복과 팬츠를 만들기 위해, 쌀의 새로운 메인 코트 코트를 7월 10월 10일 수요일 모든 나이키 전문점, 국미 공식 상점 및 준판 소매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물론 국미 홈페이지와 나이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