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 사모펀드 투자환미 투자 받은 지 얼마 안 됐어요.
LVMH 그룹의 투자환미는 49%, 원옥유 브랜드 총감가맹 (6월 6일)이 트위터에 공개돼 업계 인사들이 주목받고 있다.
환미그룹 기획부 부장은 기자에게 LVMH 그룹의 기금 (이하 LVMH)의 투자를 받았지만 구체적인 지분 에 대해 회사 측은 “구체적인 지분을 발표하지 않겠다 ”고 밝혔다.
이 밖에 화장품 전문가인 펑건군에 따르면 지난 2011년 말 LV 펀드는 이미 환미에 투자했다고 한다.그러나 이 소식은 완미의 증언을 받지 못했다는 사실이 확인된 바 있다.
기자는 어제 LVMH 측과 이 기금을 여러 차례 연락했으나 발고할 때 아직 상대방과 연락을 받지 못했다.
LVMH 개인모금투자환미
춘춘은 기자에게 환미는 LVMH 지주를 획득한 개인모금기금 LCapitalasia의 투자를 알렸지만 구체적인 액수는 알려지지 않았고 주권은 인터넷전 49%의 비율이 아니다.‘ 원옥유 브랜드 총감 가맹 ’ 에 대한 소문은 그의 본인이 전혀 모른다고 말했다.더 많은 투자 세부 사항, 에춘 씨는 투자 확정만 발표할 수 있지만, 다른 세부 사항은 발표할 수 없고, 7월 열리는 뉴스 브리핑에서 발표될 것이라고 밝혔다.
완미화장품은 광동환 미생물기술 지분 유한회사에 소속돼 회사 측이 기자에게, 미래는 백화점, 전문점 등 채널이 전면적으로 발전할 것이며 지난해 회사의 소매액은 30억원이다.
펑건군은 기자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환미는 LV 기금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두 사람의 이념이 가깝기 때문에 패션 분야이며 환미는 일정한 브랜드의 기초가 있다고 밝혔다.
본토화장품 업계에서는 상대적으로 환미의 털 이율이 비교적 높다.또한 환미는 최근 몇 년 동안'대환미 '전략을 걷고 있다. 지난해 회사에서 콜라겐 립스틱을 만들기 시작했고, 남성 스킨케어를 시작하는 등 회사들이 업무를 크게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풍 건군설.
지난 2011년 12월 중순, LVMH 가 중국에서 첫 프로젝트에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다.LV 기금과 신하 (하문)복식유한공사가 전략투자 협력 협의를 체결해 축하의 2대 주주가 됐다.
공개 자료에 따르면 LCapiapital이 2001년 업무를 연장하는 LCapialAsia가 2010년 12월 모집을 마치고 LVMH 지주회사인 LCapialAdvisors 직접 관리한다.이 중 LVMH 그룹은 약 10%로, 나머지 모두 미국, 유럽 금융기구와 고순치 개인을 찾는 목표는 인도, 중국 등 아시아 회사의 투자 기회를 찾는 데 있어서, 이 회사의 공통점은 발전 추세가 급박하지만 전체 규모는 비교적 작다.
투자를 받은 지 이미 시간이 되었다.
현재 우리나라 화장품 생산업체 수가 5000개를 넘어 중소형 기업의 비율이 90% 를 넘어섰지만 시장 점유액은 20% 도 안 되었기 때문에 우리나라 화장품 시장이 이미 제품 과잉시대에 진입하기 때문에 중소형 기업들이 많이 뛰어나가야 하며 지속적인 광고를 투입하고 제품 연구 개발에 나서야 하는데 자본 지탱이 필요하다.
실제로 자본은 본토일화기업이 출두할 수 있을지 관건이 됐다.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은 본초, 백작양 등 모두 자본을 도입하는데 일반적으로 본토화장품 브랜드가 자본을 얻기 어려울 정도다.
많은 업계에서는 LVMH 그룹과 환미는 투자관계일 뿐 실제 통제권은 여전히 환미 손에 쥐고 있다고 본다.펑건군은 환미의 현재의 체량으로 LV 펀드의 투자 비율이 49% 이하라고 말했다.
펑건군은 기자에게 그가 알고 있는 상황에 따르면, 이미 2011년 말, LV 기금은 이미 환미를 투자했다.또 몇 년 전 천사 투자는 환미에 접촉했고 4 ~5라운드의 접촉이 있었지만 왜 마지막이 LV 기금이 들어왔는지 모르겠다.
"2011년 12월 LV 기금으로 투자한 것 같아요. 당시 환미와 천사 투자가 이미 많이 접촉한 것 같아요. 2012년 1월에 천사가 이 프로젝트를 맡을 때 LV 펀드가 이미 투자했다는 걸 알려주세요."풍 건군이 표시하다.
이 밖에 펑건군은 환미가 최근 2년 새 개발실험실을 설립하고 1억 위안의 오피스텔을 투자하고 대규모 광고 마케팅을 투입하는 것도 하나의 증명이다.“투자를 도입하지 않으면 그렇게 많은 돈이 없을 것 같아요.”
기자가 언제 LV 펀드의 투자를 받아들였느냐는 질문에 따님이 "한동안"이라고 답했다.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신발 업종: 실체경제와 가상 경제의 전쟁
- 신발 속달 | 전자 상무 가 우뚝 솟아 전통 마케팅 모드 나 추위 를 당하다
- 성사 속보 | 의류 기업 의 발전 에 직면한 곤란 은 질적 으로 자주 혁신 을 견지해야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털은 외투가 가을의 행복감을 입었다
- 신발 속달 | 이녕 컴백 체육 재회 전문 농구 영역
- 패션 아이템 | 카리스마 피초 백종 입는 법 추위 겨울 이 가장 적합하다
- 신발 속달 | 이녕은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여 재편은 잘 보이지 않는다
- 이번 시즌 유행 | 最新热卖连衣裙 闪亮整个秋冬
- 패션 아이템 | 귀중한 사람은 여자에게 이런 피초는 가져야 한다
- 신발 속달 | 이녕 회사는 여전히 체육용품 시장에 전념할 것이다
- 심천복 교회 브랜드 선택 이유 전공 세분별 매력 결정
- 허효휘: 범객 이 일련의 조정 뒤에는 분명 깊은 고려가 있다
- 패션 의류 소매상 I.T Limited 투입 3억 항만 투입 중국 내지 업무 확장
- 이웃 집 의 미모 가 아름다운 분장 을 가인 미 적 인 기질 을 드러내다
- 청순한 매력 여름 패션은 상큼하고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 GIORGIO ARMANI 가 밀라노 남자 시리즈 패션쇼 합니다.
- 프라다 대리 공장 시대 가죽 기구 는 자체 브랜드 의 미래 양다리 걷기 를 내놓았다
- 완벽한 몸매
- 패션 브랜드 Saint Laurent 패션 이념을 건축 감각과 완벽하게 융합
- 국내외 브랜드 분쟁 캐나다 시장의 성장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