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녕은 재고 를 소각하기 위해 밑천을 1절까지 낮추면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2013/4/9 20:35:00 39

이녕청재고1절안달361도

‘p ’의 이녕 (전매점)이 범객 홈페이지에서 48시간 할인 가격을 1절로 낮추었다.

바로 < p >


‘p ’은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닝사는 10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사이트 ‘출수 ’ 재고 상품을 방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래서 전기업체 ‘한시 특매 ’의 상품가격은 이미 1절까지 낮았지만, 여전히 고액의 이윤을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원가 199위안 운동화는 바로 19위안 < < strong < 의 < 의 < 의 < 의 < 의


‘p ’은 일요일 저녁 사이에 얼마 전에 범객 부총재로 돌아온 허효휘가 갑자기 웨이보에 “오늘 밤 11시, 범객이 중대한 소식을 알리겠다 ”고 말해 네티즌들을 추측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 p >


‘p ’이란 이른바 ‘중대한 소식 ’은 범객과 이녕 합작 특혜 판촉, 수십 개의 상품이 원가의 1 -4로 할인하여 판매하고, 일부 시장 가격의 2,300위안의 운동화를 할인한 후 몇 십 위안, 원가 199위안의 운동화까지 19위안의 저가로 세일했다.

바로 < p >


'p '저가 상품이 소비자에게 여전히 큰 유혹력을 갖고 있는 건지 수수께끼가 공개되자 네티즌이 신속하게 구매하기 시작했다.

이녕특혜 전장은 1시간 시작으로 허효휘는 “판매 속도가 너무 세다 ”라고 직창하였다.

어제 6시까지 대부분의 특매 상품이 모두 매진되었다.

바로 < p >


'제한 특매 '패턴은 해외에서 국내로 전입된 것과 예를 들어 아마존 (웨이보)의 MYHABIT 소속 MYHABIT 가 최저가격으로 각종 고단 의상을 판매하고 이런 패턴은 또 이미지로 불린다.

바로 < p >


‘p ’은 범객에게 접근한 관계자에 따르면, 첫 시수 판매 상황이 예상보다 초과되었고, 범객들은 다음으로 다른 브랜드의 ‘플래시 구매 ’를 출시할 예정이다.

일부 재고가 심각한 운동과 레저 브랜드는 조만간 상위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저저 1절전업체 아직도 막대한 이득을 얻을 수 있음' '-'strong' '-'의''의 분배 ''


‘p ’은 범객 내부 인사에 따르면 이번 이녕과 범객이 심도협력하여 특매상품이 모두 그들의 품질검사를 앞당겨 거쳐 범객의 창고로 진입하고 물류는 범객기 계열의 뜻대로 배송된다.

범객의 ‘블로킹 ’ 패턴에 이득이 있을지 여부에 따라 이 인사는 상업 기밀을 이유로 밝히기 불편하다.

하지만 기자에 따르면 1절 특매로 전기업체는 여전히 상당한 이익 공간이 있다.

일부 특매상품으로, 범객의 입품 가격은 몇 위안밖에 없을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p'은 지난해 말, 범객이 자신의 상품을 몇 차례 세일해 모두 좋은 효과를 거두었으며, 이는 범객CEO 진년에'블랙구매'를 확장하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초 여러 의류 브랜드 기업을 방문한 것은 바로 범객들이 ‘블로그 ’로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전기업체 `블랙구매 ` 할인이 오트래스 `가 ` `가 ` `미스 strong `의 `의 `의 `의 `의 `가 `가 `가 `를 `를 `에 비하 다 다.


‘p ’은 현재 국내에서 ‘블랙구매 ’를 하고 있는 전자 사이트에는 유품회, ihush, 스윙 등, 그 중 유품은 이미 미국에 출시되었으며, 그 상업 모델은 브랜드의 재고품을 위주로 경영 품목으로 가장 초기의 의상 신발모자를 가정과 화장품 등까지 확대했다.

나이크 (전문점), 아디다스 등 대형 카드는 모두 이 사이트에서 재고를 청산하고, 가격은 거의 일부 오트래스점의 할인보다 낮을 것이다.

유품회의 연보를 보면 지난해 전체 모금리가 22.4%에 달했다. 이는 다른 전자상업계 사이트가 눈에 띄게 된다.

바로 < p >


‘p ’은 자영 상품을 경영하는 당당당망 [웨이보]를 예로 2012년 모금율은 13.8%, 소녕 국미, 경동 등 대형 전자상들이 가격전 영향으로 모리율이 더 낮고 보편적 손실을 입었다.

이들 사이트의 이윤은 재고 상품을 팔지 않는 전자 사이트보다 훨씬 더 많다.

바로 < p >


<p class="p0" style="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 text-autospace: "><span style="font-family: ‘Times New Roman‘; font-size: 10.5pt; mso-spacerun: ‘yes‘">{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 ‘Times New Roman‘; font-size: 10.5pt; mso-spacerun: ‘yes‘"><o:p></o:p></span></p>


--엔드프라그먼트 씨.


사전의 strong '' 브랜드나'블랙구매'를 빌려서 '' '-'strong' '' -'의 ''의''의 스낵 ''


'p '이녕과 범객의 합작은 의상과 전자상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이녕처럼 곤경에 빠진 의상 브랜드가 많기 때문이다.

이녕, 안전, 361 ℃, 특보, 피크와 동향 이 6개 국내 스포츠 브랜드 총재고는 40억이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바로 < p >


'p'은 지난해 이후 리닝은 판촉 촉진력 확대, 할인점과 공장 가게를 개설한 방식으로 재고량을 청산하지만 효과는 낙관적이다.

3월 27일 이녕그룹 연보에서 2012년 19.79억 위안을 적자로 상장한 지 8년 만에 처음으로 연간 적자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의 제품 체화와 전통점포의 경영 원가가 갈수록 높아지고, 이녕 등 의류 브랜드를 대대적인 관료점으로 정리하고, 재고는 선상에서 전환된다.

한 업계 관계자는 현재 재고가 이미 국내 의류 기업의 첫째로 자리잡고 있다고 밝혔다. "창고 안에 창고에 창고에 창고에 창고 원가가 있는 것보다 저가로 전상에게 환매하는 것이 낫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의 일부 성숙한 전기 상류 플랫폼은 유량이 커서 안정적인 고객군을 비롯해 인터넷 마케팅 비용이 매장보다 훨씬 낮고, 전기 업체 인사들이 올해 핫점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각종 할인 상품이 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이녕은 재고 를 소각하기 위해 밑천을 1퍼센트 할인하면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신발 속달
|
2013/4/9 20:30:00
32

오강'빨간 스니커즈'는 4월 14일 중앙 안방극장에서 황금 시간대에 방송된다.

신발 속달
|
2013/4/9 20:18:00
66

고재고 중압 구두 기업 2013 발전 전망

신발 속달
|
2013/4/9 20:08:00
34

몬라니는 용감하게 국제제화 거두와 맞섰다

신발 속달
|
2013/4/9 18:29:00
24

고추잠자리: 여자 신발 업계 클래식 상업 기적 만들기

신발 속달
|
2013/4/9 18:21: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노점 신발이 흔드는 것이 신기한'다기능 신발'이 되었다.

보통통의 캐주얼 슈즈는 위염, 위통 등 소화 시스템 질환을 치료할 수 있다고 공언했다.최근 용교 거리 주민 동네에서 가짜 홍콩의 대리 쇼핑몰 사이트를 발견하고, 포장을 고가 다목적화로 포장해 판매하는 인터넷 상점을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