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Nbsp; Pargay 흑백 클래식은 밀라드를 피운다
이탈리아의 저명
패션 브랜드
La pargay (나파카)는 2012년 봄 여름 신상품을 선보일 때, 도태의 이탈리아 미란, 이탈리아 국제일선 모델 및 촬영팀을 초청해 2012 봄 여름 제품 이미지화첩을 촬영하며 짙은 밀라노 풍정과 대품 풍채로 큰 찬사를 받았고, 도시 여성들에게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
깜짝 놀라다.
꾸준히 블랙, 화이트 컬러 디자인과 의상을 만드는 La pargay, 이탈리아 패션의 도밀랜드에서 유명하다
디자이너
에릭아 로이 손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에릭아 로리는 동양문화에 물들일 뿐만 아니라 서양 패션의 조류를 다하는 진전을 이루며 La pargay 라는 독특한 브랜드에 생명과 사상을 주입하고, 그 전위와 달리 주류를 잃지 않는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회원 ’ 시리즈 디자인, La pargay 는 2012 봄 여름 이미지를 촬영하는데, 브랜드와 밀란드의 클래식 건축물이 서로 휘영돼 풍채가 돋보인다.
La pargay女装2012春夏新品形象片拍摄是在米兰最重要的几个景点拍摄的,包括DUOMO大教堂广场Piazza del Duomo、维托伊曼纽二世拱廊 Galleria Vittorio Emanuele Ⅱ、castello sforzesco斯福尔扎城堡 、Palazzo della Ragione真理宫、Stazione centrale中央车站、Alzaia Naviglio grande纳维利航道,这些地方能够体现古罗马时期到现代米兰的发展轨迹,在古典与现代之间穿梭,汲取创作灵感,与La pargay女装一贯坚持的设计思想完全吻合。
La pargay
여성복
2012 봄 여름 신제품 이미지가 촬영한 시간은 밀라노 크리스마스 전야, 마침 주말, 날씨가 매우 춥지만 이탈리아인 전 가족이 크리스마스 용품을 구매하는 열정을 막지 못했다.
La pargay 의 촬영 작업은 각 관광지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둘러보고 있으며, 많은 여행객들이 촬영팀에 문의하고, 이런 패션, 예쁜 옷이 어떤 브랜드인지, 그녀들도 몇 가지 사고 싶은데 어디서 살 수 있을까.
이번에 촬영한 사진작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코디너와 후기 제작진, 한 사람은 모두 밀라노 패션계의 엘리트다. 쿠키, ARMANI, ARMARTIER 등 다양한 국제적인 브랜드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La pargay 여장 2012 봄, 여름 제품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page ubreak}
세계 패션 디디디디필랜랜글로글로글로글로세계 패션 디디디디디브랜드를 가장 가장 가장 가장 많은 패션브랜드로, 기orgo ArmanI, Valentino, Dalce & dolce & Gabbana, VERSACE, GanfrancoFerre, Gucci, Prada, Frada, 디isele, sssley, ssssley, DssQUAAAAAARentino, Dalentino, Dolce, Dolce, Dalce &&&&&&&&&, Dalentino, Dalce, Dalce, Dolce, Dalce, Dalce &ce, 패션 브랜드 디자인과 운영팀, 관련 패션 창작과 미디어 팀.
La pargay 의 탄생과 성장은 밀라노에서 창작자원과 영감을 섭취할 수 없다.
La pargay 의상 2012 봄 여름 신제품 디자인은 "회귀. 원"이라는 의미로 "귀환 자연, 귀환 클래식, 컴백 진실.
원 — 생명의 기원, 생명의 최초의 상태."
La pargay 여장 2012년 봄 여름 신상품은'회원'이라는 개념을 주제로 한 디자인으로 찬란한 자연환경에서 비롯됐다.
“미풍이 얼굴을 스치며 지나가고 진흙과 푸른 풀의 향기를 가져와 표범이 자유롭게 들판에서 자유롭게 달리고, 인류의 최초의 서식지자연은 최초의 감동을 선사한다.”
La pargay 기원은 이탈리아의 유명 캐주얼 패션 브랜드 ‘베이직한 패션, 캐주얼 전아 ’의 디자인은 도도시 여성의 추첨을 받고, 나파가디자이너는 아이디어에서 유행을 유지했다.
모든 La pargay 제품은 모든 미세한 코너를 중시하며 전통적인 서양문화를 타고 아시아의 패션과 트렌드를 더해 패션과 이미지를 훨씬 뛰어넘는 지혜를 자랑하며'스타일 독특하고 전위에 걸치지 않는 브랜드의 내포로 유명 브랜드에서 독보적이다.
{page ubreak}
La pargay 여장 디자인 디자이너 에릭아, 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탐색자이다.
그녀가 디자인한 제품은 여성에게 편안한 패션을 주는 것뿐만 아니라 여성을 위한 패션을 만들어서 각기 다른 시기에 다른 캐릭터의 매력을 표현한다.
그녀는 늘 “패션의 조류에서 항상 편안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 ”고 말한다.
장기간 미학 방면에 대해 연구를 진행하고, 자신의 고요한 마음, 진지한 태도, 날카롭고 섬세한 촉각, 여성의 내재 특질을 통찰하여 무한한 창의적인 생명력을 주입한다.
La pargay 여장은'심플한 패션, 캐주얼 전아한 디자인의 원칙을 강조하며 창의적으로 유행을 유지하며 변화 속에서 패션을 꾸리는 일관된 스타일로 명쾌한 흑백 양색 중 응집되기를 바란다.
La pargay 의상 제품 디자인의 키워드는 흑백 패션, 심플한 대기, 품질, 패키지, La pargay 국제 수준의 디자인팀은 시즌 6대 시리즈의 신제품을 출시해 다른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며, 고단 계열, 개성 패션 시리즈, 에피소드 시리즈, 중성 캐주얼 시리즈, 만장 시리즈, NINE -SIX 정품 비즈니스 시리즈를 포함한다.
흑백색은 영원히 유행하는 색채로 전위적으로 생생하고 순박하고 무겁기 때문에 La pargay 의상이 잘 어울리는 연령층도 광범위하고 18 -50세의 도시 여성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패션을 찾을 수 있다.
La pargay, 흑백에 전념한 패션 브랜드, 흑백 패션 창조자 성취에 힘쓰다.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스타일리시한 남자 반바지 청량한 여름
- 패션 아이템 | 로맨틱 시원한 여름
- 매일 첫머리 | 사치품 업계 발전 필연적 추세: 전 세계 가격 일체화
- 캐주얼 | 야고도 브랜드 전략 포석 뒤의 폐단
- 시각 도철 | 여름 셔츠 +스커트 날씬한 허리
- 이번 시즌 유행 | 일계 카와 이 청량미 여름날 달콤한 아름다움
- 전시회 | 심천복 교회 수영장은 로맨틱 프랑스에서 동방까지 눈부시게 아름다웠다
- 일본 추세 | 한범아 문예걸과 상큼하고 달콤한 초에 한국 드라마 여주인공
- 조류 풍향표 | 여름날 디저트 룩스트리트 장인 매니지먼트
- 기자 전선 | 제15회 심천복 교회 패션 창조 문화 이끄다 완벽한 수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