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치스러운 피초와 토박이 & Nbsp; 많은 상점 인가빌딩

2011/11/28 13:11:00 29

겨울이 오면 시장에서 각종 피초들이 ‘아름다움을 다투고 있다 ’고 하지만 도성 여사들의 주목을 받지 못했다.

최근 기자들은 온락도 피혁성, 청도 피초성, 일부 고급 상점을 방문한 결과, 올해 피초 가격은 지난해보다

오르다

1,2할이 되었지만, 피초는 섬 도시의 판매가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다. 피초성은 장사가 한산하고 적잖은 상점들이 이미 인거건물이다.

호화롭다

피초는 아무도 묻지 않는 어색에 직면했다.


원자재 가 비싸다

피초

값이 한냥 오르다


대동에 사는 최 여사는 지난해 8000위안을 장사하는 남편을 위해 담비 내담의 니발을 샀는데 올해는 한 가지 더 사들이고 싶었는데'힘'의 가격에 놀랐다.

"같은 스타일, 품질도 비슷한 옷, 만 원도 못 받아요."


최 여사는 이 말은 거짓이 아니다.

기자는 11월 중순부터 도성 몇 대 피초시장을 방문해 올해 피초 가격이 확실히 낮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청도 피초성 한 모피초매장에서 가장 비싼 커피 색 롱 밍크 소매 가격은 39800위안, 짧은 금액도 2만여 위안, 기자는 손에서 피초의 가격을 확인하며 1만원 이상이다.

고급 백화점에서 파는 피초는 더욱 뒷걸음질쳤다.


"올해는 돈 전체에 3만 원 정도인데 작년에 2만 5천원이라고 불렀다."

백시 성피초사장 양당은 기자에게 금년 잔디가 작년보다 비싸다고 말했는데 지금은 만원 이하의 피초는 드물다. 모피 질이 좀 떨어지지 않은 것이 아니라 구금에서 세일을 한다.


상인들은 올해 피초는 밍크 가죽과 직접적으로 관계가 있다고 말했다.

중국 피모 정보망의 통계는 국산 밍크 가격은 지난해와 비교해 어느 정도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11월 2일과 올해 11월 5일 통계표에 비해 체형이 가장 큰 미국 소모공담비, 생가죽 가격은 지난해 430원 ~450원 /장, 올해 520원 ~560원.

같은 규격의 금주 흑담비, 생가죽 가격은 지난해 340원 ~360원 /장, 400원 ~420원 /장.


작년 1일 3건, 올해 3일에 1건 팔아요.


지난해 청도 9월, 10월 몇 개의 피초성이 열리는 성황을 기억하고 있다. 지금은 풍화에 활기를 띠는 피초성 장사가 썰렁하다.

11월 15일, 19일, 25일, 기자는 온레피혁성과 청도 피초성을 방문해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은 영업원이 모여 수다를 떨거나 가게에서 인터넷에 접속한다.


11월 25일 천막성에 위치한 온락도 피혁성을 찾았다.

2층은 텅 비어 있는 가게가 하나도 없다.

3층 니발, 가죽 전매 구역, 고객도 없다.

4층, 5층 모피 복식구도 인기가 없고, 판매원들은 소파에서 수다를 떨었다.

같은 11월 19일 청도 피초성, 오전 10시, 50미터 짧은 가게가 오픈되지 않았고 입구에서 멀리 있는 문면, 대문이 많이 닫혔다.


"청도인 부자다! 여기 첫날 개업하면 옷 세 벌을 팔고, 입금 18만원!" 이것은 작년에 개장했을 때 청도 피초 성내에서 운영하는 한 상인 사장이 언론 기자에 대한 자랑이다.

이제 풀을 운영하는 사장들은 예전의 자랑을 회복하기 어렵다.


모피 전문점마다 소파를 차려 놓고 소파 앞의 찻집에는 신선한 과일이 있었지만 정교한 장식과 훈훈한 서비스는 물론 폭발적인 인기를 얻지 못했다.

기자는 온락도피혁성과 청도 피초성을 잇달아 15개의 피초판매자에게 물었고, 결국 한 사람이 장사에 맞서지 않았다.

손해를 보았다, ‘ 장사가 안 좋다 ’ 는 가장 흔한 대답이 되었다.


"하루에 하나 팔아요? 땡. 며칠 팔면 좋을 것 같아요."

설모 모디 전문점 사장 황량슨 20대 초반인데 장사장의 기복을 겪었다.

"올해 9월 말부터 지금까지 230건을 팔겠다."

그는 기자에게 말했다.

지난해 피초성에 입주해 100여 만원의 물건을 들여 방세, 인공 등 원가를 들여 200만 위안 가까이 투입했으나 돈을 벌지 못하고 20여만원을 갚았다.

"도무지 팔릴 수가 없어서 해녕으로 끌려갔다."

황량슨이 말했다.

올해 그는 규모를 줄였지만, 장사는 예상보다 더 냉담하다.


가죽 사업을 경영하는 절상 국무는 같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올해 나는 200벌을 팔았으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적었다."

십여 년 동안 가죽을 팔았던 그는 청도 시장에 실망했다.

나는 사천과 북경의 사업에서 모두 청도를 잘 지낸다.

이치대로 말하면 청도의 소비 능력이 이렇게 강한데 어떻게 이럴 수가 있겠습니까? 그 문제는 아직 납득되지 않았다.

{page ubreak}


"눈을 뜨자마자 천원짜리야."

한 여주 사장은 그녀의 집이 청부한 300평방미터 현수면, 집세, 전기요금과 인건비가 합치면 매일 몇 천 위안 정도 된다.

그녀의 가게에서 허세를 부리다.

"다 팔린 게 아니라 아예 들어가지 못한다."

작년에 그녀는 2000여 건을 들여 판매액이 막 안정되었다.

올해 들어 들어온 1600건은 지금까지 200건을 팔았다.


노필순, 온락 시장 경영 서비스 유한회사 부사장은 최근 20년 동안 피초 사업에 종사했다.

지난 2010년 청도 시장에 진출한'호언장장'을 회상하며 온악도피혁성의'쇠퇴'에 대해서도 예상치 못했다.'청도에 들어가기 전에 청도에서 자세한 조사를 해 해녕으로 피초를 사러 가는 많은 청도인들이 발견한 것은 청도인인데, 정말 이곳에 와서 손해를 봤다.

지금 "카운터가 세낸 것은 50%도 없다."

그는 당초의 결정에 대해 의심이 있는 것 같다고 고개를 숙였다.


기자취재 과정에서 성명을 밝히지 않는 한 사장이 계단을 향하여 살그머니 집세가 15만 위안 /연간 6만 위안으로 내려왔지만 아직 임대료가 나오지 않았다.


시민:


가격'물 너무 깊다'가 흔들리는 것 같다


시민들은 왜 피잔디를 사려고 하지 않는지 기자가 가장 많은 대답이 될까 봐 궁금했다.

"우리 친구들은 해녕과 초원을 몰고 사도 청도에서 사지 않는다. 청도에서는 모르기 때문에 청도의 피초가격은 또 높다고 한다."

지난 19일 청도 피초성에서 니발을 인수한 유여사는 "피초는 이제야 여기까지 왔을 텐데 모르는 사람이 손해를 볼 것이다"고 말했다.

한 가게에서 판매원은 ‘청대 밍크 ’의 니발을 추천해 유여사에게 단호하게 거절당했다. ‘청대 밍크는 밍크가 밍크가 아니라 쥐가죽이다.”


한 전문점 에서 기자는 가격 12900위안의 옷을 직접 보고 5500위안의 가격으로 팔렸다.

모피풀을 파는 사장은 똑같은 옷처럼 보이는데 가치는 사실 크게 다르다고 말했다. “밍크는 1만여 위안, 다리, 얼굴 등 부위를 맞춘 담비 는 3000원 정도가 필요하다 ”고 말했다.

피초업종의 ‘ 물이 너무 깊다 ’ 가 피초에 잘 모르는 사람들이 소비를 포기했다.


전문가:


'부차충호 '범람을 누가 감히 사겠어요.


"사천에서 거의 20대 여자아이들의 옷장에 피초들이 있는데 청도, 100여 명의 여자 아이 안에 피초는 10개가 넘는다."

국평은 이렇게 피초 소비가 청도의 냉담한 불교를 형용한다.


강성안 청도시 피초협회 사무총장은 청도인의 소비 습관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청도인들은 소비가 비교적 이성적이며 피초에 대한 접촉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브랜드에 대해 잘 적응이 필요합니다.


최신 중국 해양대 관리학원 교수는 기후조건에 영향을 받아 청도인의 실용성이 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피초는 단지 일종의 선호성 소비일 뿐 대중성 소비가 아니다.

게다가 현재 피초시장에서 ‘ 이차충호 ’ 현상이 범람하면서 소비자들의 소비 자신감을 어느 정도 꺾었다.

“업계 발전의 관점에서 보면 피초시장을 개척하려면 반드시 규범적으로 발전해야 하며, 품질을 잘 닫아야 한다.”

  • 관련 읽기

천하성 백화점 오트래스 장내 명품 일람

상가 속보
|
2011/11/28 13:03:00
351

연간 소비성수기 &Nbsp

상가 속보
|
2011/11/28 10:11:00
19

자유 브랜드 열 이 대형 마트 에서 인터넷 상 을 휩쓸다

상가 속보
|
2011/11/28 10:05:00
17

단매업 대약진시대 1017개 홈페이지 종결

상가 속보
|
2011/11/28 9:44:00
17

미국 Gap 첫 중국 시장 & Nbsp; 일로의 높은 가창진

상가 속보
|
2011/11/28 9:19: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장갑성은 하남 상구 시에서 개설되었다

요즈음 총투자는 절강 영보 부전그룹 유한회사 투자로 건설된 중국 장갑 및 수족 안전 방호용품 도시 (약칭 중국 장갑성) 이 상구 양구 건설에 정식으로 착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