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복식 에 가죽 옷 박물관 에 사회 를 환원 해야 한다
대국제의상 유한공사는 중국 가죽 업계의 선두기업이고,
시장 판매량
업계에서 줄곧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대국제의상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큰 상점 모델을 만들어 하나의 정류식 판매모델을 만들어 회사의 핵심 경쟁력이 되어야 한다.
2011년 1월 14일, 화신망'성장중국 '코너, 관련 화제에 대해 대국제의상 유한회사 사장 양우의씨에게 인터뷰했다.
양우의는 대국제의상 회장이 가죽 업계에 열중해야 할 만큼 가죽 업계의 선두자로서 가죽 박물관을 설립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두 번째 디자인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국내 최초의 가죽 의복박물관을 개설했다. 이 두 가지 투자는 기업에 직접적인 투자수익을 가져올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이 두 가지 투자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양우정: 이것도 회장의 박력으로 드러난다.
왜 피의박물관을 해야 하는데, 오늘 성적을 크게 내야 하는데, 디자인 업계, 가죽 업종, 의류 업계, 그리고 우리 고객, 우리 고객, 우리는 사회 환송을 해야 하는데, 우리 회장이 계속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피혁협회는 가죽 박물관을 설립할 계획이며, 우리 회장은 가죽 업계에 열중하며, 가죽 업계의 선두자로서 가죽 박물관을 설립할 계획이다.
어떻게
가죽 옷
박물관은 만들까요?
가죽옷 디자인
업계의 인원은 비교적 적고 가죽디자인대회는 대와 디자인협회와 함께 합작해야 한다. 더 많은 대학교의 우수 설계사들을 피혁디자인업에 가입시켜야 한다. 둘째, 우리는 2년 1회 중국 피옷 고봉포럼에서 이사장의 요구에 따라 박물관은 역사에 따라 미래를 알리기 때문에 업계 기업가들이 모여 가죽의 미래를 탐구하는 추세다.
그래서 우리는 가죽 박물관을 만들어 미래를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가죽디자인업에 가입하도록 하고, 그리고 고봉 포럼은 모두 함께 가죽의 미래 추세를 토의하고 있다.
양총은 방금 설계 대회에 이르렀는데, 대학교에는 훌륭한 인재가 많을 것이다. 특히 훌륭한 인재가 회사로 끌어들일 수 있을까?
양우정: 2010 년은 제2회, 2009년은 1회인데, 이 두 사람은 모두 우수한 인재가 참가할 수 있다. 옷작품은 모두 우리 가죽 박물관에 넣어서 전시된다. 이들이 합류한 후 해외 훈련을 받거나 국내에서 일하게 된다.
{page ubreak}
양우정: 피의박물관은 2008년 10월 18일 개업한 것으로 2009년 1년에 통계를 거쳐 이 해의 접대인은 1만5000명에 이른다.
이런 점에서 업계의 선두가 이끌어가는 역할을 해야 한다. 그것도 하나의 플랫폼이고, 대회와 박물관이 있고, 업계를 한곳에 모아 업종간의 교류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양우정: 디자인 대회는 베이징호텔에서 개최, 매년 11월 이 시간대 패션을 통해 추진, 피복 고봉 포럼은 천진에서, 천진시 임학봉 부시장을 비롯해 관무위원회, 중국 피혁업, 베이징 복장 등 공동 천진공항에서 개최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