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우춘: 개성 넘치는 패션의 길

2010/9/1 8:38:00 142

이우춘 패션 주필창

  


 


  

이우춘

주필창

마찬가지로, 말이 많은 사람이 아니라, 필필필이 사람을 주는 느낌은 누구와 마주 봐도 홍수와 맹수였다. 그녀는 무고하게 웃으며, 무고한 토끼 한 마리는, 봄봄은 그다지 다르지만, 그녀의 말은 많지 않지만, 그런 대범한 태도이다.


말하다

이우춘

그야말로 전설적인 이야기다. 그녀의 작은 이야기에 대해 기자의 곁에서 한 줄의 이야기가 나올 수 있다.

어느 한 번 봄봄이 상하이에 오기 전 일주일 동안 기자는 친구의 친근한 전화를 받을 수 있었다. 정확한 시간 장소에 이르기까지, 봄봄이 도착할 때인 것 같았다.

그래서 이번 가인 중국풍 ·도시 국제정상급

패션 디자인

대상 시상식에서 봄봄봄의 등장은 또 다른 스타들을 실망시켰다. 옥수수들이 미친 듯이 달려온 풍파, 주위를 둘러싼 사람들은 누구도'머리카락이 어지러워'의 처지를 벗어날 수 없기 때문이다.


기자님: 하룻밤 내내 유명해지는 것을 개의할 줄 아십니까?


이우춘: 개의치 않습니다.


기자:그럼 자기가 하룻밤 성명 같은거 같니?


이우춘: 나는 하룻밤 내내 명성이 아니다.

나는 원래 이 전공, 성악 노래, 나도 음악, 노래에 열애, 노래 많이 불렀다.

이제 나는 가수가 되었는데, 하룻밤만 유명해지면 곧 잊혀질 거라고 믿는다. 하지만 나는 노래를 부르고 있다.


기자: 하지만 아직 진입해 온 너의 칭찬은 멈추지 않았고, 너의 비판도 멈추지 않았다.


이우춘: 가수가 되고 연예계에 들어가면 꼭 이런 경우가 있을 것 같아요. 이 구역은'해나백천'이라는 곳이고, 해나백천의 뜻은 물 한 방울 한 방울 다 깨끗함을 보장할 수 없다는 뜻이죠. 하지만 당신은 활달한 가슴으로 흘러나가야 합니다.

너는 다른 것을 보장할 수 없고, 다른 것을 요구할 수도 없고, 자신이 깨끗한 것이라는 것을 보증할 수밖에 없다.

이해하는 사람은 설명할 필요가 없고,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은 해석해도 소용없다.


기자: 마음가짐이 언제나 그렇게 좋아?


이우춘: 물론, 나도 싫을 때가 있는데, 가끔씩 집에 가두고, 아무 것도 안 하고.

칭찬은 높은 모자라, 나는 그리 좋지 않다.

소문은 항상 지나가는데 나는 그렇게 약하지 않다.


기자: 무대 위의 당신은 유난히 자신감이 넘치는데, 온몸에 힘이 넘치는데, 무엇을 응원하고 있습니까?


이우춘: 이게 내 세상이니까, 내 세상이야. 나는 내가 좋아하는 노래야. 이게 일종의 태도야. 넌 자신에 대한 팬, 회사에 책임져야 돼.


기자: 지금 창조와 퍼포먼스가 상업이나 팬들의 요소를 고려할 수 있을까?


이우춘: 당연히 팬들의 감정을 고려해 주죠. 항상 저를 지지해 주는 이유입니다. 저는 상업에 이르기까지 할 수 있는 만큼, 주변을 만족시킬 수 있는 모든 사람이 만족스럽고 자유로운 음악인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연히 당신을 위해 열심히 일한 사람을 책임져야 합니다.


기자: 제한 없이 어떤 앨범을 만들 수 있을까요?


이우춘: 그럼 모르지. 때로는 녹음 녹음 반 까지 전부 뒤집어엎고, 모든 음악에 대해 흥미를 느끼고, 제한 없이, 물론, 록, 전자, 힙합, 아무것도 할 수 있다.

{page ubreak}


기자: 음악을 떠난 이우춘 씨는 무슨 일을 합니까?


이우춘: 사실 이 바닥에 어떻게 녹아들는지 잘 모르겠는데, 내가 일 이외에 개인생활은 별로 달라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집에서 음악을 들으면서 다른 사람과 접촉하는 것도 드물다.


기자: 주목하는 아이돌로 대중에게 뭘 주길 바라나요?


이우춘: 때로는 생각할 때도 있고, 나를 지지하고 걸어가는 게 내가 살아있기 때문이라고 농담을 했다.

때로는 스트레스가 많지만 생각만 해도 풀렸고, 다른 인생은 항상 다른 상황이 발생한다. 나는 여전히 자신의 쾌락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나도 결코 모든 것을 완전히 버릴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 이렇게 컸다. 나는 어떤 반역과 충동적인 일을 한 적이 없는 것 같다. 무엇을 하든 나는 습관이 되어 가고 싶다.

  • 관련 읽기

90 후 초파라 파라 파르만 분출한다

패션 인물
|
2010/8/30 16:49:00
52

周韦彤时尚杂志写真曝光

패션 인물
|
2010/8/30 16:11:00
65

T 대의 펑키녀 Agynesdeyn

패션 인물
|
2010/8/26 20:15:00
98

세시리아 문드스 패션계의 헤빈

패션 인물
|
2010/8/26 19:40:00
219

플레아. - 벨아. - 에릭슨탑대'왕자'.

패션 인물
|
2010/8/26 19:35:00
80
다음 문장을 읽다

아기 옷 다원화 아동 스키니 청바지 총애

여자들은 스키니팬츠를 입기를 희망하고, 현재 아기들도 스키니팬츠가 있다.경제위기 이후 학부모들은 옷의 지출을 줄이기 시작했지만, 아기 의상에 대한 지출은 조금도 떨어지지 않았다.아기 의상은 매년 5.3%의 속도로 증가해 지난해 총매출이 1.4%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