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플라스틱 옷은 남자를 오목하게 만들었다

2010/8/3 13:59:00 75

남자 플라스틱 옷

지난 세기 말 영국 디자이너 비안 웨스테우드는 남성 비치웨어를 선보여 남모에게 빛을 발랐던 오렌지 컬러의 스키니 바지를 입고 어깨둘레에 구름 같은 무늬 천을 두르고 반얼굴의 웨이브 모자를 쓰고 양산 을 펴고 스키니 바지는 볼륨 있는 몸매를 그려냈는데 …….

이런 미친 조형은 패션계의 야유 소리를 자아냈다.

그러나 패션권이 10년 동안의 풍운변환을 겪으며 남성들의 플라스틱 화제는 더 이상 코웃음을 자아내는 것 같다.

"더 완벽해 보이는 몸매를 갖게 하는데 왜 안 그럴까요?"

“튀어나온 뱃살을 가리고, 유행하는 좁은 외투를 입기도 한다.”

현저한 태도는 또 한 차례의 남성 풍조가 오기를 예고하고 있다.



패션 남성 의 신애



미국 색소폰 5대 정품 백화점에서 여름철 가장 히트한 제품은 호주 브랜드 Equmen 의 땀띠로 남성의 체태를 개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등 아픔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 더욱 날씬하게 보일 수 있다고 한다.

이 옷은 자전거 트레이닝복과 비슷해 보인다. 원단에도 폴리, 나일론, 스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디자인과 색깔에 따라 판매가가 89달러에서 119달러까지 다르다.



과거 스폰스, 에쿠민 등 남성 플라스틱 브랜드는 사치품 위주의 고급 백화점 내만 만인 마쿠스가 팔렸고, 지금은 수요가 따르지 않는 시장 수요로 5대 대형 쇼핑몰 및 기타 일품 상점에 들어섰다.

“우리는 그것들을 판매하는 속도가 거의 제품의 생산속도를 따라갈 것이다.”

네만 마쿠스 패션부 총리는 니켈슨 우스터 경탄했다.

"4주일 만에 Equmen 재고의 30%를 팔았습니다."

색소폰 남성의 패션부 총감은 에릭 제닝스의 보충이 이 이 패션 아이템을 더욱 증언했다.



그것은 모든 것을 용납할 수 있는 것 같다.

흥미로운 것은 네가 벗으면 육구처럼 부풀어 입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일단 허리에 주둔하는 타이어 (타이어)가 잠시 사이에 사라졌다.

해외 신입사원을 통해 타이트티를 얻은 회사 헤드헌터 위씨에게 말했다.



40대 후반의 남성을 돕는 대복변 문제를 해결하는 속신티셔츠나 속옷에 속옷 외에는 비교적 작고 평평하고 원단이 풍부한 남성 플라스틱 브래지어도 젊은 남성의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타오바오 위의 한 판매가가 기자에게 이런 제품은 대부분 일본에서 생산되며 일반적으로 뚱뚱한 남성에게 입힌 것으로, 주요 기능은 가슴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심장 스트레스를 줄인다.

이와 함께 이런 제품도 체형이 여위고 약한 남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가슴근육을 돋보이게 해 자신감을 증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남자 심미 대변천



그저께 프랑스 유명 디자이너 허브렛 바레는 그의 속신의상을 입고 상하이 외탄의 18일 1층에서 전람을 열었다. 이 장기간 샤넬, 디올, 디올, 크로스루 루와와 호흡을 맞춘 패션 인물은 줄곧 여성의 속신의상을 고급으로 추앙해 현재 남성의 속신의상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는 기자에게 남자 스키니는 유럽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세기의 기사는 타이트룩을 입고 그들의 척주를 보호하기로 했다.

14세기 유럽 귀족은 전통적인 루즈한 의상을 벗고, 기사의 셔츠는 당시 남성 스키니로 변했다.

18세기가 되자 브루멜을 대표하는 바람둥이들은 속옷을 두루 입었다.



"그 이후의 긴 세월 중 특히 20세기 이후 남성의 옷차림이 평범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파리에서 온 남자 스키니 디자이너 시얼만 니비는 말했다.

이 옷은 너무 빡빡해서 불편해서 몸에 딱 맞는 옷차림이 있다.

그러자 남성 사회는 이런 수식주의의 행태에 대해 배척을 표시했다.

상당히 친근하고 극단적인 예는 바로 한 차례의 남성 모임에서 조직자가 이 ‘준남 ’이라는 클럽에서 문밖으로 나올 뻔한 이유는 그가 스패니스의 첫 번째 플라스틱 제품을 입고 옆자리에 있던 친구들에게 발견돼 손님을 끌어들일 뻔 했다.



패션의 풍수가 돌아가면서, 현재 미국 배우 스티브 칼레어는 남성 플라스틱 의상을 입은 티셔츠가 영화 골드상을 수상하는 시상식에 참석했다. 복부가 보기 싫은 볼기를 잃고 자신감을 얻었다.

스테벤 비스쿠시는 그가 쓴 직장 책에서 "40년이 지난 모든 남자들은 스패니스를 입고 면접을 봐야 한다. 너만 마음에 들기 때문에 면접 결과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남성 시장을 점령하려는 의류 업체들도 제품의 편안함에 힘썼다.

이런 플라스틱 옷은 종종 인체 공학 원리에 맞는 이음매 를 가지고 있다. 소비자가 ‘더 날씬한 허리 ’, ‘더 강건한 가슴 근육 ’을 가지고 있는 외에 눈에 띄지 않는 타이트와 장력, 면, 폴리에스테르와 스판 원단의 혼합으로 옷의 통기와 탄성을 강화하고, 입어도 탈출해도 자유롭지 않다.



슬림한 외투와 교묘하게 어울리다



미국 오하이오주 43세의 소프트웨어 주관 마티는 스패드라운드 롱 소매 코트를 보유하고 있다. 중년 푸는 몸매를 디자인감 있는 트렌디한 셔츠나 수트웨어 중 하나다.

이것은 그를 10살처럼 보이게 했다.

사실상 유명 남성의 긴 외관 위에는 남성들의 고급정제처럼 남성의 몸매를 잘 맞추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허리의 디자인이나 어깨 라인의 증감으로 완벽한 남성의 이미지를 되살리길 바란다.



상하이 회해로 796호 상호 경로 (Dunhill)의 문점원은 고객에게 화물대 위에 핫한 슬림을 소개하며 전통 양복, 패션 트렌치코트, 세련된 슈트룩이나 캐주얼 재킷, 함께 슬림한 디자인을 추가했다: 허리가 좁고, 가슴선이 넓고 어깨가 선명하고 가벼운'숄더 '구조를 더해 전형적인 인테리어 라인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남장 브랜드 코나리 (Canali)의 슬림디자인은 2010년 모든 제품들을 꿰뚫고 있으며, 이 중 도시 시리즈 수트 전문은 패션을 추구하는 젊은이 디자인으로 포인트는 깔끔한 라인과 슬림한 윤곽과 몸에 붙은 허리 디자인이다.



‘플라스틱 코트에 라인감이 넘치는 슬림핏 코트를 더해 지금의 도시 모델남은 자신감을 쌓는 가장 중요한 비결을 찾았다.

이처럼 국내 시장에 등장하는 응답자는 여전히 모린의 뿔이다. 하지만 이 남성 패션의 새로운 물결이 갈수록 다가오면서 국내 남성의 옷장에는 필수 아이템이 될 지도 모른다.

패션 스타일리스트 소웅이 말했다.



 
  • 관련 읽기

멋진 Louis Vuitton, 겸용 모험 체험

조류 분석
|
2010/8/3 13:56:00
38

큰 카드가 집 CHANEL 이 꿈꾸는 옷.

조류 분석
|
2010/8/3 13:47:00
19

과갑갱에서 복장을 쫓다

조류 분석
|
2010/8/3 9:55:00
25

봄 여름 운동복 색상 예측: 관리자

조류 분석
|
2010/8/3 9:44:00
33

제니아: 저조한 럭셔리한 영광

조류 분석
|
2010/8/2 18:15: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010 나이크 추동 여성복 신상품 택배, 클래식 과학기술의 완벽한 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