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녕6세대 가게에서 가장 적합한 제품을 가장 잘 보내는 사람 앞에다

2010/7/24 13:05:00 251

이녕6세대점 소비자

새로이

로고

출시와 동시에 북경 왕푸징에 위치하다

이녕

소매점도 개조하여 새롭게 선보였다.

그것은 회사 내부에서 6대 가게라고 불린다.

이 가게에서는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제품 시리즈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점면 장식 아이템, 스타일의 변화가 크다.

문에 들어서자 문손잡이가 체조 링으로 디자인된 모양으로 문 한쪽도 우뚝 매달려 고리를 매달고, 고리 아래는 유명 선수가 디자인한 최고급 제품의 전시다.

가게 내 벽은 전백색의 디자인을 고쳐 흰색, 검은색, 이닝홍의 선과 색괴가 엇갈려 벽면에 부조된 디자인과 대폭적인 스포츠포스터, 공간 전체가 더욱 트렌디하고, 전문 스포츠 속성과 동양원소를 돋보이게 했다.

가게 안에 또 소통구역이 있고,

소비자

여기에 글을 남겨 자신의 감정을 적어도 된다.


이녕 회사의 COD 곽건신은 “소비자가 가게에 들어가서 이녕 브랜드가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소매 체험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며 “90후의 감정을 건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말했다.

이녕사의 연구자료에 따르면 소비자의 구매 결정은 60%가 매장 내 분위기의 영향이 매우 중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녕은 올해 상반기 신형 소매점 40칸을 새로 개설해 올 연말까지 50칸을 재개할 예정이다. 2011년 연회가 점차 추진된다.


  

소매점

내부 환경은 단지 한 방면일 뿐 아니라 진열된 물건은 소비자의 수요에 따라 설정하는 것이다.

이녕 회사는 가장 적합한 제품을 가장 적합한 사람 앞에 보내는 것을 하고 있다.

다른 지역과 다른 기호와 다른 소비자들의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 올 3월, 이녕사는 북구, 동구와 남구의 3개의 독립적인 조직으로 분류한다.

원래는 1년 2계절 주문회도 사계절 주문회로 변한다.


“ 중국의 지역 소비 특징은 매우 뚜렷하다. 우리는 남녕, 장사, 천진, 심양 등에서 소비자의 연구 연구를 하고, 동류의 제품인 남녕인들이 옅은 색을 발견하고, 판형의 타이트한, 기능성 있는 복장, 천진의 소비자는 짙은 색, 회색, 전면, 면, 판형, 판형을 선호하고, 심양은 색채가 밝은 색을 좋아하고, 장사는 중간에 있다.

주문회에서는 다른 지역에 어울리는 상품을 매치해야 한다.

곽건신설.


이녕은 현재 전국에 7000여 개 가게로 구체적으로 점포에 이르기까지, 소재의 상권에 따라 다른 상품을 갖추고 있다.

예를 들어 젊은이들이 모인 상권은 패션 상품을 크게 늘려야 하는 비율이다. "베이징의 서단 대성에는 젊은, 패션 제품의 비율이 80%로 늘어난다"고 말했다.

곽건신설.

이녕 회사는 물론 인터넷 쇼핑도 90 후의 큰 취향으로 2년여의 발전을 거쳐 인터넷 소매는 이미 수천만 위안의 매출을 거뒀다.


무대 전체의 공급 사슬도 바뀌고, 이녕의 기존 물류 체계는 이미 도매 물류에서 소매물류로 전형되었다.

과거에 통행된 물류 모델은 공장에서 생산된 후 이닝사의 창고에 물품을 맡기고 이녕회사의 창고에서 중개업자로 보내는 창고를 중개상으로 발송하여 판매상으로 발송한 창고로 결국 소매 단말기에 도착할 수 있다.

지금 공장마다 받은 주문서에는 어느 소매 단말기 로 주문한 물건이 있는지, 제품 하선 후 직접 공장에서 소매 단말기를 발송하고 있다.

  • 관련 읽기

이녕 상표는 진정으로 차세대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킨다

신발 속달
|
2010/7/24 12:45:00
179

발생 "& Nbsp; 90 후 이녕 신세대 소비자들의 마음을 빼앗아

신발 속달
|
2010/7/24 12:40:00
32

피크는 자생의 높이로 고난도의 NBA 시장에 뛰어들었다

신발 속달
|
2010/7/24 11:50:00
36

무사 건설은 야력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발전을 추진한다

신발 속달
|
2010/7/24 9:41:00
35

'오강','고추잠자리 '기업 내천의 선봉자가 되다

신발 속달
|
2010/7/23 21:13: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制鞋企业肩上的节能减排责任几分重?

企业环境保护势在必行获悉,国际能源署日前宣布,2009年中国超越美国成为全球第一大能源消费国。随后中国能源局立即回应说这一数据并不可信。但是反过来想,假如我们再不能摆脱高能耗的现状,中国成为全球第一大能源消费国只是时间问题。比如鞋业作为传统制造业,依靠煤炭、石油能源的现状短时间不能改变,其中耗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