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리 양수 --기부
가령 한 회사의 연간 이윤액은 21만 위안이며, 세율은 55% 로 적용되면, 이 회사는 기업의 소득세 115500위안을 응용한다.
기업이 한 자선기관에 3만 위안을 기부하면 145500위안을 납부하고 기업에 대해 그의 지출량이 더 많다.
기업들은 지출이 많아졌지만 기업이 지명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은 예측할 수 없는 무형재산이다.
자산과 현금을 사회단체, 자선기구, 자선기구에 기증세를 선사하는 데 크게 기부하는 것은 개인이나 기업이 자산과 현금을 사회단체, 자선기구, 자선기구에 기증할 때 납부한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소유권은 변경되었다.
어떤 재물을 거만하게 얻어 재산을 얻을 때 명리를 얻으려면 기증하는 방식을 기증하고 적정량을 기증하기만 한다면, 명예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기증자에게는 당분간 지출량이 조금 더 커질 수 있지만, 장기적인 시선을 보면, 명예는 일정한 상황에서 가장 좋은 경쟁무기이기 때문에 명예가 양수되는 목적을 실현해야 할 때 일시적인 이익의 조항을 줄여야 한다.
현행 세법 규정에 따라 일부 기증은 금액 제한을 받지 않고 공제할 수 있으며, 이런 기업은 종합소득세를 절약하고, 자신의 세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133대 (13) 가 현행 세법 규정에 따라 해방군 관병의 기부 및 정부에 대한 기부 제한을 받지 않고 종합소득소득에서 공제할 수 있다.
희망공사와 장애인 기금에 대한 기부는 종합소득 금액에서 공제할 수 있다.
자연재해에 관한 손실은 재해 지역 국민에 대한 기부는 종합소득 금액에서 공제할 수 있다.
일부 기부는 종합 소득 중 일부에서 공제할 수 있을 뿐, 일반적으로 소득 총액에 따라 공제 비율을 설정하고, 비례 부분은 공제하지 않는다.
따라서 기업은 자신의 사회적 영향을 확대하기 위해 자신의 경쟁력을 증강시키기 위해 기증하는 방식을 채택할 때 현행 세법에 관한 규정을 파악하고, 어떤 기부 형식은 소득세 이전에 공제할 수 있는 금액 공제 형식으로, 어떤 기부 형식은 공제할 수 있는지 잘 파악하고, 그 방식을 기증할 것인지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의 경쟁 실력을 크게 늘리는 것은 기업경영전략 연구에서 하나의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그렇다면 기업들은 기부를 고려해 기업에 대해 일정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데 적절한 운용을 한다면 기업의 장기적인 영향이 심원하기 때문에 기업의 미예도와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기업에 대해 어느 정도 새로운 이해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업의 제품이 잘 팔릴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의 이윤이 크게 증가할 수도 있다.
기부는 세금을 적게 낼 수 있지만, 이런 방법은 이롭지 않고 일부 세금을 절약했지만, 자신은 실제적으로 자산을 기부해야 한다.
기증의 결과는 단지 당신이 국고에 제출하려고 했던 세금을 성질을 바꾸는 것일 뿐, 공익자선사업에 종사하고 싶은 한 자금의 원천이 더욱 싸게 될 뿐이다.
잘 처리하지 못하면 일부 자산의 직접적인 손실일 수도 있다.
자선단체를 창설할 수도 있고, 다른 방면에서도 유효하게 기증하는 기증금이 적지 않을 수도 있다.
돈을 버는 대기업에게 개인기부를 회사로 바꾼다면, 금액이 당기 순익을 공제할 수 있다면, 기업소득세 및 배당금 배당금을 절약할 때 주주주가 납부해야 할 종합소득세나 자본 소득세, 세금을 절약하는 것이 개인이 기부하는 것보다 더 크면 기증자도 무방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