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정성 들여 멋진 아기를 양성하여'다음 세대'를 장만하다.

2008/7/5 16:38:00 35

정성 들여 멋진 아기를 양성하여'다음 세대'를 장만하다.

정성껏 멋진 아기를 양성하다.

정성껏 멋진 아기를 양성하다.

상하이 아동복 시장의 영장 신규 브랜드'차세대'를 문화로 내포해 판매 실적이 주목된다.

이 브랜드 마케팅 총감인 곽소화'하루하루하루'라는 말은 그들의 성공의 비결 진경을 밝혔다.

제품 개발

영유아의 옷차림은 젊었을 때 세분한 시장이 없었고, 상점에서는 종적을 찾기 어렵다.

시대의 추이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높아지면서 영장 시장이 점차 형성되면서 더욱 커지고 있다.

1989년 광동성 산두금발 부유용품 유한회사 창설 초기, 영장의 구체적인 개발에 착수했고, 실제 행동으로 이 새로 탄생한 의류의 발전을 추진했다.

대량의 시장 조사 연구 후, 그들은 영장곽형, 문금의 방향을 고려한 적이 있다.

우리나라는 이전에 있었지만, 외국은 뒤로 갔다.

이것은 도대체 왜 그런지 또 어떤 식으로 해야 합니까?

이것은 아기의 잠자세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관찰한다.

외국인 아기는 잔다. 엎드려 작품을 볼 때 볼 때가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 아이들은 우러러 잠을 자게 된다.

단추는 앞뒤가 다르고 아기의 건강에 관여하는 것이다.

이것은 금발자가 제품 개발에 대한 심혈을 기울여 시장의 연구에 깊이 들어가 그들의 경업정신과 아기에 대한 보살핌을 구현했다.

사실 금발인에게 진지하게 책임지는 태도: 외국영복에 대해 무턱대고 베끼지 않고 소화흡수를 중시하며 본토적인 특색 영복장을 창출해 우리나라 영복업계의 설립과 완선한 표본을 만든다.

제품 디자인

갓 태어난 아기는 옷차림에 대해 본래 개념이 없으므로 아무런 견해도 없을 것이다.

하지만, 영복은 설계할 필요가 없고, 스타일을 말할 필요도 없다.

오늘날 사람들의 생활은 모두 패션을 고려하는 목표이다.

어느 부모가 사랑하는 아기를 예쁘게 꾸미고 싶어 눈길을 끈다.

이러한 부모를 위한 젊은이들은 원래 사회적 패션, 유행의 추축자이며, 그들의 눈은 매우 풍성하고 유행하는 이들이기 때문에, 이러한 패션부모들은 아기를 위해 영복을 고를 때, 당연히 패션을 추구하는 것이며, 즉 자신의 아기의 아기를 패션의 선두자로 삼아야 한다.

이런 이념의 지도 아래 금발인은 대담하게 국제의상 패션 유행 요소를 도입하고 디자인한'차세대 '영영복을 디자인한 것은 정말 특이하다: 원단 양질, 촉감, 촉감이 부드럽고 공예가 정교하고 정교하다.

이 깜찍한 귀여운 아기옷, 색깔이 선명하고 패턴이 발랄하고 발랄한 시선을 사로잡았고, 그 작은 문금은 둥글고 부드러운 라인이지만, 감각이 넘쳐흐르며 얼굴을 감춰 눈길을 끈다.

많은 전문 바이어들이 잇달아 칭찬을 하며 그야말로 정교한 예술품이 되었다.

어떤 사람은 심지어는 기분이 좋지 않으며, 이를 보면 시원해지고, 잠시 고민하지 마라.

제품 가공, 세밀하고 미세하다

영복의 생산 가공은 전용 설비를 바탕으로 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해당 일환 직원의 전심호흡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기가 안전을 방해하고 사고를 빚는 것은 결코 발생할 수 없는 일이다.

이에 따라 이 회사는 차세대 제품 가공의 모든 공정에 대해 엄격한 조작 규모와 세칙을 제정하여 모든 영아 포장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엄격한 절차를 세웠다.

이 중에는 옷차림의 눈의 단추이자 영장에는 반드시 있는 장식이 있다. 보통 적은 것은 아니다.

‘다음 세대 ’가 사용한 단추는 이미 다층으로 검증되었지만, 속옷 하선을 통과한 후, 그들은 여전히 눈으로 보고 손만만질 체험 관문을 거쳐야 한다.

눈은 단추를 보고, 주로 단추형 변형, 불규칙 같은 상황이 있는지, 손만지는 중점은 단추 장식의 매끄러움을 느끼는 데 있다. 그리고 그 부분이 금이 있는지, 아기가 부드러운 피부에 상처를 입지 않도록 하고 단추의 크기도 규정된다.

이런 금발의 인심이 세밀하고 부지런한 노력으로 차세대 브랜드 아기를 입고 100% 안전과 건강을 보장했다.

동시에 영아 수놓은 패턴 (텍스트 포함) 도 필수 장식이다.

이것은 동정과 동정이 정말 효과적인 공예 수단을 구현하는 것이다.

하지만 금발인은 더욱 꼼꼼하게 처리되어 착용과 피부의 보호에 더욱 이롭다.

상식에서는 수품 뒷면 자수 흔적을 나타내는 것은 불가피하다.

성인 복장에도 불구하고 영영복에는 큰 방해가 된다.

그러나 감상, 더듬이 상품을 만질 때 다른 점이 없다: 여기에 또 다른 옷과 겉으로 뒤섞인 것 같다.

다림질의 기예가 뛰어나다.

몇몇 아기는 패턴을 알파벳으로 다림질할 때 더 많기 때문에 ‘다음 세대 ’를 잘 보호할 수 있는 금발인, 시종일관 귀찮지 않고 아기의 옷차림에 편안하고 묵묵히 고생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차세대 영장 브랜드 성공이다. 더욱 광동 머리 금발 부유용품 유한 회사 십수년 지속 발전의 성공: 팀워크, 함께 휘황찬란하다.

그들은 '정밀하고, 전용, 비침 ’ 을 전략적으로 목표로, 신용신용으로 시장을 만들어, 문화로 브랜드 함유량을 주조하여 영동 업계의 선두 브랜드를 성취했다.

이런 시장의 아름다움을 앞두고 임호량 회장은 브랜드의 영예감과 압력감이 공존하고, 꾸준히 발전하고, 지속적으로 창조해야만 하루하루하루를 넘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달콤한 꿀 '시리즈 아동복 인솔 아동 패션 브랜드

캐주얼
|
2008/7/5 16:37:00
83

어느 네 가지 양식의 의류는 입기에 적합하지 않다

캐주얼
|
2008/7/5 16:37:00
46

중국 최고의 패션 아역 9명의 개성 스타일 아동복

캐주얼
|
2008/7/5 16:36:00
81

유명 아동복 브랜드 가맹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캐주얼
|
2008/7/5 16:34:00
104

고양이 이사장 유림: 어린이 속옷 다음 금광

캐주얼
|
2008/7/5 16:34: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08 가을 겨울 남성 정장전 트렌치코트 본색

08 가을 겨울 남성 정장전 트렌치코트 본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