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러 후속 에 영향 이 많은 사치품 가게 가 문 을 닫고 사절 하다
파리 테러로 상처에 덮인 그 지혈거즈인 아픔은 여전히 호전되지 않았다.
그러나 몇 달 만에 유럽의 다른 관광지 벨기에시 브뤼셀은 또 연쇄 폭발을 당했다.
대다수 사치품 전문점, 그리고 할아버지, 파리 봄을 포함한
하이 백화점
먼저 문을 닫고 손님을 사절하다.
사치품에 대한 공포 습격의 뒤에는 좌력이 깊게 영향을 준다.
에르메스는 지난 1년 동기 대비 8.1% 증가했으며, 2014년 11.1%보다 크게 완화되었다.
이 중 입문급 제품인 스카프는 지난 2년 동안 매년 12% 영업 증가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작년에는 의외로 0.5% 하락했다.
에르메스 최고경영자 AxelDums 재보 발표회에서 2015년 말 발생한 파리 테러는 실적 전체를 연루했다고 밝혔다.
2015년 11월 13일 파리 시내 내 6곳 장소가 테러를 당해 130명이 사망했다.
만닐 발스 프랑스 총리 (맨닐볼러스) 는 사후 첫 연설에서 "전쟁이 울렸다"는 5글자를 던졌다.
파리 전체가 바로 최고 경비 상태에 들어섰고, 절대 사치품 전문점, 그리고 노부님, 파리 봄을 포함한 고단백화점 선착순 방문 사절.
그러나 사치품에 대한 테러 후 좌력은 크게 영향을 준다.
인터넷 유혈사진, 동영상, 더불어 미디어 고밀도 탐구, 대부분의 시민들이 문을 닫지 못하게 하고, 지난날 파리 대거리 골목에 가득찬 국제 관광객들이 더욱 크게 감소했다.
파리
사치품
소비의 주요 원천은 프랑스 전민 생산 총액 중 차지하는 것보다 8% 에 이른다.
글로벌 블루 연맹 (GlobalBlue) 통계 데이터는 세계 20% 의 면세 판매가 프랑스에서 나온 것으로 나타났다.
패션의 도시라고 불리는 파리가 뉴욕에 바짝 붙어서 제2의 사치품 소비 도시다.
테러 발생 후 미국 첫 번째 여행사 트래블리더스그라프가 진행한 긴급 조사 연구에 따르면 파리는 처음으로 세계 Top 10의 행진 목적지 차트를 넘어섰다.
프랑스 파리은행 사치업계 루칼카가 습격 사건에 대해 언급할 때 사치품 시장이 단기간 내에 영향을 받게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에게 유럽의 정가가 가장 싸고 전 세계 60% 의 사치품 소비는 유럽 지역에서 왔다.
유혈 사건은 유럽을 여행할 예정이었던 고객을 단념해 관광 소비에 36%를 바친 중국인 관광객의 대폭 축수했다.
올해 1월과 2월, 중국이 유럽으로 가는 여행객의 수가 8% 하락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목적지를 일본과 한국으로 바꾼다.
그의 관점과 일치하는 것은 에르메스 전 에르메스 사장의 크리스티안 클라잉 사장은 인터뷰에서 "본질적으로 생활필수품이 아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비극 앞에서 사치품이 취약하고 저항력이 없다.
그는 2001년의 9 /11사건을 예를 들어 창상기에 처한 사람들은 최신 시즌에 어떤 사치주머니나 고급 옷을 선보였는지 전혀 알 수 없었다.
{page ubreak}
"테러의 후속 영향이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지 예상할 수 없다."
파리 관광국 대변인 브로니quepotelet가 말했다.
4개월여 만에 파리 크기 매장은 이미 새로 개업하여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불황의 냄새가 여전히 농후하여 우리는 파리에 있다
패션주
그동안 본 도시는 추억 속에 편차 인 샹젤리 거리, 몽타 큰길, 왕도엄 광장 등 이전에 희번한 사치품 쇼핑 성지가 눈에 띄지 않았다.
기자는 파리 패션주 동안 패션쇼장의 레스토랑, 간식 노점상 사장과 잡담을 할 때 ‘장사가 담백해 ’라는 불평을 들은 바 있다. 올해의 파리 패션주 인기가 급감해 예상 중 추가 수입이 물거품이 됐다.
다슬바는 대황궁 맞은편에 법식 레스토랑을 열었다.
언론, 스타가 보는 이들뿐만 아니라 일반 백성들도 밥을 먹고 거리를 돌아다니며 파리 패션의 분위기를 느끼고 있다.
그러나 이번에 수장이 있는 거리를 제외하고 다른 곳은 패션주의 분위기를 느끼지 못했다.
국내 주요 도시는 거의 지하철 안검을 상태로 변한 상태로, 모든 백화점, 전매점 모두 가방 검사를 받아야 하는'대우'를 상상할 수 있을까?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안전 앞에서 받아들일 수 있지만 긴장감도 체류할 수 없다.
얼마 전 유럽을 처음 헤엄치는 양명과 파리 데이고악 공항에 도착한 후 처음 듣자마자 "탈단을 하지 말고 가게 문 앞에 서 있는 경호원들을 보고 배낭을 열어 보여주지 말고 반항하지 마세요"라고 강조했다.
상위권에 속한 에르메스는 2015년 재보에서 테러와 중국 경제성장 완화, 환율 파동이 함께 2016재년의 3대 도전에 올랐다.
프랑스 패션하우스 레나드파리아스 창시자 다니엘트러일래드가 계면으로 답장된 메일에는 “여행, 사치품 관련 회사가 모두 충격을 받았거나 2015년 마감 예정 을 적게 낮췄다 ”고 전했다.
더욱 미묘한 것은 테러의 폭발 시간이 마침 연말 쇼핑 시즌 전인 것이다.
본부는 런던에 위치한 유럽 투자은행 브리나니어 &Co. 사치품 업계의 습격 영향이 30% 가량 떨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컨설팅 회사 베은이 지난해 10월 발표한 글로벌 사치품 검사보고서에 따르면 개인사치품 시장은 환율 항정 상황에서 증가폭이 1 -2%, 유럽미 본토시장 사치품 판매액은 최근 5년 내 하락폭이 10%에 육박하고 있다.
벨기에 폭발 사건 후 거리 풍경
이런 불황이 언제까지 이어질까? 봄이 아직 오지 않았는데, 오히려 봄추위가 선행인 브루셀은 지난 3월 22일 두 건의 폭발 사건이 발생했고, 국제공항과 함께 시내 안에 있는 Malbeek 지하철역에 함께 있다.
지금까지 적어도 34명이 목숨을 잃었다.
이날 밤 브루셀과 2시간 떨어진 파리는 철탑 불빛을 붉은색, 노란색, 벨기에의 주색조에서 비롯됐다.
이 두 도시의 도시는 일반적으로 유럽의 유선로에서 선후적으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곳이며 지금은 또 입술이 망치한 관계이다.
"테러는 지방 유행병처럼 연쇄 테러라고 할 수 있다."
MHERetail 최고경영자 GeorgeWallace 가 말했다.
기쁜 신문업계에서 이 주제는 1면에서 2주간 버티지 못했기 때문에 충격을 받은 사치품 업계는 오랫동안 힘을 늦추지 못했다.
- 관련 읽기
- 여자 신발이 급속히 저조해 져서 드디어 견딜 수가 없다
- 금백 개시 전상 부화원 을 가속 상장 과정 을 가속 하다
- 고원원 여왕 스타일링 블랙코트 흑사가 아름다운 섹시
- 무게 주목 핫점: 2016 타오바오 천고양이 발전 추세
- 왕홍 경제가 인민일보를 인용하여 담화 일현의 추세를 주목합니까?
- '태양의 후예'는 중국판: 극중 스타일링은 코스 코즈라고 하는 게 아니고요.
- 미방 복식 급진 전형'지구전 '미방 복식 은 작년 4억 위안 을 넘어섰다
- 황효명 소백화 스타일리스트 스트리트
- 핫점: 꿀타가 첫 번째 집으로 돌아가고 있는 경로전상이 마지막 집이 아니다
- 비축 솜바퀴에서 나온 시간이 갈수록 면화 현물시장에 가까워지는 것은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