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풍 부화 본토 아동복 김봉황

2010/7/19 9:19:00 57

아동복

강명해, 한국인, 올해 31세, 그는 중국이 몇 년 동안 기억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상해에서 한국 아동복을 개설한 온라인 상가를 개설해 이 사이트에 등록한 한국 상가가 이미 900개를 넘었다.

한 끝은 중국의 고객이며, 한 끝은 한국 현지 아동복 브랜드로, 그는 중간 소매 매매 플랫폼이다.


지난달 그는 상하이에서 절강을 찾은 35만 인구의 ‘ 직리 ’ 라는 소진으로 계약을 체결하여 적어도 400개 한국 기업을 유치할 계획이다. 최근 20년 동안 아동복 역사에 입주하는 ‘ 직리중국 동복성 ’ 을 세우고, 이번에 그가 만든 것은 한국 아동복을 위한 실체적인 도매 플랫폼이다.


1.2만 개의 아동복 기업 임립 직리


“직에서 아동복을 만들고, 손해를 본 적이 없다!”

신임 직리 중국 동복성 총지배인 만가리는 기자에게 그가 온 지 반년이 넘었지만 이곳에 대한 감정이 넘쳤다.

만 가구의 이익에 익숙한 사람들은 그가 항주 사계절 청복 시장의 사장이었고, 직리진은 그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이곳 초급의 아동복 시장을 환골의 변화를 가져다 주기를 바란다.


직리아동복성은 호주 동부의 직리진, 20년 전, 이곳은 평온하고 편안한 수향 마을이다.

20년 후 이곳에는 아동복 기업이 1.2만 곳이다.

맨 처음에 직리는 외래의 의류 공장을 위해 옷을 가공했다.

10여 년의 발전을 거쳐, 당신은 거의 집집마다 작은 작업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베리 길거리에서 기자들은 많은 상점 주인이 잘 생산된 옷을 바로 가게 입구에 포장하고, 각종 브랜드의 아동복 광고판이 여기저기 어수선하게 널려 있었다.


1 층은 가게, 2,3층은 작업장으로, 4 층에서 잠을 잔다.

집집마다 마찬가지다. 이것은 담장이 없는 시장이다.

만 가구리는 이 시장의 변화를 보고 있다. "원래 초급 가공이었는데, 특별히 큰 아동복 브랜드는 없었지만 돈을 많이 벌지 않았다고 말했다.

최근 이곳에는 영향력이 있는 유명 아동복 브랜드가 여러 개 나왔다.

예를 들어 김동왕, 깨 문 등 현지 사람들의 브랜드 의식이 강화되고 있다.


"2009년 직리진 아동복 산업의 생산량은 4억 5000만 건으로 판매수입이 200억 위안을 넘어 전국시장 점유율은 30% 이상을 넘어섰다"고 말했다.

현재 이 산호형 아동복 시장은 전환형을 준비하고 있다.


25억원 아동복 신성 만들기


“작년에 착공한 직리중국 아동복성, 총 25억원을 투자하고, 다음 달 1기에 개막한다.”

직리진 정부 홍보과의 관계자는 직리아동복성이 전문의 아동복 시장으로 변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상인 모두를 전문시장에 끌어들이길 바란다.”

다른 전문시장과는 달리 직리중국 아동복성도시가 한국관을 수설해 한국 현지 상인들이 중국에 판매와 전시대를 건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다.

이 계획은 만 가구의 이익이 이미 여러 해 동안 양성되었다.


"한국 브랜드의 아장성을 만들어서, 2006년부터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내가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번에도 처음 시도해 봤다."

만 가구리는 "요 몇 년 동안 한류의 영향이 크며, 그들의 아동복 산업은 우리보다 선진적이며, 디자인이 매우 빠르고 중국인들의 심미와 소비 습관에 가장 가까워졌다.

만약 한국의 아동복이 다 들어오지 못하면 어떻게 국제화의 아동복도시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우연한 기회에 강명해와 만가리가 교섭했다.

"나는 직리에 가서 일주일 후에 이 프로젝트가 있다고 듣자 즉시 계약을 맺었다.

현재 13360제곱미터는 한국관에 전용되어 있습니다.

강명해 이전에 영동 제품에 연루되어 왔던 이 시장은 그가 줄곧 찾고 있다.

기자가 강명해에 연락을 할 때 그는 서울에서 상담을 하고 있다.

그는 기자에게 한국의 아동복 산업의 가장 큰 매장이 디자인이라고 말했다.

{page ubreak}


  


한국의 아동복 발달도 핍박을 당하고 있다. 우리 중국은 수만 건을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고 시장이 너무 커서.

한국 인구는 수천만, 한 의상 생산 수백 건이 국내에서 포화됐기 때문에, 그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시장을 획득해야 한다.

만가리 분석설.


그러나 강명해의 관심은 거대한 중국 아동복 소비 시장이다.

"한국 서울에서 가장 큰 남문 아동복 시장, 70% 수출량이 중국인들에게 소모된 것으로, 이것은 매우 무섭다."

“한국의 아동복은 중국에 팔렸지만, 가격은 보통 현지복의 3에서 5배, 심지어 높지만 중국인의 소비 능력을 믿는다.”

강명해는 현재 200명의 한국 아동 의류업체에 서명해 400명의 상가를 기록했다.


한풍 도입


부화 본토 김봉황


장연중은 직리상회의 회장이며, 그의 깃발 아래 익화제복은 네 개의 브랜드로 연간 2억 위안 안팎으로 판매된다.

장연중은 새로 지은 직리의 아동복 도시에서 800제곱미터의 가게를 세냈다.


"400제곱미터는 주로 나의 네 개의 브랜드를 전시하고 400제곱미터는 광저우 상하이의 아동복 브랜드를 도입했다."

그는 이 전문시장은 자신의 브랜드를 한편으로 전시할 수 있고 플랫폼을 빌려 각종 상업기를 도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이전에 사람들은 직리 아동복성에 와서 직리를 향하여 왔다.

현재 직리의 50%의 상점은 외지이고, 호남, 상하이, 광저우 등을 포함하여 상업집단이 되어, 사람들은 전국의 아동복을 타고 왔다.


중국 유명 아동복 브랜드인 다다다오 (Dadong)씨는 “우리가 앞으로 화동시장으로 발전한다면 직리의 전문시장이 가장 먼저 선출될 것이다 ”고 기자에게 말했다.


만 가구리는 현재 이 시장은 이번 공사에서 지어야 할 정품 아동복 도매거래와 브랜드 전시 구역을 제외하고 2기 원단 시장이 있으며 3기 호텔 상무회전 물류 프로젝트 개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렇게 되면 전체 산업 사슬이 통합될 것이다.

이번 한국관의 개설은 본토의 아동복 업체들이 매우 기뻤다. 장연중은 매년 한국에 적어도 4번은 한국에 가야 한다고 말하며 각 계절의 신형을 국내로 데려와 유행 추세를 포착해 현재 집 입구에서 볼 수 있다.

그리고 이전에 1년 동안 구경을 해야 다 볼 수 있는 직리 1.2만 개 의류 기업은 현재 아동 장성에서 하루 종일 다 볼 수 있다.


“베리 아동복성이 한국에 들어온 김봉황은 결국 본토를 부화하기 위한 김봉황이라고 생각한다.”

주신근 김동장 주신근 회장은 원래 디자인이 얇은 직리의 아동복 산업에 대해 승진과 추진 작용이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돌사자는 돌사자복장 대통로가 되었다.

뉴스 택배
|
2010/7/17 14:37:00
60

2010년 우리나라 의류 인터넷 쇼핑몰 시장 80% & Nbsp; 천억

뉴스 택배
|
2010/7/17 14:33:00
44

장쑤 성

뉴스 택배
|
2010/7/17 14:25:00
95

소흥 도태 낙후산 에너지 인염업 집합 업그레이드

뉴스 택배
|
2010/7/17 10:21:00
58

저장 성

뉴스 택배
|
2010/7/17 10:18: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스티커 는 사람 을 제압받아, 자주 브랜드 제인 구두 업 발전 은 반드시 브랜드 를 창립해야 한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주부덕은 500원짜리 풀로 250원짜리 풀을 대체하는 이유는 환경보호와 벤젠 없는 것이다.저착리 재료를 버리고 이 재료의 원가 1배씩 증가했다."우리 지금 신발 밑창은 다 잘 쓰는 소힘줄, 푸젠, 온주의 신발보다 조금도 차이가 없다."